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6.10.14 04:03

FM 2017 새로운 정보 소개 영상 (31분짜리)

조회 수 5737 추천 수 17 댓글 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7]탱빠 2016.10.14 12:45
    실제 사진으로 감독 페이스팩이 가능하단거..?!
  • [레벨:14]갓맹아 2016.10.14 16:33
    판타지 드래프트는 뭘까요??
  • [레벨:22]뽀드득발자국소리 2016.10.14 21:25
    어느 멋진 분이 번역좀!!
  • [레벨:10]냥냥공 2016.10.14 23:18
    번역 필요하신 구간 초단위로 끊어서 댓글 남기시면 최대한 해드릴게요~
    Zum)5:51~6:13
    이런식으로요~ㅎㅎ
  • [레벨:22]뽀드득발자국소리 2016.10.15 02:05
    냥냥공 영알못이라 ㅜㅜ. 경기영상말고 전부 필요해서.. 흠..!! 우선 시도해봐야하나 ㅜㅜ. 새벽이니 내일..해야하나.
    오늘 예구 막차를 타긴했는데.. 영 불안하네요 ㅋㅋ
  • [레벨:2]세큐리티 2016.10.19 07:32
    뽀드득발자국소리 http://blog.naver.com/yzk12272/220824662016 여기가서 한번 봐봐여
  • [레벨:4]Karnasis 2016.10.19 09:21
    사무실에서 몰래 보고 있는데 스릴 죽이네 ㅎㅎ

  1. 풋볼매니저 온라인 어디 들어가면 할수잇나요
  2. 페이스북 FM2017 스팀코드 이벤트 [2] 첨부파일

    2016.10.27 새소식 뿌와뿌와 조회6932 추천6
    페이스북 FM2017 스팀코드 이벤트
  3. 풋볼매니저 2017 예약판매 [3] 첨부파일

    2016.10.26 새소식 뿌와뿌와 조회4328 추천2
    풋볼매니저 2017 예약판매
  4. 17.0.2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별거없음) [2]

    2016.10.25 인증 유기농단잠 조회4421 추천2
    17.0.2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별거없음)
  5. 스팀에 2017/ 2017 터치 두개 등록되네...

    2016.10.19 새소식 부랑자의노래 조회3436 추천1
    스팀에 2017/ 2017 터치 두개 등록되네...
  6. 2017.. 베타 오늘 풀렸음 ㅋㅋㅋ [2] 첨부파일

    2016.10.19 새소식 no.11Nedved 조회5721 추천3
    2017.. 베타 오늘 풀렸음 ㅋㅋㅋ
  7. 베타버전인지 겜되네요 장결희도 등장! [3]

    2016.10.19 인증 헤즐넛 조회3492 추천3
    베타버전인지 겜되네요 장결희도 등장!
  8. FM2017, 브렉시트 반영 [8]

    2016.10.18 새소식 NMV 조회9342 추천7
    FM2017, 브렉시트 반영
  9. fm2017 패키지 예약판매 안하나??? [1]

    2016.10.18 잡담 영웅전설 조회2509
    fm2017 패키지 예약판매 안하나???
  10. FM2O17 새로운 점 & 향상된 점.(영어 원문) [5]

    2016.10.17 차기작에바란다 유리아쥬 조회6449 추천3
    FM2O17 새로운 점 & 향상된 점.(영어 원문)
  11. FM 베타 다음주중 출시 예정인것같다 [1]

    2016.10.16 새소식 다니엘데로시1 조회2612 추천2
    FM 베타 다음주중 출시 예정인것같다
  12. 스팀에서 사는거 베타 플레이 가능함?

    2016.10.16 차기작에바란다 이반아이작2 조회834
    스팀에서 사는거 베타 플레이 가능함?
  13. FM 2017 새로운 정보 소개 영상 (31분짜리) [7] 동영상첨부파일

    2016.10.14 새소식 눈을감자 조회5737 추천17
    FM 2017 새로운 정보 소개 영상 (31분짜리)
  14. 17은 찹찹엔진처럼 풀백매니저가 아니라 패스위주로 일대일에서 공격수 골도 잘 넣고 그러면 진짜 17만 맨날 할게 ㅠㅠ
  15. fmrte 2017 [4]

    2016.10.12 인증 벌크업 조회4203
    fmrte 2017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