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9.02.11 21:59

이 상황을 이미 예측한 사람.jpg

조회 수 48429 추천 수 452 댓글 195
452 5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티아고 2019.02.12 11:25
    ㄹㅇ 좌파남성 욕하는걸로 ㅈㄹ하는새끼들있는데

    문재인이 여성부 옹호발언을 한 뒤에 좌파드립나온건데 그게 아무런 연관관계없이 나온 소린줄아나

    페미니즘이 좌파에서 나온거고

    지금 하는꼬라지만봐도 좌파남자새끼들때문에 ㅇㅈㄹ인데 좌파남성은 보호할필요가 없던게 씹팩트지ㅋㅋㅋ

    민주당 페미정책 문재인 페미옹호하는거보고도 찍은새끼들이 당시에 성재기가 까는새끼들이랑 동급인데

    씹페미민국이 될걸 알면서도 문재인뽑은꼬추새끼들은 뭐라할자격없지ㅋㅋ
  • BEST [레벨:21]신고당한핡핡이 2019.02.11 22:01
    너무 일찍 가셨어...하다못해 안전 장치라도 하시고 퍼포먼스를 하셨었더라면...
  • BEST [레벨:2]pma 2019.02.11 22:27
    난 그때 좌파는 페미 노예였다는 것도 모르고 왜저러나 했네
  • [레벨:21]찰리리 2019.02.12 12:01
    이사람의 최악의 실수는 1베랑 손잡은거
    유튜브 동영상올리면서 버텼어야한건데
    왜 금수보다 못한 사이트랑 손을 잡았냐
  • [레벨:20]자반고등어 2019.02.12 12:04
    찰리리 저 양반 뛰어들때는 아직 유투브로 돈 버는게 생소하던 시절이였음.
  • [레벨:21]찰리리 2019.02.12 12:08
    자반고등어 돈보다는 유튜브 판도라티비 등등 자신의 영역을 넓힐 궁리를 했어야 했다는것
    돈 덜 들면서 대중에게 노출될수 있는 방법이
    저거거든
    다음팟티비 아프리카티비등등 거기에 고군분투하면서 버텼으면
    지금 상황과는 많이 달랐을거라 생각한다
    담팟에서 10년동안 돈한푼안받으면서 존버한 PD도 있다

    게임으로 예를 들면
    게임자체를 마약으로 보던 시절
    임요환이 방송나갔을때 거의 궁지로 모는 멘트를 많이했음
    그때 현명하게 말을 잘하고 버티면서 스타판을 키웠지
    만약 임요환이 트롤짓이라고 했음녀 스타판/e스포츠는 커지지도 못햇을거야

    성재기도 방송불려나가면서 조롱 모욕당하면서 힘들었겠지만
    극단적인 선택은 했었으면 안됬음
    사실 젊은 남성들은 성재기좋게보는경향이 있었고 시간만 더 버티면 상징적인 위치까지 올라갈수 있었다

    크게 봤어야했다
  • [레벨:20]자반고등어 2019.02.12 12:09
    찰리리 당장 벌이가 없어서 단체 망하게 생겼는데 무슨 미래를 보고 버틸 수가 있겠어. 한강에 뛰어든게 대중에게 노출되는 직빵이라고 생각해서 한건데 사고난거지...
  • [레벨:21]찰리리 2019.02.12 12:13
    자반고등어 그러니깐 1인방송으로 돌렸어야한다는거지
    그래야 길게 보는거고

    그정도로 못버티겠으면 본인 생활로 돌아갔어야지
    자신의 그릇이 안되는걸 어쩌겟어

    그리고 저사람의 패착은 극우랑 손잡은거라고 내가 적었지
    손잡은이상 게임은 끝이야

    성평등문제에서 극우집단과 손잡으면 절대 성평등못옴
    네버~

    그리고 한강에 뛰어든거?
    그거보고 사람들이 쑈한다고 그랬어
    그당시 상황은 알긴함?
    이미 배는 침몰하고 있는 상태였고 뭘하던 이미 끝장난 상태엿음
  • [레벨:4]집터는산타 2019.02.12 12:54
    찰리리 저때는그냥 반페미니즘자체가 극우취급이였음
    페미니즘이라는 정의에 반하는 절대악
  • [레벨:21]찰리리 2019.02.12 13:04
    집터는산타 ㅇㅇ 그래서 게임 예를 든거
    저당시[임요환시절] 게임은 마약취급이었거든
    게임으로 밥먹고산다? 마약쟁이

