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7.09.14 17:49

[CM] 리버풀의 관심을 받는 페데리코 키에사 - 40M

조회 수 3432 추천 수 29 댓글 24
[CM] 리버풀의 관심을 받는 페데리코 키에사 - 40M



소스에 의하면 인테르, 리버풀, 에버튼이 키에사에게 관심이 있다고 한다.


피오렌티나는 40M 이상의 이적료를 요구하고 있다.


그는 나폴리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데, 특히 데 라우렌티스 회장이 유별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인테르는 베시노와 발레로 영입을 진행할 때도 키에사의 이름이 나왔었다. 1월 영입은 힘들다.


http://www.calciomercato.com/en/news/inter-chase-fiorentina-star-liverpool-target-15256?utm_content=buffer1e84d&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com&utm_campaign=buffer



추천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0]THAMA 2017.09.14 17:50
    ㅅㅂ 수비나 영입하자 제발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7:51
    포지션이 어디길래...
  • [레벨:38]펩세구라 2017.09.14 17:51
    윙어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7:52
    글쿠만 ㄱㅅ
  • [레벨:1]봉퀴매직 2017.09.14 17:52
    ㅇㅁ디진새끼들인가
    수비 나 갈아엎어 이새끼들아
  • [레벨:7]아스날리쉬벵거빠 2017.09.14 17:57
    리버풀 모토가 본프레레 식 축구냐?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8:12
    하아...뭔깡으로 수비영입안하는지 이해안감
  • [레벨:19]헨더슨영원하자 2017.09.14 19:49
    그니까여 ㅋㅋㅋㅋ 반 다이크도 안올거같구만 뭔 깡인지..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9:49
    이니고 개인설득하고 바이아웃이라도 질러볼것이지...
  • [레벨:19]헨더슨영원하자 2017.09.14 19:50
    ㅋㅋㅋ 그랬으면 로브렌 안봤겠네요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9:51
    솔직히 이번이적시장성적 b라고 그러는데 d가 맞는거같음 그렇게 지난시즌 털리고도 중앙수비 영입없이 시즌 가능하다 생각한거면...그나마 같은조 다른팀들 경기도 비겨서 다행이지...에효
  • [레벨:19]헨더슨영원하자 2017.09.14 19:53
    그리고 이것들이 양학을 못하니까 아무리 꿀조가 걸려고 ㅈㄴ 불안함 ㅋㅋㅋㅋ
    이번에도 닭집 빼고 다 꿀조라고 좋아하던데
    이 팀한테는 꿀조라는게 없는거같음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9:55
    일단 이번시즌 초반 긍정적이었던거는 꾸역승이라도 했던건데 이제는 가능할까싶음 진짜 로브렌이 이성을 잃을정도로 성적 상관없는 리그컵같은때 똥꼬쇼 더 해서 클롭조차 포기하게되는게 낫겠음
  • [레벨:19]헨더슨영원하자 2017.09.14 19:56
    저는 마네 빠진 3경기가 걱정되네요
    쿠티뉴도 몇분 안뛰었지만 나와서 볼 다 헌납하던데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19:57
    걍 쿠티뉴 안나왔음 함 사과도 없이 그런는거 보기도 싫고 털리더라도 그자리 챔보나 아니면 스터리지 또는 민호돌리고 솔랑케 톱 넣던지 그랬으면 좋겠음
  • [레벨:19]헨더슨영원하자 2017.09.14 19:59
    또 막상 쿠티뉴 빠지면 대체불가능한게 현실이라
    수지처럼 실력으로 보답했으면 함
    괘씸한데 상황이 상황이라
  • [레벨:21]아르놀트 2017.09.14 20:01
    나는 그래도 사과전까지는 무조건 뺐으면 해서...성적 이전의 문제라 어차피 공격전개가 안되는건 아니니까 뎁스가 아쉽기는 해도
  • [레벨:26]킹짱마네 2017.09.14 17:57
    수비사라고시밥바ㅏㅂ바바ㅏ바바바바바밥
  • [레벨:29]페리시치_44 2017.09.14 18:02
    피오렌티나에서 좀만 더 뛰고 이적하길..
  • [레벨:24]틸레만스1997 2017.09.14 18:12
    센터백 좀 사라
  • [레벨:25]더마린 2017.09.14 18:46
    머만 하면 기본이 40이여 ㅋㅋ
  • [레벨:27]우리형의호우 2017.09.14 19:04
    40 ㅋㅋㅋㅋ
  • [레벨:3]간간 2017.09.14 19:21
    이미 저정도 나폴리가 제의했다 까임
  • [레벨:25]극성보라돌이 2017.09.14 19:31
    진짜 하지마라..

