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2.21 17:25

[아스] 레알 마드리드의 루머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털링 (장문 주의)

조회 수 555 추천 수 14 댓글 14
[아스] 레알 마드리드의 루머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털링 (장문 주의)

-레알과의 맨시티와의 16강이 결정된걸 알았을 때 너는 어디에 있었니? 너희 팀 동료들은? 그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우리는 훈련장에서 팀 미팅을 가졌고 추첨을 생방송으로 시청했어. 그것은 우리가 항상 하는 일이고 그것은 굉장한 재밋거리이다. 

 그들이 우리의 경쟁자가 된 것을 알았을 때 우리는 좋은 반응을 보였어. 빅클럽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번 대회에서 내가 경험할 도전이다. 되도록이면, 최고의 팀들과 바로 경기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해.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보다 더 좋은 도전은 없다. 



-레알은 현재 팀만큼 항상 좋지는 않았다. 너는 그들의 개선된 점을 따라왔니? 


그들이 좋은 순간에 있든 나쁜 순간에 있든 그것은 항상 어려운 경기가 될 거야. 

특히 지금은 그들이 정말 잘 하고 있지만, 동시에 나는 우리 팀에 대한 전폭적인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우리가 그 날에 제대로만 플레이 한다면 우리가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믿어. 


-지단은 이러한 팀의 개선에 열쇠가 되어왔고, 스페인의 일부 사람들은 지단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믿는다. 그를 어떻게 보고있나? 

나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많이 우승하는 것 또한 매우 어렵다고 생각해. 그건 행운이 아니라 실력일 거야. 어떤 사람들은 승리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고 그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지. 

그래서 나는 그것이 행운이라고 말하지 않을 거야. 

 나는 이것이 아마도 그가 선수로서의 그의 훌륭한 경력을 통해 발전시켰고 그가 감독으로서의 경력을 발전시켜 이 승리를 지속시키고 있다고 말하고 싶어. 



-만약 너가 감독이라면, 어떤 마드리드 선수와 계약하고 싶음?

  루카 모드리치와 몇 번 경기를 가졌었고, 특히 크로아티아와 경기를 했는데, 그가 플레이 하는 방식은... 그는 시야가 아주 좋아. 



-모드리치가 너의 선발 라인업에 넣을거임? 

ㅇㅇ 100% 확실해. 

 
-너는 브라힘 디아즈 말고 레알 선수들 중 누구와도 관계를 맺고 있어? 그들에게 WhatsApp으로 문자를 보낸 적이 있음?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연락 잘 안해. 나는 휴일에 그들을 두 번 정도 본 적이 있다. 이스코, 마르셀로... 만약 내가 브라힘이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는 것을 본다면 나는 그에게 댓글을 달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아. 



-발롱도르 또는 올해의 PFA 선수상을 수상하지 못한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특히 지난 해 우리가 리그를 포함한 국내 4관왕을 차지했던 그 해에서 올해의 PFA 선수상을 우리팀 선수들이 수상하지 못한 사례를 들 수 있지. 

이 상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낸 리버풀 선수에게 주어졌지만 나는 야야 투레가 미드필드로부터 20골을 넣었을 때와 올해의 선수를 차지하지 못했을 때를 볼 수 있음. 

또한, 세르히오 아구에로는 7년 넘게 이 클럽에 있으면서 이 시간 동안 믿을 수 없는 골을 넣었지만, 시티의 선수들 중 아무도 수상하지 못했어. 


-레알이 너와 계약하길 원한다는 아직도 루머가 있는데 어떻게 생각함? 

항상 루머들을 보지만, 나는 맨시티 선수고 리그에서 제대로 풀리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즐기고 있어. 

우리는 지금 챔피언스리그에서 엄청난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레알 마드리드가 환상적인 클럽이고 날씨가 좋긴 하지만 나는 계속 말하지만 시티에서 매우 행복해. 


-너는 전에 이렇게 말했잖아: "모든 사람들의 자라면서 꿈은 그들이 햇볕이 잘 드는 레알에서 원정 키트를 입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하루 동안 뛰고싶지 않음? 


(웃음) 저거 어떻게 대답하냐? 카메라는 생방송이야 아니면 그냥 사진 찍는 거야?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름. 

나는 선수고 항상 도전하는 것에 열려있지만 지금 내 도전은 맨체스터 시티에서야. 미래에, 바라건데, 누가 알겠어.. 



-시티의 챔스금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아직 확인되지 않은 거기 때문에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것이야. 

우리는 갈 길이 멀고 우리는 그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기만 하면 되지만, 나는 이 클럽에 대한 전폭적인 신뢰를 가지고 있어.

  
-너는 한 때, 그가 너를 밟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세르히오 라모스와 이슈가 있었어. 그에게 말하거나 사과한 적 있니? 

