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7.08 06:05

러시아전 모드리치 스탯

조회 수 44920 추천 수 227 댓글 75
  • BEST [레벨:16]고환환불붕가 2018.07.08 06:08
    경만이 15짐
  • BEST [레벨:5]마네마넹 2018.07.08 09:59
    레알에서 라모스 외에 유일하게 좆두한테 대들수 있는 선수라던데 ㅋㅋㅋ
  • BEST [레벨:21]20RVP 2018.07.08 06:06
    탈압박은 진짜 미친거같음 3명 달려들어도 못뺏던데
  • [레벨:2]성현 2018.07.08 10:49
    에잇스필립 아직은 비교불가
  • [레벨:22]손오반 2018.07.08 11:03
    성현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5]레알루다루다가 2018.07.08 11:10
    손오반 커리어따지기전에 실력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난다고봄
  • [레벨:25]메동생 2018.07.08 10:52
    에잇스필립 한잔갑은 지단 크루이프 이 급이랑 비교 되는 선수라.. 아예 축구 판도를 바꾼 전술의 핵심이라 비교하기 힘들듯
  • [레벨:2]루드빅 2018.07.08 11:08
    메동생 근데 사비가 뭔 축구판도를 바꿈?
  • [레벨:22]알레신 2018.07.08 11:20
    루드빅 한잔해 때문에 좆키타카 완성됐고 유럽 남미 아시아 다 따라함
  • [레벨:27]세틀 2018.07.08 12:29
    루드빅 딥라잉 플레이메이커는 공격작업시 후방서 빌드업의 첫단추를 꿰는 작업을 하지.
    피를로 알론소가 그렇잖아.
    근데 사비 이새낀 후방에서 빌드업 밀어올리면서 공미위치까지 올라가서 전방지휘도 해.
    그것도 모자라서 여차하면 박스침투로 득점까지 뽑아낸다.
    피를로나 사비나 찬스창출능력은 별 차이 안날지라도 피를로는 후방에서 전방으로 넘겨주는 패턴의 찬스창출이고 사비는 직접 전방으로 올라가서 찌르는 형국이니 차이가 나지?

    이런 플레이가 사실 처음 있었던건 아냐.
    로이킨이 컨디션 수직상승하는 날이면 이런 플레이 해줬고, 06월드컵 지단도 후방조율과 전방지휘를 다 했어.

    근데 철강왕 미드필더가 경기 평균 10km이상 꼬박꼬박 뛰면서 시즌 내내 이 플레이를 하는건 처음이지.

    티키타카 이딴거 아무의미없어. 그냥 사비 능력이 대단해서 역대급인거지 트로피 커리어 전술트렌드따위랑은 무관하다
    트로피 전술 패러다임 따위는감독의 업적이지 누가 선수를 커리어로 평가하냐
    선수는 실력으로 평가하는거지 트로피따의ㅣ로 평가하는거 아니다.
  • [레벨:26]크카모마카 2018.07.08 10:59
    에잇스필립 우승하면 넘고도남음.
  • [레벨:1]bj오이소박이 2018.07.08 11:02
    크카모마카 네다음레퀴
  • [레벨:21]니가그럼94야씨 2018.07.08 12:10
    크카모마카 ㅋㅋㅋㅋㅋㅋㅋ메이저 3연패했는데 고작 월드컵하나 먹었다고 넘어버리기~
  • [레벨:26]크카모마카 2018.07.08 12:34
    니가그럼94야씨 챔스3연패를 했지
  • [레벨:21]니가그럼94야씨 2018.07.08 12:35
    크카모마카 트레블에 6관왕ㅇㅇ 발롱 몇위?
  • [레벨:4]닥터 2018.07.08 10:45
    역시 레알ㅋㅋ
  • [레벨:16]마약 2018.07.08 10:46
    발롱한번 따자 ㅠ
  • [레벨:22]FM초보끵끵 2018.07.08 10:59
    요새보면 진짜 탈압박 수비 활동량 킥 뭐 빠지는게 없이 그냥 만능이다 모든스텟 몰빵찍은거같아
  • [레벨:2]Xpeed 2018.07.08 11:09
    이게 6각형 미드필더지
  • [레벨:24]솜뭉치 2018.07.08 11:09
    생각해보니까 크로아티아가 공격할때마다 늘 모드리치를 거치던데
    원래 그런 역할이기도하지만 진짜 잘하더라
  • [레벨:7]국뽀 2018.07.08 11:10
    fm15때 모드리치 자계로 영입하고 다음날 넘어가자마자 크덤뜨는 바람에 내 밑에서 뛰어보지 못한 불운의 선수
  • [레벨:34]야광나비 2018.07.08 11:48
    ㅅㅅ
  • [레벨:1]멜우드비둘기 2018.07.08 11:51
    닭집이 그때 챔스만 갔어도 모드리치 남아서 지금쯤 리그우승 한번은 했겠네
  • [레벨:13]AC황란 2018.07.08 11:53
    미쳤따리
  • [레벨:3]킹헤아 2018.07.08 11:55
    얘도 크로아티아 레전드겠지?
  • [레벨:21]니가그럼94야씨 2018.07.08 12:44
    킹헤아 너무당연..
  • [레벨:25]Marquand 2018.07.08 12:48
    킹헤아 현역 최다출장 선수
  • [레벨:1]구탄싱구겔겔겔 2018.07.08 12:00
    히트맵보소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