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9 20:43

포텐 [21.1.2] Knap Venom&Faith 4-2-4 쌍라움 리그무패 이거도 괜찮네요

조회 수 26392 추천 수 28 댓글 42
  • [레벨:8]Weekend 2020.11.29 21:38
    인버윙백이 좋은가보네. 올라오는 해외전술 거의 인버윙백인듯
  • [레벨:2]jiji1414 2020.11.29 23:30
    혹시 이 전술 장단점 간략히 소개만 가능할까요??
  • [레벨:23]Hi롱 2020.11.30 02:47
    jiji1414 돌문으로 리그 28경기까지 돌려봤음(25승2무1패)
    득점력은 미친듯이 좋고 보는 맛 있음
    (스트라이커 2 - 양쪽 윙순으로 득점 많음)
    베타 때 knap 424 전술에서 양 윙이 라움도이터로 롤이 바뀐 전술 같음
    근데 수비에선 풀백이랑 중앙수비가 중요한 듯
    뒷공간 털리는 문제가 자주 있고, 양 풀백이 올라갔다가 역습 당할 때 빈 공간 생겨서 상대 발 빠른 윙한테 털리는 걸 센터백이랑 중앙미드필더가 커버 못해주면 실점하는 경우 많음
    참고로 수비할 때 강하게 태클 지침 걸려있어서 카드 수집 많음
  • [레벨:2]jiji1414 2020.11.30 19:40
    Hi롱 아하 그럼 결국 수비 4명 다 발빠른놈으로 하는 게 가장 단점을 메꿀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까요?~!
  • [레벨:23]Hi롱 2020.11.30 19:49
    jiji1414 저도 초짜라 잘은 모르지만 이 전술은 걍 기본이 강팀용이라 좋은 선수 쓰면 장땡이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18]파오후디발라 2020.11.30 04:13
    jiji1414 아래 fmbase 1위 424랑 비슷해요
    근데 전 이게 더 보는맛 있어서 이거 써요 ㅋㅋ 이상하게 fmbase 424에서 윙어는 자꾸 골라인까지 질질 끄는데 비해 이건
    컷백도 잘하고 박스 전에 상대 풀백 붙으면 패스도 잘 주네요..
  • [레벨:25]바차타보이 2020.12.06 23:13
    파오후디발라 아 지금 knap 442이로 반시즌 정도 돌렸는데
    정말 무패에 다 득점 다 좋은데
    보는 맛이 없더라고요
    특히 님이 지적하신 윙어 질질 끌기
    다음 시즌 이거 한번 갔다가 써 볼게요

    그런데 양쪽 윙어 짝발 쓰나요 아님 정발쓰나요?
  • [레벨:21]인행성 2020.11.30 00:10
    진짜 죄다 인버윙백 아닌전술이 없네.
  • [레벨:10]체엘시이 2020.11.30 03:56
    와 이거 엄청 좋네
  • [레벨:2]홍선생 2020.11.30 08:08
    갠적으로 밑에 424보다 더 나은것 같음
    양 윙이 득점력이 낮은건 비슷하나
    공격전개가 더 다양한것 같음
    수비 불안은 비슷하니 더 공격력 강한 요거 쓰면서 나름 만족ㅎㅎ
  • [레벨:23]클루이드 2020.11.30 09:09
    그런데 리버풀로 무패면 ...
    컴퓨터도 1~3패로 시즌 마무리하는게 리버풀이라..
    중상위권팀이나 상위권 팀중에 약한 팀으로 해야 하지 않을까요?

    공격전개가 다양하면 그건 좋은거고 ㅇㅇ
  • [레벨:25]흔한동네훈남 2020.11.30 10:00
    클루이드 Knap 이라는 전술제작자가 예전부터 리버풀로만 테스트함 원래 ㅋㅋ

