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8 22:54

포텐 [sportwitness] 레스터시티는 루이스 수아레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조회 수 24531 추천 수 110 댓글 80
[sportwitness] 레스터시티는 루이스 수아레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로널드 쿠만은 수아레즈에게 바르셀로나에서의 미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터시티,유벤투스,아약스및 MLS 클럽은 모두 관심이 있습니다.

레스터는 이번주 제이미 바디의 계약을 갱신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아레스를 원합니다. 

로버스는 리버풀에서 수아레스와 함께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 여름 초 레스터가 쿠티뉴를 원했던 것과 비슷한 맥락입니다.

33세의 나이에 최고 수준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수아레스는 많은 클럽에서 활약했습니다.

이적료가 싸더라도 주급을 감당할 수 있을지가 관심사이다.


http://sportwitness.co.uk/leicester-city-interested-la-liga-star-surprise-transfer/
  • BEST [레벨:1]호량말팡 2020.08.28 23:01
    아 로저스가 리버풀때 수지랑 있었지 ㅋㅋㅋ
  • BEST [레벨:24]노누나너 2020.08.28 23:21
    드림하이 틀니듀오;;
  • BEST [레벨:23]다니팔카 2020.08.28 22:55
    주급 페이컷 엄청나게해야감당될텐데
  • BEST [레벨:7]ariela 2020.08.29 01:49
    노누나너 틀니가 충치보다 낫다!
  • [레벨:11]암튼그럼 2020.08.29 01:50
    ㅁㅊ
  • [레벨:3]균형의수호자 2020.08.29 01:50
    수지 쉬운건 못넣어도 가끔 감탄나오는골 넣어줌
    쓰고나니 ㅈ같네
  • [레벨:32]FTL 2020.08.29 01:51
    로저스가 수지 잘쓰긴하지
  • [레벨:36]블랙메사 2020.08.29 01:51
    N년좌 x 2 가 되는거냐
  • [레벨:21]홍찬미 2020.08.29 01:51
    유벤투스는 싸면 다 끼네 ㅋㅋㅋㅋ
  • [레벨:20]로마구단주 2020.08.29 03:35
    홍찬미 북괴투스도 한 거지근성 하지ㅋㅋㅋ
  • [레벨:1]라이너 2020.08.29 01:52
    메좆수좆 다 epl오면 꿀잼이겧다
  • [레벨:24]氷菓 2020.08.29 01:52
    개쌔보이는데 ㄷ 바디 수지 투톱
  • [레벨:21]훈-135손흥민 2020.08.29 01:54
    주급을 감당 할 수 있으려나
  • [레벨:24]아롱바라기 2020.08.29 01:55
    씹헤아나초 쓸바엔 얘가 확실히 낫지
  • [레벨:22]고밍콜 2020.08.29 01:55
    리버풀 온다 했자나요...리버풀 온다고 했자나요 ㅜㅜㅜㅜㅜ
  • [레벨:22]벌레퇴치합니다 2020.08.29 01:56
    꿀잼이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틀딱듀오 결정력 지리는 듀오
  • [레벨:36]이토마유키 2020.08.29 01:58
    빅클럽만 아니면 지금도 괜찮을듯
  • [레벨:36]치타 2020.08.29 01:58
    수지 주급,실력 생각했을때 4대리그서 쓸만한 팀 없음.. 진짜 과거만 남은 선수임
  • [레벨:25]레드립 2020.08.29 01:58
    바디 수아레즈 은근 괜찮을거같다 언제까지일지는 모르지만 ㅋㅋㅋㅋ
  • [레벨:38]Joke고수 2020.08.29 02:00
    수아레즈도 n년좌로 환골탈태시키면 레스터에 수맥이 흐르는거지 ㅋㅋ
  • [레벨:2]위트레흐트 2020.08.29 02:0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6]치타 2020.08.29 02:02
    위트레흐트 그니깐ㅋㅋ 좋게 말해서 과거의 영광이지.. 나쁘게 말하면 진짜 개좆같이 못하는 선순데
  • [레벨:2]꼬출든남자 2020.08.29 02:00
    토트넘사주세요
  • [레벨:20]축구천재9595 2020.08.29 02:04
    진짜 경기력 극암 5대리그 뛸 기량이 아님ㅋㅋ
  • [레벨:27]쓰디쓴인생 2020.08.29 02:04
    수지 바디 ㄷㄷㄷㄷ
  • [레벨:3]실내화도둑엄준식 2020.08.29 02:09
    수좆 개병신인데 왜캐 좋아하지?
  • [레벨:11]Kokouky 2020.08.29 02:20
  • [레벨:23]아스피린81 2020.08.29 02:23
    돈 많은 프리미어 웨햄 레벨 정도도 주전 못 먹을 폼임? 치차리토도 말년에 웨햄 갔었는데
  • [레벨:20]두!두!다!다 2020.08.29 02:28
    아스피린81 우리가 알던 수지가 아님. 주력 없어져서 아무것도 못보여줌. 최전방에서도 쓰려면 원터치 장인으로서만 기대해야됨. 수지가 아무리 페이컷해도 그거 감안하고도 쓰겠다는 팀이 있을까. 제 아무리 번뜩이는 센스라해도 돈 값 절대 못할껄.
  • [레벨:8]김배인과베인하기 2020.08.29 02:23
    N년좌 2명 되는거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1]gfgfbettr 2020.08.29 02:25
    바디.수아레즈 투톱 ㄷㄷ
  • [레벨:20]두!두!다!다 2020.08.29 02:25
    챔스만봐도 수지에게 주력이 없어진게 존나 크다는걸 알텐데 수지 강점 다 없어짐
    볼을 못잡는 돼지고 이젠 센스만 남았는데 메좆이랑 잘 맞아서 골 좀 박은거지
  • [레벨:24]모치즈키 2020.08.29 02:38
    수지가 개못해졋다고해도 페레스 반스 그레이 이헤나초보단 잘하지 않을까?
  • [레벨:22]고운말바른말 2020.08.29 02:45
    페이컷 존나 해야될건데..

