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4.05 19:46

너만힘드냐?

익명_f6ffce5
조회 수 248 추천 수 22 댓글 11
고민갤이 왜 있는지 생각해보셈

너만힘드냐? 이 마인드로 글 들어와서 
위로는 못해줄망정 시비거시는분들은 그냥 댓달지도말고 걍 나갔으면
  • 익명_165ac37 2020.04.05 19:46
    ㄹㅇ
  • 익명_72d272c 2020.04.05 19:46
    어떤새기가 시비걸디 내가 혼내줄게
  • 익명_44206a4 2020.04.05 19:48
    나도 혼내줄개
  • 익명_4273bf2 2020.04.05 19:51
    그래서 너만 힘드냐고 ㅋㅋ
  • 익명_9af3982 2020.04.05 20:27
    요즘 고민갤 ㅆㅅㅌㅊ스펙써놓고 나는 너무 못낫어요 ㅠㅠ하면서 기만질하는 씹새끼들밖에 없던데
  • 익명_faccaae 2020.04.05 22:48
    일단 기만질이나 좆도 아닌걸로 심각한척 하는 애들은 그래도 쌈
  • 익명_7c35259 2020.04.06 11:43
    인정합니다.n번방이후로 병신들 유입 너무 많이 됨
  • 익명_1f57563 2020.04.06 12:12
    너만 고게하냐?
  • 익명_f0f6137 2020.04.06 13:01
    너만 정답이냐?
  • 익명_ac5171f 2020.04.06 13:42
    근데 고민글 아닌글이 너무 많음. 무슨 설사했다고 고민글에 적어...
  • 익명_e5ab1ff 2020.04.06 14:18
    익명_ac5171f ㅋㅋㅋㅋ 익명 자유게시판이 되어버린지는 꽤 되어보이는데

  1. 인기 고3때 수능끝나고 선생님이 해주신말씀 [8]

    2020.05.25 고민 익명_50891cf 조회175 추천11
    고3때 수능끝나고 선생님이 해주신말씀
  2. 인기 왜 좇도 관심없는 다른커뮤니티 가지고 난리났냐 [11]

    2020.05.25 고민 익명_8739462 조회83 추천10
    왜 좇도 관심없는 다른커뮤니티 가지고 난리났냐
  3. 인기 여기다 기집애인거 밝히고 글쓰는거 존나 이해안가네 [22]

    2020.05.25 고민 익명_4ab7a28 조회343 추천13
    여기다 기집애인거 밝히고 글쓰는거 존나 이해안가네
  4. 초3때 진짜 제일친하고 같은반에 [2]

    2020.04.05 고민 익명_d2e4da5 조회89 추천2
    초3때 진짜 제일친하고 같은반에
  5. 너네 쿵따리 샤바라 라는 노래 아냐? [7]

    2020.04.05 고민 익명_7124864 조회105
    너네 쿵따리 샤바라 라는 노래 아냐?
  6. 군대인데 [7]

    2020.04.05 고민 익명_01a1b53 조회279
    군대인데
  7. 착상혈에 대해 잘 아는사람... [6]

    2020.04.05 고민 익명_9772a7a 조회80
    착상혈에 대해 잘 아는사람...
  8. 너만힘드냐? [11]

    2020.04.05 고민 익명_f6ffce5 조회248 추천22
    너만힘드냐?
  9. 예민해지니까 별게 다 짜증나네 [1]

    2020.04.05 고민 익명_da71571 조회61 추천1
    예민해지니까 별게 다 짜증나네
  10. 롤 닉네임 추천좀 [15]

    2020.04.05 고민 익명_b646ca3 조회135
    롤 닉네임 추천좀
  11. 근데 고민갤에 서식하던 애들은 다 떠남? [8]

    2020.04.05 고민 익명_58c9db4 조회137 추천1
    근데 고민갤에 서식하던 애들은 다 떠남?
  12. 편의점 껍떼기 먹지마라 [6]

    2020.04.05 고민 익명_ff79524 조회77
    편의점 껍떼기 먹지마라
  13. 요즘 그 공감능력이 뭔지 알거같다 [4]

    2020.04.05 고민 익명_c68783c 조회153
    요즘 그 공감능력이 뭔지 알거같다
  14. 핸드폰 대리점 가서 사면 무조건 흑우죠? [4]

    2020.04.05 고민 익명_77b69ba 조회70 추천1
    핸드폰 대리점 가서 사면 무조건 흑우죠?
  15. 화상강의 듣는 애들 옷 뭐입음? [9]

    2020.04.05 고민 익명_161d948 조회76
    화상강의 듣는 애들 옷 뭐입음?
  16. 국가혁명배당금당 찍어라 [3]

    2020.04.05 고민 익명_a56ed04 조회164 추천-2
    국가혁명배당금당 찍어라
  17. 어제 헌포갔다가 원나잇하고왔는데 손에 냄새가 안빠지네
  18. ㅈ소기업다니는 새럼인데 [13]

    2020.04.05 고민 익명_cff8d99 조회231 추천1
    ㅈ소기업다니는 새럼인데
이전 맨앞 다음
- +
670 671 672 673 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