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2.26 03:11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조회 수 2544 댓글 47





73190a84c73eb3fb965807e99a2d9458.pn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대회일정



8강 : 2월28일 오후4시

4강 : 3월1일 오후4시

결승 & 3,4위전 : 4강 끝난직후



방송 & 중계


1212_00000.jp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1212_00001.jp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1212.jp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팀 편성



dbb24dc7fb0abf7fcd1a3523365b9637.pn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대진표





8b278290c82f19056f4bcdc5d3ea9559.pn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경기 진행방식




4271648357500a7a92883a8550cd7cea.png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경기규칙


1. 한사람이 개인전 2번나올수 없음

2. 한 사람이 최대 3경기까지만 나올수있음

(1:1 2:2 3:3 나왔으면 에이스결정전 못나옴)

3. 모든사람이 한경기씩은 해야함

4. 대표팀으로 경기

5. 임대선수 사용금지, 교체선수 사용가능




후원내역  


https://www.fmkorea.com/3416533963


후원해주신 모든 야갤러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후원은 꾸준히 받고있으니 문의주십시오




상금 

<확정아님, 업데이트예정>


우승팀 : 30만포 + 기프티콘4장

준우승팀 : 10만포 : 기프티콘2장

3위 : 5만포

4위 : 3만포

참가팀 : 1만포


대회 mvp (대회종료후 팀장들의 투표로 결정) - 허니콤보

.

결승 mvp - 햄버거세트

3,4위전 mvp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강전 mvp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개인수상 후원이 아직 없습니다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1. 인기 한글모르는 케이팝 팬들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5]

    2021.04.12 자유 명동돈까스 조회219 추천34
    한글모르는 케이팝 팬들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 인기 안이왜블라당해있냐 [20]

    2021.04.12 자유 보만잠 조회117 추천31
    안이왜블라당해있냐
  3. 보지에빠지면 코구가문제가아니라 가족도 다버릴수있는게
  4. 좆버풀 근본있게 유로파가서 초심찾는것도 나쁘지 않음
  5. 근데 개집 10년 훨씬 넘게 빨면서 요즘처럼 응원팀 선수 하나하나 정이 안가는건 첨인듯
  6. 헉 아스날의 왕 득점 ㄷㄷ [1] 동영상첨부파일

    2021.02.26 자유 탑칰 조회50 추천1
    헉 아스날의 왕 득점 ㄷㄷ
  7. 어쨌든 우리나라는 너무 이념갈등이 심해 [3]

    2021.02.26 자유 부산시장 조회158 추천2
    어쨌든 우리나라는 너무 이념갈등이 심해
  8. 흘렙 로시츠키 플라미니 뛰던 시절 축구를 왜봐서 ㅠ [1]

    2021.02.26 자유 명동돈까스 조회27 추천1
    흘렙 로시츠키 플라미니 뛰던 시절 축구를 왜봐서 ㅠ
  9. 와 사카 패스도 좋았고 가봉맨 마무리도 좋았네

    2021.02.26 자유 Chess.KniS 조회20 추천2
    와 사카 패스도 좋았고 가봉맨 마무리도 좋았네
  10. 아스날 특) [3]

    2021.02.26 자유 꽃봄 조회44 추천3
    아스날 특)
  11. 아스날 챔스진출해보자 [3]

    2021.02.26 자유 호냘두 조회63 추천2
    아스날 챔스진출해보자
  12. 씨발놈들아 다 나와라 황스날이 돌아왔다 [3]

    2021.02.26 자유 레드벨벳김예림 조회66 추천3
    씨발놈들아 다 나와라 황스날이 돌아왔다
  13. 이런 후드티 어디서 사냐 [4] 첨부파일

    2021.02.26 자유 꽃봄 조회74 추천1
    이런 후드티 어디서 사냐
  14. 하여튼 이제 댓글 없어졌다고 기사 개좆같이쓴다고 욕하면안댐

    2021.02.26 자유 찬빈타티스영원히 조회21 추천2
    하여튼 이제 댓글 없어졌다고 기사 개좆같이쓴다고 욕하면안댐
  15. 정치든 뭐든 깊숙히 빠져들면 안좋은거 같음
  16. 콰아ㅏ앙!!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빰!??명동돈까스님200포!!!!
  17.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47] 첨부파일

    2021.02.26 이벤트 탑칰 조회2544 추천6
    2021 야갤 피파온라인 대회 공지 <일정안내>
  18. 그래서 야천 올해는 MVP가능? [1]

    2021.02.26 자유 NO.29김광현 조회131 추천2
    그래서 야천 올해는 MVP가능?
  19. 근데 그런게 있음 동영상첨부파일

    2021.02.26 자유 꽃봄 조회56 추천3
    근데 그런게 있음
  20. 역시 오의일족!

    2021.02.26 포찌인증 아섭아아아앙 조회21 추천1
    역시 오의일족!
  21. 님들 스타2 아나요... [2]

    2021.02.26 자유 심창민 조회75 추천2
    님들 스타2 아나요...
  22. 첨에 조국딸이라 그래서 [2]

    2021.02.26 자유 강현구 조회123 추천3
    첨에 조국딸이라 그래서
  23. 이따 오버워치나 하고 자야지 [6]

    2021.02.26 자유 부산시장 조회187 추천1
    이따 오버워치나 하고 자야지
  24. 지잡은 모르겠고 지방대학이라 궁금한데 [9]

    2021.02.26 자유 미닝아아 조회77 추천4
    지잡은 모르겠고 지방대학이라 궁금한데
  25. 잠이나 자죠 [1] 동영상첨부파일

    2021.02.26 자유 강연두 조회26 추천1
    잠이나 자죠
  26. 난 정치인들 욕 잘 안함

    2021.02.26 자유 꽃봄 조회24 추천3
    난 정치인들 욕 잘 안함
  27. 근데 조국보면 기분 좋을수밖에 없지 않음? [6] 첨부파일

    2021.02.26 자유 로저_버나디나 조회102 추천6
    근데 조국보면 기분 좋을수밖에 없지 않음?
  28. 방금 18칰 영상보다가 플옵영상도보는디

    2021.02.26 자유 정우람 조회80 추천2
    방금 18칰 영상보다가 플옵영상도보는디
  29. 어제 꿈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되었다가 계엄령에 휘말리는 걸 꾸었는데
  30. 개념의 나열 개념의 역설 ㄷㄷㄷ [7] 첨부파일

    2021.02.26 자유 명동돈까스 조회140 추천5
    개념의 나열 개념의 역설 ㄷㄷㄷ
  31. 야갤 포돼지 나으리들

    2021.02.26 자유 아섭아아아앙 조회30 추천5
    야갤 포돼지 나으리들
  32. 야야 너네 야구가 진짜 좋으면 우리팀 아니어도 일할수있냐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