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골로 캉테는 자신들의 바쁜 일정이 빠르게 어제의 패배를 감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믿는다
첼시는 목요일, 스웨덴에서 말뫼와 펼쳐지는 유로파리그 32강을 시작으로, 다음 2주동안 3개의 다른 컵 대회에 출전합니다.
첼시는 FA컵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만나고, 어제 대승을 거둔 맨시티와 웸블리에서 카라바오 컵 결승전을 치루고, 27일에 리그에서 토트넘이 스탬포드 브릿지를 방문하면서 빅매치들의 한 달이 끝나게 됩니다.
EPL 역사상 첼시의 가장 큰 패배와 블루스에게 현재 요구되는 것을 평가하면서, 캉테는 빠르게 교훈을 얻어내는 것과,, 아직 많이 싸워야 하기에 긍정적으로 지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설명하기 힘듭니다" 라고 그 27세의 선수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능가했습니다. 팀의 패배였습니다. 그들은 시작부터 끝까지 우리를 능가했고, 그들은 전반 시작부터 차이를 만들어냈습니다. 그것에서 빠져나오기란 매우 힘들었습니다."
"크게 실망했고 우리는 반응해야 합니다. 이러한 대패는 받아들이기 힘들지만, 우리는 많은 잔여경기가 남아있고, 시즌 끝에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고개를 들고 희망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실망했습니다"라고 캉테는 판단했고, "하지만 우리는 이 패배로부터 배울 것이 많습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미래에 이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https://www.chelseafc.com/en/news/2019/2/11/n-golo-kante--difficult-to-accept-but-we-must-react
사리가 이번시즌 안짤린다고 가정하에
빅클럽원정승리 한번도 못한다에 2000포 건다
1000포씩 2명 ㅇㅇ 승리하면 바로 해축갤에다가 추첨글 올리고 지급함 탑승해라 시이방~!
너무 포빨이인가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