    그런 의견이 예전부터 많긴했음
  • [레벨:18]파오후디발라 2020.11.30 16:13
    클루이드 약팀한테 어울리는 전술 찾을땐 힘들긴 하겠네요
    근데 각 포지션에 제대로 맞는 선수가 하위팀엔 별로
    없어서 리버풀같은 강팀가지고 테스트해서 그 사이에서
    비교하는거 같아요
  • [레벨:2]수아레스봉 2020.11.30 10:18
    강하게태클 이거 꺼도될려나요?
  • [레벨:17]살라형 2020.11.30 19:32
    4123 전술도 혹시 있나요?
    요번작에서는 4123은 거의 없는것 같네요..
  • [레벨:6]으루라후 2020.11.30 19:33
    짝발이라고 말하는거면
    왼쪽윙이 오른발잡이 말씀하시는거에요?
  • [레벨:17]우주여왕애쉬 2020.11.30 21:19
    으루라후 왼쪽라움 발은 오른발
    오른쪽라움 발은 왼발
  • [레벨:2]jiji1414 2020.11.30 19:51
    라움도이터에게 특정포지션 마크 걸려있는데, 의미 있는 건가요..?
    대부분 저 포지션 애들은 태크/일대일마크 수치 현저하게 낮을텐데..
  • [레벨:2]jiji1414 2020.11.30 20:01
    jiji1414 + 채임벌린도 오른발잡이 아닌가요..? 정발로 두었네요 저기서는 흠..
  • [레벨:18]파오후디발라 2020.11.30 22:30
    jiji1414 저도 양쪽 정발, 짝발 다 해봤는데 정발로 뒀을땐 골라인까지 끌고가다가 상대 수비에 크로스 막히거나 아웃되는 경우가
    너무 많더라구요
    특정포지션 마크는 424 너무 전방 지향적이다보니까 수비가담 늘리려고 걸어놓은거 같애요
  • [레벨:22]칰칰폭폭 2020.12.01 02:06
    파오후디발라 전술 써봤는데 확실히 경기보는맛도 있고, 내용도 시원시원하네요. 라움도이터 포지션은 경기보면 양쪽 짝발로 놔둬도 양 윙들이 약발로 크로스 날리는 장면이 많이 나오긴 하는데 짝발이 경기내용은 더 좋은거죠?
  • [레벨:18]파오후디발라 2020.12.01 05:38
    칰칰폭폭 네 희안하게 약발 컷백이나 크로스-골 많이 나오더라구요
    체감상 정발일때보다 많이나오는거 같애서 뭔가 엔진 오류같기도 하고..
  • [레벨:21]1호기 2020.12.01 07:42
    이 전술의 단점: 쓰면 게임이 노잼이 됨
  • [레벨:16]ejdcldl3 2020.12.01 15:38
    별로내요 442보다 442의 거친감이 없음... 수비 더 븅신이구..
  • [레벨:34]축구진짜못해 2020.12.01 17:35
    쌍라움 쓰면 수비 병신되는것같던데 아닌감...
  • [레벨:25]질분비물 2020.12.01 17:36
    ㅇㄷ
  • [레벨:23]매운탕 2020.12.01 17:36
    최근 맨시티 실축전술이 이 인버윙백 아닌가.
  • [레벨:23]햇살효주 2020.12.01 17:38
    얘꺼는 이상하게 거부감이 듬... 겜의 헛점만 파고드는거 같다고 해야하나 암튼 치트키 쓰는 기분
  • [레벨:22]뽀블리펨코 2020.12.01 17:41
    인버윙백은 정발이 좋음 짝발이 좋음??
  • [레벨:4]케넨아밥먹자 2020.12.01 17:48
    쓰고 있는데 투톱이 엄청 노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역전승도 많이함 좋긴 좋음
  • [레벨:17]MANCHAST 2020.12.01 17:54
    160 연승이다 도르마무로
  • [레벨:24]더뉴그랜저 2020.12.01 17:58
    knap 공장장 전술 좋긴한데 체력이 너무 갈림..
    공격에 몰빵하는 대신에 태클 강하게 엄격 마크 걸어두는거 같은데 카드수집도 많이하고 출장정지 당하면 약팀 입장에서는 운용하기 힘든듯
  • [레벨:5]베르스하렌 2020.12.01 18:18
    냅 공장장 ㅇㄷ
  • [레벨:4]여자아이들우기 2020.12.01 20:24
    20에서도 쓸수있나요
  • [레벨:24]T03vas 2020.12.02 17:23
  • [레벨:3]정직하자 2020.12.02 02:11
    펨린이 입니다.. 번역된거 없을까요?!
  • [레벨:1]sunwiz123 2020.12.31 00:03
    정직하자 저도요 ㅠㅠ
  • [레벨:3]묘덕행덕 2020.12.07 20:34
    3시즌 울브스로 돌려봤는데 1시즌은 양쪽윙 10~12골정도 공격수는 28~30골 정도로 몰아먹고 압도적으로 첫 시즌우승 두번쨰시즌 선수단 물갈이 하면서 7등 3시즌 선수단 퀄리티 좋아지고 다시 우승 수비수랑 포워드 딥라플 골키퍼 선수 퀄리티가 높으면 높을수록 좋아짐 양쪽 윙 윙백 박투박은 좀 딸려도 괜춘 2번쨰시즌에도 7등했지만 골수는 압도적으로 높았음 수비가 존나겍 털림 라인 내리기도 에메 하지만 정말 득점력은 미침 걍 보통 1골이상 먹히고 2~3골처넣어서 이김 컵 유럽대항전 등 해서 50경기정도하면 15경기 정도 클린시트 나머진 걍 난타전으로 끌고가서 이김 존나게 재미있음 약팀상대로 4~6골 존나게 터트리고 강팀 상대로는 역전승 존나 함
  • [레벨:20]뿅뿅맨 2020.12.11 15:00
    전술 ㅇㄷ
  • [레벨:16]ejdcldl3 2020.12.17 01:49
    이걸로 다시 돌아옴 제일 시원한경기
  • [레벨:9]rtzW 2020.12.19 07:37
    굳굳 하베르츠 날라댕김
  • [레벨:3]무니우비앙 2021.01.06 10:29
    인버윙백은 정발 짝발 상관없음?

