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7.11 00:04

칼럼 작성시 1500포를 지급해드립니다 (상시 진행)

조회 수 28841 추천 수 0 댓글 30
칼럼이 포텐에 가면 1500포 추가지급 
+ 매우 고퀄의 칼럼일경우 상황에 따라 추가지급
그외 주제로 포텐시 1000포 지급


왜 이렇게 바꿨냐구요?
이제 다른갤에 홍보를 못해드립미다...
그러니 포텐 못갔다고 낙담마시고 양질의 글 부탁드립미다
찡긋


ㅡㅡㅡㅡㅡㅡㅡ

<참고사항>

# 매일 자정 정산됩니다
# 하루에 한개의 칼럼/포텐만 인정, 포인트 지급됨을 알려드립니다.
# 같은 주제를 여러편으로 나눠 올리는경우 한번만 인정됩니다
# 지나치게 짧거나 대충쓴 칼럼에 대해서는 지급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칼럼외 주제로 포텐에 간 경우, 포텐게시판에서 내려지지 않은 게시글에만 잉여력 지급


0 -
  • [레벨:1]Buff 2017.07.11 00:05
    아 나두 쓰고싶다
  • [레벨:2]굴리트 2017.07.11 00:14
  • [레벨:8]꼴칰의메카 2017.07.12 15:07
    야갤러수장은 왜 교체됬을까 주제는 어떤가요
  • [레벨:26]감수 2017.07.12 16:31
    심층분석 해오시면 드립미다 ㅋㅋ;;
  • [레벨:1]한동민 2017.10.11 20:45
    저 천오백포 벌고싶은데
    한동민에 대해서 써도 됩니까
  • [레벨:26]감수 2017.10.11 20:45
    존나길게 쓰세요
  • [레벨:1]한동민 2017.10.11 20:45
    야구를 시작한 계기 같은거부터 찾아서 쓸라고요
  • [레벨:1]한동민 2017.10.11 20:45
    근데 존나길겐 안될거같네요
  • [레벨:1]한동민 2017.10.11 20:45
    일단 써볼테니 짧다고 느끼면 500포 주시죠
  • [레벨:26]감수 2017.10.11 20:46
    일단 써보세요
  • [레벨:1]한동민 2017.10.11 20:51
    예 충성!
  • [레벨:1]전새얀 2017.10.16 17:48
    포주세요
  • [레벨:37]T.O.T.T.I 2017.10.24 01:42
    포주세요
  • [레벨:28]페노메노 2017.11.01 18:50
    나 예전에 쓴거있는데 주셈
  • [레벨:26]감수 2017.11.01 19:05
    ?
  • [레벨:28]페노메노 2017.11.01 19:06
    2014년에 썼단말이에요!!!

    빼액액액
  • [레벨:26]감수 2017.11.01 19:12
    ...
  • [레벨:22]워드프라우즈 2017.12.13 23:25
    날잡고 써봐야긌네
  • [레벨:37]T.O.T.T.I 2018.01.26 22:06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6]감수 2018.01.26 22:27
    자정 지나야됨여
  • [레벨:37]T.O.T.T.I 2018.01.30 11:26
    2/2 완
  • [레벨:22]RiverFlowB 2018.03.11 16:25
    대충 짧게 쓴 칼럼인데 포 지급 가능?
    http://www.fmkorea.com/index.php?mid=baseball&category=697208582&document_srl=975261734&page=1
  • [레벨:26]감수 2018.03.11 16:26
    짧긴한데 드리겠슴...
  • [레벨:22]RiverFlowB 2018.03.11 16:26
    다음번엔 고퀄 칼럼 도전해보겠읍니다.
  • [레벨:26]감수 2018.03.11 16:27
    가즈아
  • [레벨:1]독거왕인보커 2018.03.20 23:05
    이건 댓글로 신청해야 하는건가요?
  • [레벨:26]감수 2018.03.20 23:06
    자정지나면 정산됩니다~
  • [레벨:1]독거왕인보커 2018.03.20 23:07
    아 네~ ㅋㅋ 하루 한개라길래 참고있음..
  • [레벨:22]Jardim 2018.04.21 01:52
    노트북 고치면 나중에 kt 칼럼 써보겠음
  • [레벨:37]이.대.호 2018.04.30 02:02
    이제 포텐포는 안주는군