    성재기가 저당시에 남성인권, 좀더 들어가면 성평등을 외친건 대단한거맞음
    다만 대처가 현명하지 않았음

    아쉬운점은 인식변화까지 버텼어야 한다는거
    보수는 상관없지만 범죄자집단이랑은 손잡으면 안되었음
  • [레벨:4]별방 2019.02.12 18:25
    찰리리 저땐 1베랑 잡은게 어쩔수 없었음. 아무도 지지안해주고 욕만 엄청했었음. 야갤 1베가 그때 같이 자지하면서 후원하니까 손잡을수 밖에. 단체자체가 돈없어서 간판 내리냐 마냐하던 시기였는데. 주위는 다 적이고. 성재기에겐 최선이었음 그게
  • [레벨:3]캉테지구뿌셔 2019.02.12 12:03
    그럼뭐함 1베인데
  • [레벨:23]삐뚜러진 2019.02.12 12:06
    ㄷㄷ
  • [레벨:14]장마시즌 2019.02.12 12:07
    문 지지하는 좌파 남자들은 페미편인데 틀린 말 있나?

    버릴건 버려야지
  • [레벨:20]한중왕 2019.02.12 12:07
    그래도 재앙이보디는 재기가 훨씬 낫지. 재앙이는 남자 목을 죄어오고있는데???
  • [레벨:6]kkk8876 2019.02.12 12:09
    마이콜은 요세 뭐함?? 성재기 까면서 자기가 남성운동최대주주인거처럼하더니 잠잠하네
  • [레벨:2]DogPig 2019.02.12 12:17
    kkk8876 대깨문이라 주인은 못 물어뜯겠답니다
  • [레벨:13]쿤라이 2019.02.12 12:14
    아무리 그래도 저사람은 빨지 말자
    저 논리 그대로 우익 아닌 남자는 자기가 신경쓸 필요도 없는 사람이라했음
  • [레벨:15]카레놀고카레산다 2019.02.12 13:57
    쿤라이 좌파랑 우익x가 언제부터 같은 말이었냐 펨코 대부분은 중도계층인데
  • [레벨:25]GOD주영 2019.02.12 12:18
    성재기 저 사람이 1베랑 연줄이 있든 뭐든 간에 남성인권 위해서 직접 앞에서 돌격대장해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고 봄. 그리고 솔직히 그 당시 나름 지지해주던 곳도 1베나 야갤뿐이었음.
    여자들은 물론이고 그당시 같은 남자들한테도 배척당하고 저리 가는 거 다 봤는데 그 누가 나서겠냐ㅋㅋ
  • [레벨:2]고1라니 2019.02.12 12:21
    벌레새끼
  • [레벨:21]아이센가드 2019.02.12 12:26
    재기형 살아계셨다면 우리나라 유튜버bj 원탑이었지싶다
  • [레벨:4]제삼세계 2019.02.12 12:26
    좆같은 정신병자년들 단체는 세금으로 돌리는데 시발 얼마나 답답했음 십시일반을 외치냐. 저분이 말하는 최악의 정권이 생겼으니 지하에서 통곡을 하겠다. 보고싶습니다.
  • [레벨:17]전역한웃대복학생 2019.02.12 12:26
    또 성재기 찬양글 올라오네
    저 때는 페미가 문제되던때도 아니고 여성부가 좀 ㅈ같을뿐이였지 지금같은 상황이 아니엿잖아
    페미랑 동급인 마초성향인데다 벌레 찬양하던 애였고
    진보정치성향인 남자들도 지금의 페미니즘에는 거의 반대하는 분위기인데 뭘 좌파가 페미니즘을 빨아
    그 당시엔 페미니즘이 지금같은 이미지가 아니였는데 다들 예언자네
    그렇게 문재인 대통령되면 어떻게 될지 잘 알던 통찰력 쩌는 애들이 이명박근혜는 어떻게 될 줄 알고 뽑으셨나
  • [레벨:23]14g1re 2019.02.12 12:54
    전역한웃대복학생 저양반이 유명세탄게 아청법관련인데