  1. [텔레그래프ㅡ맷로]에메리는 보드진들에게 추가 이적자금을 지원받을것
  2. 인기 [스포티비]레알 아센시오에 1900억 제안 거절 2번 [22]

    2018.05.25 국내기사 싸커몰락 조회3001 추천32
    [스포티비]레알 아센시오에 1900억 제안 거절 2번
  3. 인기 [풋볼리스트] 이근호, 선수 아닌 KBS 해설로 러시아 간다 [10]

    2018.05.25 국내기사 산왕 조회677 추천33
    [풋볼리스트] 이근호, 선수 아닌 KBS 해설로 러시아 간다
  4. [공홈] PSG, 2002년생 카이스 루이스와 유스 계약 체결 - 바르셀로나 유스 징계 당시 선수
  5. [중앙일보] 히딩크 "韓 축구 위해 어떤 형태로든 기여할 용의" [108] 첨부파일 포텐

    2017.09.14 국내기사 낙오계단 조회34717 추천140
    [중앙일보] 히딩크 "韓 축구 위해 어떤 형태로든 기여할 용의"
  6. [뉴스1] '새내기' 이진현, '명문' AC밀란 만난다…유로파리그 출격 대기
  7. [중앙일보] 이동국 “태극마크 단 1분이라도 감격, 황선홍 선배님처럼 웃으며 마무리하고 싶다”
  8. [에코] 네이마르가 유니폼 교환을 하지 않은 이유 [16] 첨부파일 포텐

    2017.09.14 번역기사 3Railgun 조회55567 추천223
    [에코] 네이마르가 유니폼 교환을 하지 않은 이유
  9. [스포르트] 바르토메우의 코멘트를 이해하지 못하는 바르사의 선수들
  10. [골닷컴] 클롭 : “리버풀의 수비 문제는 한명의 영입으로 해결될 수 있는게 아니다.”
  11. [스포츠경향]독일, 카메룬에서 태어나 독일국적을 취득한 12세 축구 신동
  12. [스카이스포츠] 번리의 키퍼 톰 히튼 수술 받을 것으로 예상 - 전 맨유 키퍼 린데가르트를 대체자로 고려
  13. [풋볼이탈리아] 엿을 날렸지만 UEFA로부터 징계를 피한 이과인 (움짤)
  14. [더선] 외질은 무리뉴와 재결합 하기를 원한다. [59] 첨부파일

    2017.09.14 번역기사 퍙아 조회6408 추천48
    [더선] 외질은 무리뉴와 재결합 하기를 원한다.
  15. [스카이스포츠] 사디오 마네 : “옐로우 카드만을 예상했습니다.”
  16. [CM] 리버풀의 관심을 받는 페데리코 키에사 - 40M [24] 첨부파일

    2017.09.14 번역기사 펩세구라 조회3432 추천29
    [CM] 리버풀의 관심을 받는 페데리코 키에사 - 40M
  17. [TT] 인테르. 이카르디에 190M 바이아웃 붙이길 원해 [18] 첨부파일

    2017.09.14 번역기사 펩세구라 조회1315 추천23
    [TT] 인테르. 이카르디에 190M 바이아웃 붙이길 원해
  18. [풋볼이탈리아] 아직 재계약에대한 얘기가 없는 키엘리니
이전 맨앞 다음
- +
1324 1325 1326 1327 1328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4,39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