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9 13:44

미나리 잔잔한데 감동이 있네

조회 수 709 추천 수 3 댓글 2

마지막에 데이빗 뛸때 눈물남.ㅠㅠ

할머니 생각 많이 나는 영화..

옛날 집으로 비슷한듯ㅋㅋ

  • [레벨:23]최저가성애자 2021.03.09 14:30
    영화가 마치 어색한 한국어 같다.
    한국어도 어색, 연기도 어색, 영화도 어색
    교훈은 좋았다.
  • [레벨:24]야키토리 2021.03.09 17:14
    나도 잔잔하게 외할머니 생각나드라
    엄마 모시고 한번 더 봐야겠음

  1. 인기 백상 TV부문 예측글 [12]

    2021.04.16 잡담 COWON 조회1202 추천20
    백상 TV부문 예측글
  2. 인기 [인디아나 존스 5] 매즈 미켈슨 출연 [5]

    2021.04.16 정보/기사 척피니 조회219 추천10
    [인디아나 존스 5] 매즈 미켈슨 출연
  3. 인기 오늘의 영화 #809 - <이반의 어린 시절> [4]

    2021.04.16 영화 설아짱 조회129 추천10
    오늘의 영화 #809 - <이반의 어린 시절>
  4. 마우스 많이 무서운ㄱㅏ요.. [4]

    2021.03.09 잡담 딥플로우 조회222
    마우스 많이 무서운ㄱㅏ요..
  5. 스포) 버드맨 봤습니다 [4]

    2021.03.09 잡담 정반합 조회151 추천3
    스포) 버드맨 봤습니다
  6. 오늘의 영화 #741 - <취화선> [3] 첨부파일

    2021.03.09 영화 설아짱 조회235 추천6
    오늘의 영화 #741 - <취화선>
  7. (약ㅅㅍ) 시지프스보다가 빈센조보니까 눈이 정화되네요
  8. 드라마 빈센조,마우스 보시는분 계신가요? [10]

    2021.03.09 잡담 마르코로이스 조회214
    드라마 빈센조,마우스 보시는분 계신가요?
  9. 쁘띠 아만다 (스포없음) 12세 이상 관람가 프랑스영화
  10. 선배 그립스틱바르지마요 보시는분 [1] 첨부파일

    2021.03.09 한드 첼족황시 조회133
    선배 그립스틱바르지마요 보시는분
  11. 프로불편러 완전 차단 자막ㅋㅋ [2] 첨부파일

    2021.03.09 잡담 곱창소금구이 조회1034 추천11
    프로불편러 완전 차단 자막ㅋㅋ
  12.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컷 1시간 유출 [13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21.03.09 정보/기사 주력병력 조회58161 추천150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컷 1시간 유출
  13. 넷플 프리미엄 파티원 모집

    2021.03.09 파티 모집 암사 조회257
    넷플 프리미엄 파티원 모집
  14. 국경없는 짐승들 후기, 스포x 첨부파일

    2021.03.09 후기 자밀사룸 조회56 추천1
    국경없는 짐승들 후기, 스포x
  15. 빈센조 보는데 작가 전작이 열혈사제라 그런가 [5]

    2021.03.09 잡담 발라리안_오너 조회223 추천1
    빈센조 보는데 작가 전작이 열혈사제라 그런가
  16. 미나리 잔잔한데 감동이 있네 [2]

    2021.03.09 잡담 Frog 조회709 추천3
    미나리 잔잔한데 감동이 있네
  17. 약스포?) 예전에 봤던 엑스칼리버 찾는 영드를 알고 싶습니다... [2]

    2021.03.09 추천/질문 볼빵빵귤선생 조회195 추천2
    약스포?) 예전에 봤던 엑스칼리버 찾는 영드를 알고 싶습니다...
  18.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후기

    2021.03.09 잡담 사아람냄새에 조회257 추천3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후기
이전 맨앞 다음
- +
548 549 550 551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