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28 05:19

수비수 둘중 누가 더 좋아보이나요?

조회 수 428 추천 수 5 댓글 8

asdasdasd.JPG 수비수 둘중 누가 더 좋아보이나요?
170/177 입니다 이녀석은


asdcvca.JPG 수비수 둘중 누가 더 좋아보이나요?
야는 166/192 입니다


둘다 생성 같은데 둘다 지를까여???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5]미카이카 2020.03.28 05:59
    둘중에 하나만 산다면 아랫놈 살거같음 지금도 괜찮은데 남은어빌로 태클 헤딩 수위 더 투자도 할수있고..만약 이피엘팀 하는중이라면 뻥글산 가치도 높고... 위엣놈은 피지컬도 좋고 다좋은데 중앙수비보다 박투박수미로 쓰는게 좋을것같음
  • [레벨:5]축신옥챔 2020.03.28 10:29
    자리 있으면 둘다!
  • [레벨:1]데굴 2020.03.28 10:48
    뻥글유스가 나을꺼같아여
  • [레벨:21]섻스가하고싶어요 2020.03.28 11:35
    190이상은 딴거 안보고 그냥 바로질러버림..
  • [레벨:2]인터카카 2020.03.28 12:33
    당장이면 위의 선수인데 장기적으로는 아래 선수가 좋겠네요
  • [레벨:3]중독쟝이 2020.03.28 15:03
    무조건 밑에죠! 뻥글프리미엄!!
  • [레벨:23]츄플 2020.03.28 20:19
    190 넘어가면 결국에는 분배로 개깡패 만들수 있어서 190대로 갈듯요 ㅎㅎ
    근데 키우는 과정이 좀 지치죠
  • [레벨:1]애1무부장관 2020.04.03 23:09
    밑이 더 적합하고 위는 차라리 박투박으로 미드필더로 쓰는것도 좋을듯

  1. 인기 제일 기분 좋은 뉴스 [1]

    2021.02.25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23 추천3
    제일 기분 좋은 뉴스
  2. 인기 오우 꿀선수 또 하나 찾았당 [2]

    2021.02.18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373 추천5
    오우 꿀선수 또 하나 찾았당
  3. 인기 Lucas Severo 얘 키워본 사람??? [5]

    2021.02.16 에펨 박보영  조회430 추천3
    Lucas Severo 얘 키워본 사람???
  4. 20대 후반 선수가 떨어진 어빌이 다시 오르기도하나요? [5]

    2020.03.29 에펨 헤이즐넛시럽 조회239 추천3
    20대 후반 선수가 떨어진 어빌이 다시 오르기도하나요?
  5. 마니토님.... 너무 한 거 아닌가요.... [7] 첨부파일

    2020.03.28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250 추천4
    마니토님.... 너무 한 거 아닌가요....
  6. 에버튼 두번째 시즌 아르테타 리턴시켰어요 [3] 첨부파일

    2020.03.28 에펨 케미 조회410 추천5
    에버튼 두번째 시즌 아르테타 리턴시켰어요
  7. 실축이었다면.... [1] 첨부파일

    2020.03.28 기본확장팩 세르반테스 조회404 추천3
    실축이었다면....
  8. 민첩 집훈하면 주력도 오르는게 맞나요? [4]

    2020.03.28 에펨 헤이즐넛시럽 조회252 추천4
    민첩 집훈하면 주력도 오르는게 맞나요?
  9. 님들 12 지금 정품 구할 수 잇나요? [4]

    2020.03.28 에펨 싱거운밥 조회215 추천4
    님들 12 지금 정품 구할 수 잇나요?
  10. 수비수 둘중 누가 더 좋아보이나요? [8] 첨부파일

    2020.03.28 기본확장팩 럭키빽 조회428 추천5
    수비수 둘중 누가 더 좋아보이나요?
  11. 조광래 해외파사랑 현실반영 지린다 ㅋㅋ [3] 첨부파일

    2020.03.27 에펨 럭키쥐 조회187 추천3
    조광래 해외파사랑 현실반영 지린다 ㅋㅋ
  12. 요새 현타에 대한 대책... [12]

    2020.03.27 에펨 아수라진 조회247 추천4
    요새 현타에 대한 대책...
  13. 데푸르 멘탈 미쳤네 [8] 첨부파일

    2020.03.26 에펨 츄플 조회263 추천3
    데푸르 멘탈 미쳤네
  14. 오진 역습 장면 하나 [5] 동영상첨부파일

    2020.03.26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216 추천7
    오진 역습 장면 하나
  15. 와 챔스 골든부츠까지 받았는데 비자때문에 재계약이 안되네
  16. fm2012 2개 실행해서 할 수 있지 않나요?

    2020.03.25 에펨 순수청년 조회135 추천4
    fm2012 2개 실행해서 할 수 있지 않나요?
  17. 격수 유망주 키우기 개빡세네.. [3]

    2020.03.25 에펨 미카이카 조회222 추천4
    격수 유망주 키우기 개빡세네..
  18. 뮐러가 공미로 체감이 오지게 좋네요 [13] 첨부파일

    2020.03.24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421 추천6
    뮐러가 공미로 체감이 오지게 좋네요
이전 맨앞 다음
- +
85 86 87 88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