이건 축구 경기고 우리 둘 다 이기려고 노력하잖아. 그는 그날 내 발을 밟은 것을 알고 있지만, 그건 경기 일부중 하나야.

우리 둘 다 팀을 위해 경기에서 이기려고 노력했고, 어떤 사건이 일어났고, 그는 그것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라모스는 진정한 롤모델이자 아이콘이야. 그가 말할 때 그는 네가 듣는 사람이다. 경기가 끝날 무렵에는 모두 괜찮고 스윗했음 ㅇㅇ. 




-영국은 유로 2020을 위한 놀라운 팀을 가지고 있다. 선수로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것은 영국에게 좋은 기회야. 일반적으로 지금 뛰고 있는 선수들을 보면 산초, 래시포드, 케인... 특히 공격 라인업. 그들은 지금 훌륭한 축구를 하고 있는 선수들이지. 

 하지만 이것뿐만 아니라, 그들은 소속 팀에서 선수들을 이끌고 있고 그들이 모범으로 이끄는 시대로 오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영국에게 좋은 순간이지만 동시에 우리는 거대한 무대에서 증명해야해. 
그래서 나는 다른 토너먼트처럼 충분히 준비되어 있다. 


-스페인의 가능성을 어떻게 보고있음? 

여름에, 사람들은 그들이 공을 잃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프리시즌에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레알은 항상 좋은 팀을 가지고 있고 세월이 흐르면서 훌륭한 선수들이 계속 온다. 그들은 항상 도전적인 팀이야. 






*오역&의역 O


https://en.as.com/en/2020/02/21/football/1582240471_365075.amp.html?__twitter_impression=true 

  1. [스포츠서울] 움직이는 라이올라, 포그바 유벤투스행 논의 다시 시작
  2. 인기 [엑스포츠뉴스] 前 첼시 선수 "쿠티뉴보다 하베르츠 영입해야" [26]

    2020.05.25 국내기사 리얼라이저 조회1722 추천30
    [엑스포츠뉴스] 前 첼시 선수 "쿠티뉴보다 하베르츠 영입해야"
  3. [아시아경제] 라이언 긱스, 박지성 향한 칭찬 "퍼거슨 감독 지시 환상적으로 이행했다"
  4. [The South African] 다 가마 "카이저 치프스 템비사에서 지옥에 대비해라"
  5. [볼라] 인도네시아 유망주 "신태용 감독과 훈련할 수 있어서 신에게 감사"
  6. [데일리스타] 디에고 마라도나 벤치에서 수상한 물건 건네받아 [3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20.02.21 번역기사 Noel갤러거 조회23849 추천101
    [데일리스타] 디에고 마라도나 벤치에서 수상한 물건 건네받아
  7. [스포츠서울] 수술대 오르는 손흥민, 완전 골절에도 진통제 없이 90분 버텼다
  8. [OSEN] 음바페, “메시 되기엔 늦었다…호날두에게 영감 받아” [132] 첨부파일 포텐

    2020.02.21 국내기사 VIRGIL 조회41327 추천277
    [OSEN] 음바페, “메시 되기엔 늦었다…호날두에게 영감 받아”
  9. [스카이스포츠] 웨인 루니, 영국 리그 500경기 달성 눈앞 [11] 첨부파일

    2020.02.21 번역기사 처음해보는펨코 조회1321 추천16
    [스카이스포츠] 웨인 루니, 영국 리그 500경기 달성 눈앞
  10. [풋볼리스트] 카세미루 "발베르데, 내 예상보다 빨리 세계최고 됐어"
  11. [BBC] 바르셀로나는 왜 미들즈버러에서 완전히 실패한 선수를 영입했는가?
  12. [BBC] 로저스 감독, 맨 시티가 우리의 무서움을 느끼게 하자 [10] 첨부파일

    2020.02.21 번역기사 처음해보는펨코 조회222 추천17
    [BBC] 로저스 감독, 맨 시티가 우리의 무서움을 느끼게 하자
  13. [뉴스1] 팔 골절 손흥민, 수술 무사히 마쳐…한동안 국내서 치료 집중
  14. [아스] 레알 마드리드의 루머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털링 (장문 주의)
  15. [연합뉴스] 손흥민, 오른팔 골절 부위 수술…"핀으로 고정…주말까지 입원"
  16. [데일리메일] 아약스의 라이언 바벨 쓰러진 상대선수 조롱 [10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20.02.21 번역기사 Noel갤러거 조회20042 추천97
    [데일리메일] 아약스의 라이언 바벨 쓰러진 상대선수 조롱
  17. [공홈] 대구FC, 코로나19 확산으로 홈개막전 연기 [6] 첨부파일

    2020.02.21 오피셜 슬기가사는세상 조회296 추천12
    [공홈] 대구FC, 코로나19 확산으로 홈개막전 연기
  18. [HB] 인테르는 럭셔리 브랜드 팜 앤젤스와의 협업을 준비 중입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585 586 587 588 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