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01 15:40

아시아 14등찍은 쉔 데마시아덱 소개.

조회 수 391 추천 수 11 댓글 23


몇일 전에 마스터 인증글 올렸습니다. 

마스터 상위에서 승률이 괜찮아서 글 올립니다.

덱코드 : CEBQCAQAAMAQCARABAAQAAIJBINB2KZNGMBACAQAAEBQCAANEUTQCAQBAAZDI


1. 우선 인증


인증.jpg 아시아 14등찍은 쉔 데마시아덱 소개.



2. 덱 리스트 

쉔.jpg 아시아 14등찍은 쉔 데마시아덱 소개.



교체 및 커스텀 가능한 카드 : 정화, 빛의 강철단 진형, 빠른 날개 창병 1장, 시트리아 2장 


위 카드 세장은 취향에 따라서 넣었다 뺏다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도 뭐가 더 좋은지 모르겠어요.


정화는 세장은 좀 아닌거 같구, 요즘 쳄프 안넣고 죽지않는 자 넣은 군도덱 유행하는거 같은데, 


각자 레이팅에 군도덱 or  곰발바닥을 3장넣는 프렐요드 등이 많이 보이면 2장 넣어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형은 없으시면 빼도 될거 같아요. 10 판 중 한판나갑니다 ( 근데 나가면 거의 이겨요)


저는 1코 , 2코 ,3 코 플레이를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서 시트리아 2장 넣습니다. 근데 뒷심카드나 버프카드로 교체해도 좋을거 같아요.



3. 돌리는 법

1) 딩거 바이덱 상대로는 1코,2코,3코 플레이를 거의 무조건 하셔야 합니다.

            딩거가 나오기 전에 승기를 잡으셔야되요


2) 이 덱은 녹필 어그로 처럼 번카드가 없습니다. 필드를 손해볼것 같으면 공격 안하고 넘기셔도 됩니다.


3) 바이, 쓰래쉬 쓰는 애들 5마나 타이밍에 응수 마나를 아껴 두세요. 


4) 예전 데마시아 덱 플레이어들은 선봉대 기수 첫핸드에 들고 가시던데 , 저는 별로인것 같아요.

            무조건 1코 2코 찾습니다. 둘 다 있다면 3코도 집고갑니다.


5) 정화는 챔피언에 안들어가요.



4코 3/1에 죽으면 오소리 튀어 나오는거 안씀 ? : 네 안씀. 그거 3개 넣으면 4코가 9장이 되는데 그러면 커브가 꼬여요. 


모두 건승하세여.

질문 : 이미지 크기 어떻게 작게하나요?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4](Ծ‸Ծ,,) 2020.06.01 16:00
    이미지크기 직접 줄이는방법밖에없어요..
    데마시아 카드 별로없는데, 많이 모이면 한번 해봐야겠네여
  • [레벨:13]장수말벌벌 2020.06.01 16:11
    (Ծ‸Ծ,,) 넹 감사합니다
  • [레벨:8]금잔디광장 2020.06.01 16:03
    저거 다 있는데 한번 해볼까 생각 드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27]탱구는김태연 2020.06.01 16:09
    와 커브까지 생각해야 저래 올라가는구나...
  • [레벨:24]골드다 2020.06.01 16:15
    아니 쉔을 쓰다니..
    아니 데마시아를 쓰다니..
  • [레벨:24]dlwlrma0 2020.06.01 16:18
    쉔오라로 14등이라니 진짜 고수다
  • [레벨:13]장수말벌벌 2020.06.01 16:32
    dlwlrma0 침몰덱이랑 같이 썻어요
  • [레벨:22]애기바론 2020.06.01 16:19
    내일 다이아 상자 받으면 침몰이나 이거 중에 하나 뽑아야겠네 뭐가 더 좋을지
  • [레벨:13]장수말벌벌 2020.06.01 16:32
    애기바론 침몰ㅋㅋ
  • [레벨:13]장수말벌벌 2020.06.01 18:28
    애기바론 침몰이 더 좋은데 이게 더 재밌음 저는
    마스터는 침몰덱으로 달아서 그것도 조만간 리스트 올려드림
  • [레벨:22]애기바론 2020.06.01 18:35
    장수말벌벌 전 침몰덱이 상대하면서 재밌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기대하겠슴다
  • [레벨:18]앙팡 2020.06.01 16:19
    며칠전에 쉔오라덱 만났었는데 그분은 그 보호막주고 자리바꾸는것도 썼던걸로 기억하는데 무시하다가 압박당했던 기억이...ㅎ
  • [레벨:6]미노ㅇ 2020.06.01 18:54
    오소리곰 대신 여관주인 괜찮을까요?
  • [레벨:13]장수말벌벌 2020.06.01 18:57
    미노ㅇ 3힐맨 말씀 하시는거면 별로인거 같아요.
    3코 33은 이득교환을 보기 힘들어서.
    3코 고려사항은 34 곰이랑 24 도전자 둘 중 하사 보시면 될거 같아요. 쉔이랑 도전자랑 시너지가 좋아서
  • [레벨:16]여름하늘 2020.06.01 19:25
    다 있는데 쉔이 옶네 ㅜ
  • [레벨:15]tlstkskf 2020.06.01 19:42
    이 덱에 물러서지 않는 영혼이 들어갈 자리는 없나요??
  • [레벨:13]장수말벌벌 2020.06.01 19:53
    tlstkskf 잘 모르겠어요ㅋㅋ
    일단 시도를 안해봐서
    근데 경험상 영혼 전에 승패가 결정되는거 같아요
  • [레벨:15]tlstkskf 2020.06.01 19:59
    장수말벌벌 감사용!
  • [레벨:26]Repair 2020.06.01 23:17
    가주아ㅏㅏ
    일제타격팁
    맨처음 선택하는 아군이 먼저치는 판정임
  • [레벨:9]파리대왕눈이 2020.06.02 02:06
    쉔놈 딱기다려 티모덱으로참교육 해야겠다
    제가지금은 실버4지만 언젠가 꼭 티모덱의 진리를 깨닫고 때리러가겠음....
  • [레벨:9]파리대왕눈이 2020.06.02 02:06
    티모버프해주면 더좋고..
  • [레벨:6]에이브릴라빈 2020.06.02 09:24
    와드!
  • [레벨:34](Ծ‸Ծ,,) 2020.06.02 18:22
    다음덱은 이걸로 해봐야겠당 히히

