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07 08:01

주간보물상자 이건 또 뭐임ㅋㅋㅋㅋ

조회 수 152 추천 수 3 댓글 12
Screenshot_20200707-075853_LoR.jpg 주간보물상자 이건 또 뭐임ㅋㅋㅋㅋ

챔피언은 또 1장ㅎㅎ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샤샤사나 2020.07.07 10:16
    부러운데
  • [레벨:24]#dlwlrma 2020.07.07 10:33
    샤샤사나 전 30장쯤 쌓여있어서..
  • [레벨:27]탱구는김태연 2020.07.07 10:50
    나도 요즘 챔카 안나오더라
  • [레벨:24]#dlwlrma 2020.07.07 10:53
    탱구는김태연 딱 두달치 연거같은데 두세번빼고 챔피언 0장ㅋㅋㅋㅋ
  • [레벨:27]탱구는김태연 2020.07.07 10:54
    #dlwlrma 제시안 개꿀잼인거 같음
    요줌 제드 포불이 1티어라는데 개인적으로 상위호환인거 같음
    제드 포불 만나서 진적이 없어
  • [레벨:24]#dlwlrma 2020.07.07 10:55
    탱구는김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제시안 왜케 좋아함 전 요즘 이즈트페랑 애니라움 돌리는데 얘네도 재밌음 특히 이즈트페
  • [레벨:27]탱구는김태연 2020.07.07 10:57
    #dlwlrma 아니 거의 안져 진짜 요즘 저도 설렁설렁 돌리는데 승률 7-80프로로 이겨보셈 개꿀잼이야
    전시즌 다이아 이런애들 개팸
  • [레벨:24]#dlwlrma 2020.07.07 11:28
    탱구는김태연 승률 그정도나오면 엄청 좋아할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탱구는김태연 2020.07.07 11:31
    #dlwlrma 1코 아껴서 기동대 결의 가져가고 2코에 루시안 내는거 신비한 화살로 끊는거 막고 3코에 세나내고 공격하면 12시좋아죽을려고함 ㅋㅋㅋㅋ
  • [레벨:24]#dlwlrma 2020.07.07 11:50
    탱구는김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상상만해도 항복마렵네
  • [레벨:27]탱구는김태연 2020.07.07 10:58
    #dlwlrma 브니비아는 나랑 안맞을듯
    나는 후반보다 어그로가 좋아서
  • [레벨:24]#dlwlrma 2020.07.07 11:28
    탱구는김태연 전 카드게임할때마다 컨트롤덱 좋아해왔음 어그로 주구장창 막다가 6~7턴에 필드역전하거나 상대손패 마르는거보는 쾌감으로 함ㅋㅋㅋ

  1. 인기 이번 보드 진짜 개이쁘다 [2]

    2020.07.23 자유 (Ծ‸Ծ,,) 조회147 추천3
    이번 보드 진짜 개이쁘다
  2. 인기 1.6 밸런스 패치 [5]

    2020.07.23 꿀팁&공략 도정 조회147 추천3
    1.6 밸런스 패치
  3. 인기 8월에 새로 나오는 챔피언들 [6]

    2020.07.22 자유 #dlwlrma 조회146 추천4
    8월에 새로 나오는 챔피언들
  4. 주간보물상자 이건 또 뭐임ㅋㅋㅋㅋ [12] 첨부파일

    2020.07.07 자유 #dlwlrma 조회152 추천3
    주간보물상자 이건 또 뭐임ㅋㅋㅋㅋ
  5. 대회 실력차가 [1]

    2020.07.06 자유 도정 조회83 추천1
    대회 실력차가
  6. 16강 ㅋㅋㅋㅋ

    2020.07.06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21 추천1
    16강 ㅋㅋㅋㅋ
  7. 대회보는데 [2]

    2020.07.06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168 추천1
    대회보는데
  8. 여기서 비아냥 거리고 글삭튀 한 분 근황 [7] 첨부파일

    2020.07.06 자유 이게정답 조회72 추천3
    여기서 비아냥 거리고 글삭튀 한 분 근황
  9. 대회 보는 사람 있음?? [2]

    2020.07.06 자유 도정 조회62 추천1
    대회 보는 사람 있음??
  10. 요 며칠 안했더니

    2020.07.06 자유 도정 조회63 추천1
    요 며칠 안했더니
  11. 이번엔 7승 포기 [2]

    2020.07.06 자유 #dlwlrma 조회39 추천1
    이번엔 7승 포기
  12. 제시안 개 좋은거 같음 [2]

    2020.07.06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85 추천3
    제시안 개 좋은거 같음
  13. 건틀릿 7승!! 첨부파일

    2020.07.05 7승 인증 선풍기빙글빙글 조회23 추천2
    건틀릿 7승!!
  14. 하 싼다 [1] 첨부파일

    2020.07.05 자유 스토크시티 조회85 추천4
    하 싼다
  15. 25렙 보상으로 주는 뒷면 어디 지역이 제일 이쁘다고 생각함?
  16. 녹서스도 20렙찍었다 [4] 첨부파일

    2020.07.05 자유 #dlwlrma 조회59 추천4
    녹서스도 20렙찍었다
  17. 룬갤을 부흥시키랴면 어케하죠 [4]

    2020.07.04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51 추천3
    룬갤을 부흥시키랴면 어케하죠
  18. 님들 양심상 추천 댓글은 써줘야하는거 아님? [3]

    2020.07.04 자유 탱구는김태연 조회23 추천3
    님들 양심상 추천 댓글은 써줘야하는거 아님?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