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7.02.15 10:10

이번주 헬퍼 궁금한 점

조회 수 379 추천 수 0 댓글 1
현실 낮도깨비가 구지용 잡고 있는거 짱가가 찔렀잖아요
근데 어떻게 일어나서 총질함?

  • [레벨:37]패스벤더 2017.02.15 18:24
    구지용이 아이템빨로 무장하고 짱가를 치러감.
    구지용이 입은 상의가 특수한 옷이어서 안 뚫림.
    즉 임성국이 관통당할 때 본인은 관통당한 연기하면서 짱가를 기만함.

    그러니까 결론은 짱가>>>>>개넘사>>>구지용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7-02-15 18:36:05]

  1. 인기 웹갤러들 특

    2020.11.25 웹툰 DonMalik 조회62 추천8
    웹갤러들 특
  2. 인기 1일 1웹갤 살려!! [3]

    2020.11.25 웹툰 시티팝 조회26 추천7
    1일 1웹갤 살려!!
  3. 인기 격3휴재ㅡㅡ [1]

    2020.11.24 웹툰 닭집포갤웹갤서울 조회135 추천6
    격3휴재ㅡㅡ
  4. 이번주 헬퍼 궁금한 점 [1]

    2017.02.15 웹툰 꽉꽉이 조회379
    이번주 헬퍼 궁금한 점
  5. 난...오늘도....펨코를 한ㄷr...

    2017.02.12 웹툰 클래식윙어 조회321
    난...오늘도....펨코를 한ㄷr...
  6. 곽백수 웹툰작가 작품들 재밌나요? [2]

    2017.02.08 웹툰 꽉꽉이 조회1559 추천1
    곽백수 웹툰작가 작품들 재밌나요?
  7. 오옷 [1]

    2017.02.06 네이버 타르타로스 조회1457 추천1
    오옷
  8. 루리미야 몽환 골동품점 추천 첨부파일

    2017.02.03 일본만화 20년째발목재활 조회1342
    루리미야 몽환 골동품점 추천
  9. 고수가 아주 재밋음

    2017.01.31 네이버 검은장갑 조회618
    고수가 아주 재밋음
  10. 여ㅕㄱ관리자. 새로. 안뽑니?

    2017.01.31 웹툰 임댕청 조회598
    여ㅕㄱ관리자. 새로. 안뽑니?
  11. 귀멸의 칼날 봐라 첨부파일

    2017.01.26 웹툰 배틀걸정보봇 조회1113
    귀멸의 칼날 봐라
  12. 마비노기 릴레이 웹툰 마지막화 [1] 첨부파일

    2017.01.25 기타 디비스백 조회2920 추천1
    마비노기 릴레이 웹툰 마지막화
  13. 만잘알 있으면 ㄱㄱ [1]

    2017.01.23 웹툰 병따 조회420
    만잘알 있으면 ㄱㄱ
  14. 고어만화책 추천좀 [2]

    2017.01.21 만화책 소진이뻐 조회1793
    고어만화책 추천좀
  15. 마비노기 릴레이툰 이번주껀 내용 좀 나온다 [1] 첨부파일

    2017.01.13 웹툰 디비스백 조회1158 추천1
    마비노기 릴레이툰 이번주껀 내용 좀 나온다
  16. 마비노기 웹툰 3편떳당 첨부파일

    2017.01.05 기타 디비스백 조회370
    마비노기 웹툰 3편떳당
  17. 삭은 천재다(헬퍼 유료분 스포) [1]

    2017.01.03 네이버 패스벤더 조회1826
    삭은 천재다(헬퍼 유료분 스포)
  18. 용의아들 최창식 쥰내 재밌네;; [1]

    2017.01.02 웹툰 크빡이 조회347
    용의아들 최창식 쥰내 재밌네;;
이전 맨앞 다음
- +
98 99 100 101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