  1. [21.2.2]리그 137득 40실점 아탈란타 전술 구현해보고 싶었던 닥공 3-4-3 (사스 사코 X)
  2. 21.3.0 아름다운 축구 LIGHTNARITIKITAKA3 4-3-2-1 토트넘 노영입 1패 우승
  3. 21.3.0호환 4-1-4-1 LIGHTNARI TIKITAKA 2 아름다운축구 바르샤 트레블 평균점유율 63퍼 108득
  4. [21.1.2] 4-2-3-1 티키타카 보는 맛이 있는 가두리 양식 축구 (3관왕)
  5. [20.1.2] Obelisk (4-5-1) v1.0 더이상 41212는 Naver... [10] 첨부파일

    2020.12.02 해외 두샨바스타 조회12491 추천10
    [20.1.2] Obelisk (4-5-1) v1.0 더이상 41212는 Naver...
  6. [20.1.2] 하위리그 약체팀에서 쓸만한 전술 소개함 뭍히기 너무 아까운거 같아서..
  7. [20.1.2] 무패/골득실111/음바페리그59/4-4-1-1전술 [50] 첨부파일 포텐

    2020.11.30 자작 합동참모의장 조회24163 추천39
    [20.1.2] 무패/골득실111/음바페리그59/4-4-1-1전술
  8. [21.1.2] Knap Venom&Faith 4-2-4 쌍라움 리그무패 이거도 괜찮네요 [42] 첨부파일 포텐

    2020.11.29 해외 파오후디발라 조회26392 추천28
    [21.1.2] Knap Venom&Faith 4-2-4 쌍라움 리그무패 이거도 괜찮네요
  9. 웬만하면 좋은 결과 / 리즈로 6위 / 막강 공격 리즈유나이티드 전술
  10. [21.1.2]제로톱 4-3-3-0 by 비내리는밤의이별 전술테스트 300점 만점 178점
  11. Come On You Gunners ! Wenger's 4-4-2 Tactic By EESOO_J [114] 첨부파일 포텐

    2020.11.29 자작 EESOO_J 조회48103 추천105
    Come On You Gunners ! Wenger's 4-4-2 Tactic By EESOO_J
  12. [21.1.2] WARRIOR4132 by Knap 전술테스트 300점 만점 184점
  13. [21.1.0] BEOWULF 4-4-2 by Knap 전술테스트 300점 만점 167점
  14. [21.1.0] 자작! 토트넘 노영입 4관왕 전술!! 변형 4-3-3 [51] 첨부파일

    2020.11.27 자작 용사님 조회20564 추천16
    [21.1.0] 자작! 토트넘 노영입 4관왕 전술!! 변형 4-3-3
  15. [21.1.0] Guardiola Confidencial(과르디올라 컨피덴셜) 2-3-2-3(스압) [165] 첨부파일 포텐

    2020.11.26 자작 th루패스 조회50426 추천82
    [21.1.0] Guardiola Confidencial(과르디올라 컨피덴셜) 2-3-2-3(스압)
  16. 쿼드러플,제로톱) 백패스, 애무따위는 없는 스피디한 게겐프레스 제로톱전술로 상대팀을 줘패보자
  17. [21.1.0]리즈시절로 돌아온 리즈 첫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전술
  18. [21.1.0]하위권 용 볼로냐 첫 시즌 리그 우승 4-2-3-1 + 개인 지침 간단한 설명
이전 맨앞 다음
- +
13 14 15 1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