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9.14 16:20

100일 선물로 커플시계를 준비했는데

조회 수 432 추천 수 1 댓글 5

상대 모르게 준비하려고 지금 말안하고 갖고있는데

시계 메탈줄이 이거 긴 상황


만나서 보여주고 같이 시계 줄 줄이러 갈까 

아니면 기억나는대로 얼추 맞춰서 갈까.. 


아 이런 질문하는건 평일에는 보기 힘들고 주말에 만나야해서임

1 -
  • [레벨:37]이.대.호 2017.09.14 16:22
    여친한테 딱맞는사이즈 모르면 그냥 차보고 맞추는게 나을듯싶네용
  • [레벨:25]미친개 2017.09.14 16:24
    그냥 장난치면서 손가락으로 손목 쥐어보면 되지 않나? 서프라이즈 성이 사라지는건 좀 아쉽네
  • [레벨:2]onemorefm 2017.09.14 16:24
    지금 만날수 없어서 ㅋ 대충 어느정도인지는 아는데 애매하긴하네
  • [레벨:25]미친개 2017.09.14 16:25
    생각보다 코앞이구나 ㅋㅋㅋ 선물 준비했다길래 여유가 있는줄 알았넹. 그렇다면 준비해서 선물하고 만날 장소 주변에 시계방 미리 알아놓고 가. 선물하고 같이 시계줄 맞추러 가면 될듯. 시간도 5분 안걸리더라.
  • [레벨:29]페리시치_44 2017.09.14 19:53
    같이 가는거 한표!

  1. 공지 Dkfkkffm 연갤 영구 밴 [15]

    2018.06.20 공지 박초롱갓초롱 조회621 추천0
    Dkfkkffm 연갤 영구 밴
  2. 인기 이거 누구지... [14]

    2018.06.21 잡담 제발나한테와 조회1146 추천15
    이거 누구지...
  3. 인기 연갤러들 다들어와 ㅅㅂ [15]

    2018.06.21 한탄 블블 조회287 추천15
    연갤러들 다들어와 ㅅㅂ
  4. 인기 30분전에 겪은 신기한 일 [14]

    2018.06.20 잡담 그라졔 조회611 추천9
    30분전에 겪은 신기한 일
  5. 커플분들 얼마나 떨어져 있나요? [4]

    2017.09.14 잡담 게임만하고싶다 조회232
    커플분들 얼마나 떨어져 있나요?
  6. 아침에 선톡을 보내봤음 [2]

    2017.09.14 솔로-상담 게임만하고싶다 조회783 추천1
    아침에 선톡을 보내봤음
  7. 출근길 버스타는 여자 매우이쁭 [2]

    2017.09.14 잡담 zby5 조회238 추천1
    출근길 버스타는 여자 매우이쁭
  8. 100일 선물로 커플시계를 준비했는데 [5]

    2017.09.14 커플-상담 onemorefm 조회432 추천1
    100일 선물로 커플시계를 준비했는데
  9. 여친한테 사랑받는걸 못느끼겠음 [6]

    2017.09.14 커플-상담 해성투스 조회2092 추천9
    여친한테 사랑받는걸 못느끼겠음
  10. 친구가 심심해하지말라고 영화표 끊어줬다 ㅎㅎ
  11. 다이어트 [8] 첨부파일

    2017.09.14 잡담 PokeRed 조회1244 추천2
    다이어트
  12. 썸이 연락이 잘안되는게 문제... [5]

    2017.09.14 솔로-상담 21에레라 조회213 추천1
    썸이 연락이 잘안되는게 문제...
  13. 이거 나만 무섭냐? [15] 첨부파일

    2017.09.14 연카오톡 추천구걸충 조회938 추천5
    이거 나만 무섭냐?
  14. 저염식 하니까 확실히 살 잘 빠질듯 [3]

    2017.09.14 잡담 CLaod 조회389 추천3
    저염식 하니까 확실히 살 잘 빠질듯
  15. 머리통 깨질것같다 ㅠ

    2017.09.14 한탄 안나경 조회267 추천3
    머리통 깨질것같다 ㅠ
  16. 공무원 중에 왜 선생님들은 예쁠까요? [8]

    2017.09.14 잡담 모라타09 조회481 추천2
    공무원 중에 왜 선생님들은 예쁠까요?
  17. 내 또래 괜찮은 여자는 ... [1]

    2017.09.14 한탄 새우 조회161 추천2
    내 또래 괜찮은 여자는 ...
  18. 존나 만사가 귀찮네 씨바꺼..;

    2017.09.14 한탄 항상친절함 조회125 추천2
    존나 만사가 귀찮네 씨바꺼..;
  19. 다시 좋은 인연이 나타날까 [4]

    2017.09.14 이별후愛 어쩌다그대 조회1959 추천1
    다시 좋은 인연이 나타날까
  20. 고백했다 까였다는 펨창입니다. [3]

    2017.09.14 한탄 침착해할수있어 조회446 추천4
    고백했다 까였다는 펨창입니다.
  21. 벌레 [6]

    2017.09.14 회상 여친은역시전여친 조회175 추천5
    벌레
  22. 어제 처음 만났습니다 궁금한게 있습니다~ [8]

    2017.09.14 솔로-상담 Messi. 조회273 추천2
    어제 처음 만났습니다 궁금한게 있습니다~
  23. 눈썹문신해본사람있음? [2]

    2017.09.14 잡담 fm하고싶슴다 조회220 추천1
    눈썹문신해본사람있음?
  24. 존예가 지하철 앞에서 화장한다 [3]

    2017.09.14 잡담 지이수 조회471 추천3
    존예가 지하철 앞에서 화장한다
이전 맨앞 다음
- +
1354 1355 1356 1357 1358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4,55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