  1. 공지 cousins 야구갤러리 30시간 밴 [12] 첨부파일

    2018.06.24 공지 이.대.호 조회204 추천0
    cousins 야구갤러리 30시간 밴
  2. 공지 엠바고 풀렸다는 각팀 1차지명 대상자 올해성적 [28] 첨부파일

    2018.06.25 KBO 눈여울 조회239 추천12
    엠바고 풀렸다는 각팀 1차지명 대상자 올해성적
  3. 인기 스카우트 리포팅 번역기.txt [8]

    2018.06.25 자유 베아트리체 조회136 추천31
    스카우트 리포팅 번역기.txt
  4. 인기 와 뭐지 [4]

    2018.06.24 게임 미니멈 조회21 추천14
    와 뭐지
  5. 님들 제발 눈여울 글엔 비추박으세요 [1]

    2017.07.11 KBO 나성범 조회179 추천6
    님들 제발 눈여울 글엔 비추박으세요
  6. 야셔닫 [1] 첨부파일

    2017.07.11 KBO 윤석민 조회48 추천4
    야셔닫
  7. 같은옵... [5]

    2017.07.11 게임 굴리트 조회71 추천8
    같은옵...
  8. 근데 솔직히 말이여 [8]

    2017.07.11 KBO 이종욱 조회25 추천9
    근데 솔직히 말이여
  9. 꿀맛 돔배기까지 [1] 첨부파일

    2017.07.11 게임 눈여울 조회108 추천4
    꿀맛 돔배기까지
  10. 박민우 유니폼 팔아요 [6]

    2017.07.11 KBO 나성범 조회178 추천6
    박민우 유니폼 팔아요
  11. 감수련은 진짜 맛집이네 [1]

    2017.07.11 KBO 나성범 조회126 추천5
    감수련은 진짜 맛집이네
  12. 이종욱 유니폼 팝니다. [6]

    2017.07.11 KBO 이종욱 조회110 추천6
    이종욱 유니폼 팝니다.
  13. 나도 야구를 보러 가고 싶당 [1]

    2017.07.11 KBO MadBum 조회21 추천4
    나도 야구를 보러 가고 싶당
  14. 부릉부릉 새벽반 기차가 달립니다 [17]

    2017.07.11 KBO NC다이노스 조회114 추천5
    부릉부릉 새벽반 기차가 달립니다
  15. 맛대맛 [1] 첨부파일

    2017.07.11 게임 굴리트 조회76 추천6
    맛대맛
  16. 오늘의 플강 [4] 첨부파일

    2017.07.11 게임 눈여울 조회48 추천9
    오늘의 플강
  17. 감수머장 은행 ㅇㄷ 첨부파일

    2017.07.11 포찌인증 원숭이척살 조회176 추천7
    감수머장 은행 ㅇㄷ
  18. 나도....예매 인증 [4] 첨부파일

    2017.07.11 KBO 굴리트 조회113 추천6
    나도....예매 인증
  19. 한동민 닮은꼴 .jpg [2] 첨부파일

    2017.07.11 KBO 여운형 조회290 추천10
    한동민 닮은꼴 .jpg
  20. 개-추 [6] 첨부파일

    2017.07.11 KBO 정인욱 조회44 추천10
    개-추
  21. 하루에 한번 탑-데 우승 [3] 첨부파일

    2017.07.11 KBO 유라 조회59 추천7
    하루에 한번 탑-데 우승
  22. 12시가 지났으니 [5] 첨부파일

    2017.07.11 KBO 윤석민 조회77 추천9
    12시가 지났으니
  23. 12시 지났으니 [3] 첨부파일

    2017.07.11 KBO Crescent 조회123 추천10
    12시 지났으니
  24. 칼럼 작성시 1500포를 지급해드립니다 (상시 진행)
이전 맨앞 다음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3,12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