  1. [맨이브닝] 페르난지뉴 : "우리는 늘 축구팬과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행복합니다."
  2. 인기 [미러] 막스 아론스를 판매할 의향이 생긴 노리치 [32]

    2021.04.23 번역기사 사자심왕요렌테 조회7237 추천36
    [미러] 막스 아론스를 판매할 의향이 생긴 노리치
  3.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이 노리는 공격수 2명/프라하의 아담 흘로제크, 빌라의 올리 왓킨스
  4. [PSG Talk] 베를린으로의 이적은 어려울 드락슬러 [41]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파리빵집 조회15685 추천84
    [PSG Talk] 베를린으로의 이적은 어려울 드락슬러
  5. [MN] AC 밀란,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힘 디아즈 영입 합의 완료; 선수의 승낙만 남아
  6. [스타뉴스] '바르사 16년' 메시, 유럽 원클럽맨 2위였다... 1위는 도대체 누구?
  7. [마르카] 외데고르,메디컬 테스트 통과 [49]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Salazar 조회33108 추천134
    [마르카] 외데고르,메디컬 테스트 통과
  8. [구너톡] 토레이라: 피오렌티나, 총 23.7m 파운드 오퍼 [183]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하이버리. 조회22429 추천97
    [구너톡] 토레이라: 피오렌티나, 총 23.7m 파운드 오퍼
  9. [sportwitness] 레스터시티는 루이스 수아레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80]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제임스메디슨 조회24531 추천110
    [sportwitness] 레스터시티는 루이스 수아레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10. [스포르트] 티아고의 대체자 브로조비치 [46]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김채원사랑해 조회15130 추천72
    [스포르트] 티아고의 대체자 브로조비치
  11. [공홈] 터키 국가대표팀 소집명단 (VS 헝가리, 세르비아) [69]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오피셜 GS1905 조회14763 추천50
    [공홈] 터키 국가대표팀 소집명단 (VS 헝가리, 세르비아)
  12. 공홈)프리시즌 토트넘전 레딩 라인업 [4] 첨부파일

    2020.08.28 정보 이불안은안전해 조회729 추천19
    공홈)프리시즌 토트넘전 레딩 라인업
  13. [TF] 베예린, 유벤투스에 제안됨 [81]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하이버리. 조회23968 추천146
    [TF] 베예린, 유벤투스에 제안됨
  14. [디 애슬레틱] 리즈, 13m에 로빈 코흐 영입 근접 [57]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빨리합시다 조회8517 추천66
    [디 애슬레틱] 리즈, 13m에 로빈 코흐 영입 근접
  15. [스카이스포츠] 클롭은 메시가 프리미어 리그에서 뛰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16. [SPORT] 비달: 쿠만의 플랜에 없음 / 콘테가 영입 요청 [87]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번역기사 하이버리. 조회21894 추천103
    [SPORT] 비달: 쿠만의 플랜에 없음 / 콘테가 영입 요청
  17. [스포탈코리아] 토트넘-레딩 친선경기, 교통 체증으로 30분 연기 [29] 첨부파일 포텐

    2020.08.28 국내기사 해축잘몰라요 조회27743 추천73
    [스포탈코리아] 토트넘-레딩 친선경기, 교통 체증으로 30분 연기
  18. [INSIDEATHLETIC] 울버햄튼은 빌바오의 우나이 누녜즈를 눈 여겨 보는 중
이전 맨앞 다음
- +
2028 2029 2030 2031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