  1. 인기 버섯 신기록 1552개 달성 [1]

    2020.07.08 자유 친구없는아이 조회57 추천6
    버섯 신기록 1552개 달성
  2. 인기 주간보물상자 이건 또 뭐임ㅋㅋㅋㅋ [12]

    2020.07.08 자유 #dlwlrma 조회152 추천3
    주간보물상자 이건 또 뭐임ㅋㅋㅋㅋ
  3. 인기 플찍었다 [1]

    2020.07.07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63 추천3
    플찍었다
  4. 이번주는 덱 뭐 만들까여

    2020.06.02 자유 dlwlrma0 조회70 추천1
    이번주는 덱 뭐 만들까여
  5. 님들 하루에 기본으로하는거 질문이요 [4]

    2020.06.02 자유 근공레슬 조회98 추천2
    님들 하루에 기본으로하는거 질문이요
  6. 보물상자 ㄱㅇㄷ [10] 첨부파일

    2020.06.02 자랑&인증 (Ծ‸Ծ,,) 조회76 추천5
    보물상자 ㄱㅇㄷ
  7. 주간상자 떴냐!!!!! [5] 첨부파일

    2020.06.02 자랑&인증 탱구는김태연 조회24 추천6
    주간상자 떴냐!!!!!
  8. 토큰 어떤식으로 지급되나요? [2]

    2020.06.02 자유 이게정답 조회21 추천2
    토큰 어떤식으로 지급되나요?
  9. 주간상자 드디어 떴냐?!?!?!?! [2] 첨부파일

    2020.06.02 자유 dlwlrma0 조회28 추천1
    주간상자 드디어 떴냐?!?!?!?!
  10. 룬린이 10, 11일차 일기 [1]

    2020.06.02 자유 파리대왕눈이 조회68 추천3
    룬린이 10, 11일차 일기
  11. 바이머딩거 덱 쓸 때 [3]

    2020.06.02 자유 금잔디광장 조회118 추천2
    바이머딩거 덱 쓸 때
  12. 55하실 미래의 마스터님 구합니다 [2]

    2020.06.01 55작 구함 fm2018유저 조회42
    55하실 미래의 마스터님 구합니다
  13. 플2 찍고 한판지자마자 플3강등이네 [1]

    2020.06.01 자유 Repair 조회75 추천2
    플2 찍고 한판지자마자 플3강등이네
  14. 여러분 대회 참가하세요 [7]

    2020.06.01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68 추천5
    여러분 대회 참가하세요
  15. 후 살려줘 [2]

    2020.06.01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38 추천4
    후 살려줘
  16. 아시아 14등찍은 쉔 데마시아덱 소개. [23] 첨부파일

    2020.06.01 덱 소개 장수말벌벌 조회391 추천11
    아시아 14등찍은 쉔 데마시아덱 소개.
  17. 브라움콘 개꿀 ㅋㅋㅋ [1]

    2020.06.01 자유 (Ծ‸Ծ,,) 조회23 추천3
    브라움콘 개꿀 ㅋㅋㅋ
  18. 55하실분 [2]

    2020.06.01 55작 구함 꿀벌맨 조회144
    55하실분
이전 맨앞 다음
- +
20 21 22 2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