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2 12:07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조회 수 3895 추천 수 28 댓글 16

112.PNG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절대 왕조 맨유



114.PNG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이번 시즌도 맨유가 우승함...




113.PNG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무리뉴 진짜 싫다.






115.PNG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다음 두경기 모두 맨유와 붙는다.


트레블은 줄 수 없다.


여기까지 어떻게 왔는데 질 수 없어...

2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2 12:38
    응 맨유 트레블
  • BEST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2 12:38
    응 맨유 트레블
  • [레벨:7]호퀴메퀴 2018.01.12 12: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현실노반영 맹구
  • [레벨:38]네또레또 2018.01.12 13:13
    ㅇㅊ..
  • [레벨:8]검은테안경곰 2018.01.12 13:54
    콩레블 ㅜㅜ
  • [레벨:2]타살 2018.01.12 14:38
    무리뉴는 그냥 대인마크에 라인내리고 좌우뻥차라고 해두니 잘이기던대

    내 밥임 ㅋㅋ
  •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2 14:54
    나한텐 담당일진임. 쟤 때문에 fm2017 아직까지 프리미어리그 우승못해봄
    지금 현자와서 다음시즌은 나~~~~~~~~~~~~~~~~~~ 중으로 미룸
  • [레벨:12]이영은 2018.01.13 01:19
    맨유 디트키..
  • [레벨:2]친정에간금자씨 2018.01.13 1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무골호인 2018.01.13 23:49
    난 맨유만나서 리그우승만하고 챔스, 리그캅, FA컵 다 결승전에서 다 털림 ㅋㅋ
  •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4 10:02
    그래도 리그 우승은 했네 부럽
  • [레벨:7]래스터 2018.01.15 22:18
    나도 웨스트햄 하는데 맨유 내 담당일진임... 마샬 무슨 메시인줄...
  •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5 22:25
    내가 못이룬 우승의 꿈을 이뤄줘
  • [레벨:7]래스터 2018.01.15 22:27
    웃긴게 fa컵,리그컵,리그 에서 맨유한테 다졌는데 유로파 4강 에서 5:2로 이겼다 ㅎㄷㄷ 근데 결승 레알이다 유로파인데..
  •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5 22:34
    오.... 대박 근데 왜 레알이 유로파에 있냐...
    꼭 우승하길 빌게!!! 나 유로파는 2번 우승함 ㅎㅎ
  • [레벨:7]래스터 2018.01.15 22:41
    리그도 우승했음 100득 37실점으로 근데 맨유는 유로파때빼고 다 털렸다.. 연구좀 해봐야할듯..
  • [레벨:22]코카콜라컴퍼니 2018.01.15 22:43
    ㄷㄷ 나보다 고수시네

  1. 인기 [재업] 옛 에펨 본좌의 과거와 현재 [5]

    2018.06.19 에펨 하버드총장 조회1073 추천16
    [재업] 옛 에펨 본좌의 과거와 현재
  2. 힝.. 형님들 포가 없어서 패치 같은 거 못 받는 펨린이 포 좀 주시면 감사해요 ㅜㅠ
  3. 인기 생성 레전드 아들 나왔다. [3]

    2018.06.17 에펨 율리안나겔스만 조회484 추천10
    생성 레전드 아들 나왔다.
  4. 인기 무패 우승 ㅋㅋㅋㅋ [8]

    2018.06.17 에펨 Natic 조회401 추천6
    무패 우승 ㅋㅋㅋㅋ
  5. 추가시간3분줘놓고 96분에경기끝냄ㅋㅋㅋ [2]

    2018.01.12 에펨 시코 조회122 추천2
    추가시간3분줘놓고 96분에경기끝냄ㅋㅋㅋ
  6.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16]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코카콜라컴퍼니 조회3895 추천28
    맨유에 트레블은 줄수없지
  7. 란지니 147,5억 떴는데 맹구에서도 쓸만 할려나? [3]

    2018.01.12 에펨 악질맹구충 조회356 추천1
    란지니 147,5억 떴는데 맹구에서도 쓸만 할려나?
  8. 크..승점 6점짜리 이겻네 ㅋㅋ [5]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타살 조회328 추천2
    크..승점 6점짜리 이겻네 ㅋㅋ
  9. 브르살리코 vs 칼스돌프

    2018.01.12 에펨 닉부이찌찌 조회125
    브르살리코 vs 칼스돌프
  10. 마지막 한경기 남은 상황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잇츠빅불고기버거 조회208 추천1
    마지막 한경기 남은 상황
  11. 스터리지 팔려고 하는데 [7]

    2018.01.12 에펨 행우 조회281
    스터리지 팔려고 하는데
  12. 박터지는 epl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잇츠빅불고기버거 조회355
    박터지는 epl
  13. 수코가 내 맘을 받아주지 않아 답답하다. [4]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마르키스타 조회225 추천1
    수코가 내 맘을 받아주지 않아 답답하다.
  14. 잉글 챔쉽 팀 추천좀!! 펨들아 하나씩 적고 가줘!
  15. 크덤 다음은 태업이냐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라넌쿨러스 조회249 추천1
    크덤 다음은 태업이냐
  16. 아ㅅㅂ 쿠티뉴 바르샤 보내야하는데
  17. 인성터진 갓겜 [3]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전술노트 조회390 추천7
    인성터진 갓겜
  18. 형들 르테 관련 질문잇습니다 제발 제발 제발 도와주십쇼ㅜㅜ
  19. 하 크덤 진짜 [4]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라넌쿨러스 조회613
    하 크덤 진짜
  20. 잉글 2부 추천좀 [6]

    2018.01.12 에펨 일침날리는형님 조회1349 추천1
    잉글 2부 추천좀
  21. 월드컵 스페인 조별 꼴등 실화? ㅋㅋㅋㅋ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독고다이 조회213
    월드컵 스페인 조별 꼴등 실화? ㅋㅋㅋㅋ
  22. 후 내일 쉬는날이다 오랜만에

    2018.01.12 에펨 블핑제니 조회167
    후 내일 쉬는날이다 오랜만에
  23. 앗..아아.. [3]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라넌쿨러스 조회347 추천2
    앗..아아..
  24. 자랑좀할게요 이런적처음이라 와... [2] 첨부파일

    2018.01.12 에펨 벨워터감독 조회1701 추천8
    자랑좀할게요 이런적처음이라 와...
이전 맨앞 다음
- +
399 400 401 402 403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3,0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