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27 12:52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조회 수 27 추천 수 14 댓글 4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 올려봅니다




20200327_121812.jpg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CU 완전먹음직비프함박 도시락 5000원

20200327_121833.jpg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전체구성입니다
함박 감자튀김 고기같은거튀김? 달걀후라이 볶음김치 크림파스타 쌀밥 구성인데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파스타가 입맛에딱이었음 달달했음
20200327_122403.jpg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계란은 이런 느낌

20200327_121848.jpg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라면이 빠질수없지

음식은 100프로 만족했음 함박은 뻑뻑할것같았지만 상당히좋았음 촉촉까진아니었지만

다만 포카락과 나이프를주는데 굉장히불편함 이건 무조건 나이프+포크 구성이었어야할거같은데

별점 ⭐⭐⭐⭐☆ 4.5개

이거쓰면서 데이터 다썼으니 추천좀주세요 ㅎㅎ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14 -
  • [레벨:20]국축갤공식추요 2020.03.27 12:52
    저래 먹으면 나 배터짐ㅠㅠ
  • [레벨:33]김사나 2020.03.27 12:54
    cu 요즘 신제품 너무많이나옴......
    이상한 도시락도 많이 나오는데 저건 괜찮
  • [레벨:20]울산종합 2020.03.27 13:02
    계란후라이에 포텐드림
  • [레벨:24]원하는거되면닉변 2020.03.27 13:05
    나 중학교때 패밀리마트 시절에 비교하면 진짜 많이 발전했네 도시락 ㅋㅋ

  1. 인기 임생 이새끼 어떻게 P급 땄냐? [3]

    2020.03.28 K리그 주시은. 조회204 추천34
    임생 이새끼 어떻게 P급 땄냐?
  2. 인기 울산 자체 청백전 루머(?) [12]

    2020.03.28 루머 울산이청용 조회265 추천27
    울산 자체 청백전 루머(?)
  3. 인기 국축갤 더 못들어올거 같다... [22]

    2020.03.28 잡담 북런트의고문교실 조회224 추천26
    국축갤 더 못들어올거 같다...
  4. 강수호씨발저새끼고추가큰거냐??? [2]

    2020.03.27 잡담 그리고씨드 조회60 추천3
    강수호씨발저새끼고추가큰거냐???
  5. 포빨 4일째 9000포 획득 [3]

    2020.03.27 잡담 종윤사타구너 조회67 추천7
    포빨 4일째 9000포 획득
  6. 칫솔질 ㅈㄴ 전투적으로 하네 [2]

    2020.03.27 잡담 이지솔의헤딩교실 조회22 추천4
    칫솔질 ㅈㄴ 전투적으로 하네
  7. 개축갤러들아 난입하지마 [4] 첨부파일

    2020.03.27 잡담 박동진은심장두개 조회21 추천5
    개축갤러들아 난입하지마
  8. 빨리 개강해서 머리부터 좀 자르고싶다 [2]

    2020.03.27 잡담 울산우승 조회73 추천5
    빨리 개강해서 머리부터 좀 자르고싶다
  9. k리그가 6월에 개막하면?

    2020.03.27 잡담 대덕건설 조회24 추천5
    k리그가 6월에 개막하면?
  10. 뭐야 정치인 아직 구매대기 엄청 걸려있네; [2]

    2020.03.27 잡담 울산우승 조회79 추천6
    뭐야 정치인 아직 구매대기 엄청 걸려있네;
  11. 한석종 인천 시절.gif [1] 동영상첨부파일

    2020.03.27 K리그 송이좌의종신교실 조회206 추천8
    한석종 인천 시절.gif
  12. 포를 열심히 벌어야 하는 이유

    2020.03.27 잡담 국축갤공식추요 조회73 추천4
    포를 열심히 벌어야 하는 이유
  13.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4] 첨부파일

    2020.03.27 국축세끼 프렌테트리콜로 조회27 추천14
    오랜만에 국축세끼 편의점 도시락
  14. 볼사콘 3종 다 나왔다!!! [10]

    2020.03.27 잡담 안지영우지윤 조회88 추천4
    볼사콘 3종 다 나왔다!!!
  15. 대전 안드레 루이스는 못하면 안되겠다 ㅋㅋㅋ [7] 첨부파일

    2020.03.27 잡담 네모네모네모네모 조회164 추천6
    대전 안드레 루이스는 못하면 안되겠다 ㅋㅋㅋ
  16. 피온)상대 탈주각 잡아주는스쿼드 [6] 첨부파일

    2020.03.27 잡담 주세종의패스교실 조회214 추천5
    피온)상대 탈주각 잡아주는스쿼드
  17. 제리콘 가지고싶다....

    2020.03.27 잡담 이보람내꼬 조회21 추천4
    제리콘 가지고싶다....
  18. 점심 늦은 아침을 곁들인 [6] 첨부파일

    2020.03.27 국축세끼 카마실비아 조회37 추천5
    점심 늦은 아침을 곁들인
이전 맨앞 다음
- +
224 225 226 227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