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1.23 00:23

나는 리버풀이 싫다.

조회 수 763 추천 수 6 댓글 9

20200123001805_1.jpg 나는 리버풀이 싫다.

존나게 싫다.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야발


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1. 인기 월드컵 결승전인데.. 탈주닌자 당했다.... [9]

    2020.02.27 자유 Mour!nho 조회210 추천14
    월드컵 결승전인데.. 탈주닌자 당했다....
  2. 인기 네? 저보고 나가라고요? [13]

    2020.02.24 자유 키어런트리피어 조회1289 추천13
    네? 저보고 나가라고요?
  3. 2 / 21 일자 로스터 ( feat : 버그 수정 완료 : 이번저번 받으신 분들은 삭제하시고 이걸로 새로 받아주세요 !!!! )
  4. 인기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18/19 시즌 결산 [20]

    2020.02.25 시즌결산 ㅁㅎ글라드바흐 조회182 추천11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18/19 시즌 결산
  5. 포르투가 챔스우승도하네요 ㄷㄷ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시티즌21 조회134 추천1
    포르투가 챔스우승도하네요 ㄷㄷ
  6. 데이비드 브룩스 420억? [1]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뭔데이거는 조회286 추천2
    데이비드 브룩스 420억?
  7. 컴알못 개똥컴 펨린이 한번만 도와주라 ㅠㅠ
  8. 베예린 원래 이렇게 안 자라나요? [1]

    2020.01.23 자유 앙토니모데스테 조회218
    베예린 원래 이렇게 안 자라나요?
  9. 승격팀으로 영입하는거 ㄹㅇ 개서럽네 [4]

    2020.01.23 자유 제너럴라모스 조회459 추천2
    승격팀으로 영입하는거 ㄹㅇ 개서럽네
  10. 한박자 빠른 슈팅 선플 조건 아시는 분 ㅠㅠ? [3]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에펨조아뚀 조회309
    한박자 빠른 슈팅 선플 조건 아시는 분 ㅠㅠ?
  11. '짧은패스 자주' 와 '스루패스 자주'는 공존이 안되나요??
  12. 지난시즌에 우승했는데 강등된 팀이 있다?!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정육면체 조회94 추천1
    지난시즌에 우승했는데 강등된 팀이 있다?!
  13. 올홈그로운 아스날 19-20 시즌마무리결산 [2]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news보다빠른펨코 조회215 추천1
    올홈그로운 아스날 19-20 시즌마무리결산
  14. 내장에딧 어캐쓰져..ㅠ [2]

    2020.01.23 자유 파옹 조회77
    내장에딧 어캐쓰져..ㅠ
  15. 투톱에 쌍 어포 공격수 비교 ㅎㅎ [2]

    2020.01.23 자유 기도하는탑솔러 조회217 추천1
    투톱에 쌍 어포 공격수 비교 ㅎㅎ
  16. 불만뜰때 선택지 뭘로 하든 결과 나쁘면 해결책이 없나여??
  17. 나는 리버풀이 싫다. [9]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나내일 조회763 추천6
    나는 리버풀이 싫다.
  18. 맨시티가 좋은 이유 ㅋ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2020.01.23 자유 변태너구리 조회399
    맨시티가 좋은 이유 ㅋㅋㅋㅋㅋㅋ
  19. 영입 질문 [1] 첨부파일

    2020.01.22 자유 노력못하는사람 조회21
    영입 질문
이전 맨앞 다음
- +
140 141 142 143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