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2.18 20:20

라나 루나 운명의문 첫번째 왤케 어럽나여 ㄷㄷㄷ

조회 수 310 추천 수 0 댓글 3
평소에 레딘 엘윈 레딘 티아 또는 쉐리 하루에 조각 2개씩 캐다가 
오늘부터 9번 더할 수 있어서 라나 루나도 캐볼려고 해봤는데 왤케 어렵나여 이거 ㅠㅠ
둘 다 렙 30 주고 아이템도 나름 맞춰놨는데 개같이 털림..ㅋㅋ
  • [레벨:12]무스타 2019.12.18 21:31
    유대는 양학이 편하다고 들었으니 어느 정도 키우고 하시죠 ㅋㅋ 저도 그렇게하니 편하게 올클하면서 보상타요
  • [레벨:11]게임용계정 2019.12.18 23:41
    하필 가장 어려운 거 두개를..
  • [레벨:21]선더방 2019.12.19 23:03
    루나가 제일 꿀잼이었음

  1. 인기 섹스했습니다 [2]

    2020.12.29 자유 슈퍼쏜쓔퍼콘 조회1341 추천3
    섹스했습니다
  2. 인기 이제야 6성... [2]

    2020.11.01 자유 귀찮아22 조회1674 추천6
    이제야 6성...
  3. 인기 내일 아레스 달린다 [4]

    2020.10.05 자유 귀찮아22 조회250 추천3
    내일 아레스 달린다
  4. 장갑 하나만 더 먹을랬는데 자꾸 체인만 나오네 짱나게 [1]

    2019.12.18 자유 원형탈모진행중 조회170 추천3
    장갑 하나만 더 먹을랬는데 자꾸 체인만 나오네 짱나게
  5. 둘도 없는 친구가 생겼습니다.. [5] 첨부파일

    2019.12.18 자유 나라누랏 조회252 추천8
    둘도 없는 친구가 생겼습니다..
  6. 초절 땜빵용으로 둘중머가 더 상대하기 까다로울까염?? [8]

    2019.12.18 자유 리버풀이뭐야 조회207 추천1
    초절 땜빵용으로 둘중머가 더 상대하기 까다로울까염??
  7. 루라티 지지뜬? [7]

    2019.12.18 자유 안거상맨 조회183 추천3
    루라티 지지뜬?
  8. 루나 궁병일땐 몰랐는데 비병 졸라 귀엽지않음? [1]

    2019.12.18 자유 원형탈모진행중 조회244
    루나 궁병일땐 몰랐는데 비병 졸라 귀엽지않음?
  9. 라나 루나 운명의문 첫번째 왤케 어럽나여 ㄷㄷㄷ
  10. 오늘 패치후 운명의문 +9 추가 [1]

    2019.12.18 자유 피파온라인20 조회205 추천1
    오늘 패치후 운명의문 +9 추가
  11. 11대장 모음 [8] 첨부파일

    2019.12.18 자유 안거상맨 조회240 추천1
    11대장 모음
  12. zalahda gizlof 이걸 젤다 기자로프라고 발음하는 겜수준... [14]

    2019.12.18 자유 평생날강두안티 조회155 추천2
    zalahda gizlof 이걸 젤다 기자로프라고 발음하는 겜수준...
  13. 빛메 이벤트 언제 시작하나요?? [1]

    2019.12.18 자유 PASSW0RD 조회207 추천2
    빛메 이벤트 언제 시작하나요??
  14. 2000뽑인데 쓰알5개없다 질문안받는다 [3]

    2019.12.18 자유 평생날강두안티 조회192 추천1
    2000뽑인데 쓰알5개없다 질문안받는다
  15. 룬스톤 마렵다 첨부파일

    2019.12.18 자유 누덕누덕 조회93
    룬스톤 마렵다
  16. 애들 성급 올리려다가 폭사^^ [2] 첨부파일

    2019.12.18 자유 선더방 조회292 추천5
    애들 성급 올리려다가 폭사^^
  17. 이번 세명 다 0티어급 맞져? [7] 첨부파일

    2019.12.18 자유 톰클레버리 조회397 추천8
    이번 세명 다 0티어급 맞져?
  18. 아니 픽뚫 제리올 ㅅㅂ [6] 첨부파일

    2019.12.18 자유 데이곤 조회220 추천2
    아니 픽뚫 제리올 ㅅㅂ
이전 맨앞 다음
- +
135 136 137 138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