    이미 예전부터 너는 알게모르게 여성우대정책많았음
  • [레벨:4]집터는산타 2019.02.12 13:00
    전역한웃대복학생 지금같은 상황을 예견한거지
    개인적으로 페미니즘 자체가 죄파의 핵심이라고생각함
    결과의 평등 이게 좌파의핵심
    본인이 진보라고생각하고 기회의평등이 중요하다고생각하는 사람을 좌파라고 해야하는지 의문임
  • [레벨:17]전역한웃대복학생 2019.02.12 15:03
    집터는산타 무슨 결과의 평등이 좌파의 핵심이야
    좌파를 공산주의 프레임 씌우고 싶어하는 우익들의 바램이겠지
  • [레벨:8]그너원 2019.02.12 12:28
    한남새끼들 깨시민코스프레하면서 성재기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더만ㅋㅋㅋ대가리 오지게 깨져야한다 ㄹㅇ 더깨지자 진심
  • [레벨:18]질힉호시절 2019.02.12 12:30
    일1베는 좀 버리고 가자 제발
  • [레벨:2]라라리잉오 2019.02.12 12:36
    질힉호시절 지금 상황이면 커뮤 대부분이 저 사람과 손잡았겠지만
    그 당시는 지금처럼 남녀분열 체감상 심하지도 않고 정말로 인터넷에서나 나오는식이였지
    그러니까 자기 지지하는 애들은 없고 그나마 그런 생각 가지고있었던 1베와 손잡았던거지
    뭐 결론은 1베 새끼들도 걍 재미로 빨고 버렸을뿐 장례식장에 500원 1000원 넣는 새끼들을 믿은게 잘못이라며 잘못
    조금만 더 관망하다가 지금 딱 요즘에 나왔으면 유튜브도 대박나고 중심으로 갈 수 있었을텐데..
  • [레벨:28]텃새 2019.02.12 12:31
    현자네;
  • [레벨:17]전역한웃대복학생 2019.02.12 12:31
    예전에 펨코는 위트넘치는곳이여서 웃대 다음으로 자주 보던 곳이였는데
    요즘은 유머는 거진 없고 극우 커뮤니티 특유의 ㅈ같은 화법 쓰는 애들 엄청 많네
  • [레벨:8]지나가던병신 2019.02.12 12:57
    전역한웃대복학생 그냥 니생각이랑 다르면 극우겠지
  • [레벨:4]llIlIll 2019.02.12 16:08
    지나가던병신 팩트 넘쎄게꽃으시는데;;
  • [레벨:2]전차토렌챠 2019.02.12 12:38
    대신에 지금 당당위 있잖음. 당당위 지원하면 되지않나여?
  • [레벨:22]TeRroRisM 2019.02.12 12:42
    성재기가 페미를 까는건 마초이즘에 가까운 사상을 가지고 깐거고. 절대 쟤도 정상인이 아닌데 문재인이 어지간히 병신짓을 하는지 성재기를 재평가하고있네 발언이라던가 사상이 절대 빨릴만한 사람이 아닌데 쟨 남성인권 운동가가 아니라 마초이즘 운동가였다 페미랑 동급으로 병신취급받는 사상인데. 그리고 이때다 하고 또 우경화 시작이지 뭘 좌파남자가 페미랑 문재인을 빨아. 20대 남자들이 극혐하고있는게 페미랑 문재인인데. 여기가 우파 정치사이트냐 축구 유머 에펨사이트냐
  • [레벨:4]집터는산타 2019.02.12 13:03
    TeRroRisM 성재기 토론하는거 들어보면 마초논리는아니던데? 가장많이하던말이 저소득층 남성들좀 봐달라 이거임
  • [레벨:8]지나가던병신 2019.02.12 12:57
    성재기는 이렇게 될걸 알고 페미 깐거고 그당시엔 거기에 동조하는게 1베 밖에 없었을뿐
  • [레벨:21]온미로 2019.02.12 13:12
    미친 벌레새끼들 또 성재기 드립치네
  • [레벨:2]돌파체 2019.02.12 13:20
    시대를 잘못태어난..
  • [레벨:6]요안나예드제칙 2019.02.12 13:20
    불상사 아니면 대통령될일 없는것도 맞았네 ㅋㅋㅋ
  • [레벨:4]cocabear 2019.02.12 13:30
    ㅋㅋㅋ이꼬라지까지 오고도 벤해야하네 말아야 하네 따지고 있는게 개웃기네 그냥 입만 씨부리다 점점 페미국가화가 코앞인데 참 웃기고 앉았어
  • [레벨:9]재규어킴 2019.02.12 13:35
    성재기가 살아있었으면 전면에 나서서 문재인 메갈 정권과 정면으로 맞서 싸웠을 것임.
    성재기도 오죽하면 그 사이트와 손을 잡았을까. 같은 남자들조차도 자기를 인간취급 안하는데, 자기를 돕는 곳이 그 사이트 밖에 없었으니...
  • [레벨:17]전역한웃대복학생 2019.02.12 15:07
    재규어킴 인간취급 안하게 된 계기가 일밍아웃 때문이였는데 뭔 개소리야
    그것때문에 성재기 빨던 이종카페도 등돌렸구만
  • [레벨:3]아이시안 2019.02.12 14:03
    너무 허무하게 떠났다..
  • [레벨:19]바람의동경 2019.02.12 14:19
    문재인 민주당 지지하고 싶고 애새끼들 같이 빨아줘야하는데 지랄나니깐 열받냐 대깨민 대깨문들아 니들같은 매국노들이 나라말아먹고 독재이끄는거야 틀딱병신들이 아니라 니들이
  • [레벨:4]llIlIll 2019.02.12 16:09
    성재기 빨다가 이거보고 손절각잡았었는데 제가몰라봤습니다 센세
  • [레벨:34]샬케04 2019.02.12 21:32
    결과론적이긴 하다만 안타깝긴함

이전 맨앞 다음
- +
167 168 169 170 171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8,70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