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30 20:32

근데 시장선거 대선 진짜 희망가지지마라

조회 수 2267 추천 수 74 댓글 16
백신 다른나라 선점하고 계약하고있는 와중에


우리나라 아무행동도 안하고

우리 국민 믿숩니다 치료제 개발할겁니돠 잊랄하는거 보고서도

이렇게 잠잠한거 보면

국민은 개돼지가 맞다

ㅋㅋ

헛된 희망이야

  • [레벨:25]훔바는못말려 2020.11.30 20:33
    ㅠㅠ
  • [레벨:11]케이쥰 2020.11.30 20:33
    돈 있으면 빨리 포기하고 이민 준비하자
  • [레벨:21]아이싯팔고길동이 2020.11.30 22:50
    케이쥰 빨리 안 가면 이민길도 막힐듯 ㄷ
  • [레벨:24]찰리리 2020.11.30 20:33
    총선때 이미 박살남 ㅋㅋ
    여론조사 믿지마! 하다가
    결과나오니까 여론조사가 정확하다는걸 깨달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19]resldl 2020.11.30 20:35
    나도 아예 기대도 안하고 있음 ㅋㅋ
    심지어 부산?은 모르겠지만 서울은 민주당이 먹을거같은 느낌이 듦 부동산이 아무리 지랄맞아도 당장 내 앞가림은 된다는 국민들 천지라서 ㅋㅋ
  • [레벨:3]마늘먹고트림쏘기 2020.11.30 20:36
    먼저 말하면 난 특정 지역 안 싫어함

    전라도 출신 사람들이 서울로 많이들 가더라 그래서 그 지지율로 서울에 보태는 느낌
  • [레벨:5]#RESPECT 2020.11.30 20:37
    마늘먹고트림쏘기 부울경보다 먹고살게 없어서 서울 상경비율이 높은건 맞음
  • [레벨:1]삐사쩰 2020.11.30 20:40
    마늘먹고트림쏘기 서울은 반 세기 전부터 보수정당의 무덤이었지...
    5대 대선 이후로 보수정당 후보가 당선된 적이 이명박 딱 한 번뿐이었으니까
    그나마 시장은 이명박, 오세훈이 됐었지만
  • [레벨:23]훈련된활동가 2020.11.30 20:41
    삐사쩰 오세훈은 진짜 캐삭빵 한거 하나때문에 가루가 되도록 까여도 할말없음
  • [레벨:1]삐사쩰 2020.11.30 20:43
    훈련된활동가 직 걸고 도박하는 건 진짜 정치인이 할 자세가 아님
  • [레벨:23]훈련된활동가 2020.11.30 20:44
    삐사쩰 그걸 또 곧이 곧대로 사퇴한 오세훈은 그게 멋이고 정의고 자기가 응당 해야할 정치적 행보라고 생각했겠지 어떤 새끼는 정계은퇴한다고 했다가 전쟁터에서 장군이 전략을 쓰는것 같이 한말이라고 개소리 쳐 하면서 다시 복귀하던데
  • [레벨:1]삐사쩰 2020.11.30 20:47
    훈련된활동가 정계은퇴한다고 했다가 나중에 대통령 해먹은 인간이 둘이나 되지
    공교롭게도 다 그 당이라는 게 함정이지만...
  • [레벨:2]신광은 2020.11.30 21:52
    오세훈 제발 보궐나가서 자기가 싼똥 치우고 차차기 대권나가자 ㅠ
  • [레벨:22]도랏맨 2020.11.30 23:02
    그럴 생각 할 시간에 옆에 있는 사람 하나라도 탈깨 시켜라..
  • [레벨:24]발롱위너모드리치 2020.11.30 23:33
    ㅠㅠ
  • [레벨:33]킹구와훈졷 2020.12.01 00:25
    ㅇㅇ 안될거임. 질것 같으면 그짝에서 수를 쓰겠지

  1. 박영선vs안철수 박빙으로 나오는 이유 다시 써봤음 ㅇㅇ
  2. 인기 오세훈 보면 안타까움 [18]

    2021.03.07 자유 다정좋아 조회4011 추천53
    오세훈 보면 안타까움
  3. 인기 40대 박영선 지지율 확실하네 [11]

    2021.03.07 자유 유스티니아누스 조회2557 추천51
    40대 박영선 지지율 확실하네
  4. [공식] 문재인 대통령, 수능 언급(feat.k방역) [5] 첨부파일

    2020.11.30 자유 미적분과통계기본 조회231 추천8
    [공식] 문재인 대통령, 수능 언급(feat.k방역)
  5. 이낙연 "전두환 유죄판결에 경의..정의 바로 세우겠다"

    2020.11.30 이슈 미키마우스쨩 조회138 추천2
    이낙연 "전두환 유죄판결에 경의..정의 바로 세우겠다"
  6. 사회에서 남녀차별 있다는거 니네는 언제 경험했냐??
  7. 징계위 전까지 선고 안내리는거 아니냐? [3]

    2020.11.30 자유 어디는_어디 조회217 추천4
    징계위 전까지 선고 안내리는거 아니냐?
  8. 추미애도 새됐네 [4]

    2020.11.30 자유 킹더에러 조회304 추천2
    추미애도 새됐네
  9. 운전 너무 힘들다 [1]

    2020.11.30 자유 힙합 조회163 추천3
    운전 너무 힘들다
  10. 대만 국회에 돼지 내장이 날아다닌 이유 [13] 첨부파일

    2020.11.30 이슈 루다나 조회525 추천7
    대만 국회에 돼지 내장이 날아다닌 이유
  11. 김남국 이거 의원직 짤리는 것 아니냐? [12]

    2020.11.30 자유 52번박병호 조회3630 추천62
    김남국 이거 의원직 짤리는 것 아니냐?
  12. 나는 문재앙정권에서 진행하는 진상조사 결과에 대해서는 모두 판단보류임
  13. 사람의 목숨의 가치는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2020.11.30 자유 충청도대통령 조회39 추천2
    사람의 목숨의 가치는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14. 띵박이는 헤쳐먹을때도 서민은 안 건드리고 헤쳐먹ㅈ
  15. 문재앙이 mb 만큼만 해쳐먹었을까?ㅋㅋ [6]

    2020.11.30 자유 ㄹㅇㅋㅋ만안함 조회218 추천14
    문재앙이 mb 만큼만 해쳐먹었을까?ㅋㅋ
  16. 근데 시장선거 대선 진짜 희망가지지마라 [16]

    2020.11.30 자유 #RESPECT 조회2267 추천74
    근데 시장선거 대선 진짜 희망가지지마라
  17. 다들 조이 보시고 힐링하세요^^ [5] 첨부파일

    2020.11.30 자유 루튼 조회211 추천12
    다들 조이 보시고 힐링하세요^^
  18. 올해의 위안부 만평.jpg [8] 첨부파일

    2020.11.30 자유 부산홍보대사 조회3083 추천81
    올해의 위안부 만평.jpg
이전 맨앞 다음
- +
9848 9849 9850 9851 9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