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2 10:58

jk 롤링: 헤르미온느가 백인이라는건 책에 전혀 언급되어있지 않아요. 전 흑인 헤르미온느를 사랑해요.

조회 수 52349 추천 수 576 댓글 220

When you're so woke, you forgot what you wrote jk 롤링: 헤르미온느가 백인이라는건 책에 전혀 언급되어있지 않아요. 전 흑인 헤르미온느를 사랑해요.


jk 롤링: 헤르미온느가 백인이라는건 책에 전혀 언급되어있지 않아요. 전 흑인 헤르미온느를 사랑해요. 

해리포터 책 속: "헤르미온느의 하얀색 얼굴이..." 

576 22
  • BEST [레벨:26]공돌이탈출 2019.02.12 11:04
    팩트) 백인이라는게 아니라 창백한 얼굴이라는 표현이다.
  • BEST [레벨:32]데용맘 2019.02.12 11:14
    공돌이탈출 근데 흑인도 창백해질 수 있나요???
  • BEST [레벨:25]CAM이강인 2019.02.12 10:58
    백반증걸렸나보지
  • [레벨:7]산수동메시 2019.02.12 11:44
    여자처럼 남 눈치보고 동정여론에 휩싸리는 병신 같든 종자도 없을거다 모든 여자는 아니겠지만 개인 프라이드가 강한 서구권에서도 저 지랄한다면 우리 대한민국은 남눈치보고 파벌 기 싸움 하는 여자들이 얼마나 많단 말이냐..
  • [레벨:21]사탄거품새끼 2019.02.12 11:45
    와 해리포터도 나온지

    20년 넘었네

    나 급식때 애들이 벌써 보고 있던건데
  • [레벨:24]옥토넛흥신소 2019.02.12 11:49
    별 같잖은 이슈를 다 갖다 붙이네ㅋㅋㅋ 소수자 프레임 씌우면 캐릭터가 더 간지나나?ㅋㅋㅋ 조만간 헤르미온 알고보니 흑인계 이슬람 난민 출신의 페미니스트란 설정도 튀어나오것네ㅋㅋㅋ
  • [레벨:26]거북이달린다 2019.02.12 11:49
    안될것도 없음 프랑스 혈통의 이민자고 프랑스에 아프리칸 많잖아
  • [레벨:2]댓글박아조ㅜㅜ 2019.02.12 11:53
    얘네는 주체적으로 사고할 능력이 안되는 병신 빡대가리라 그런지 흑인 백인만 나오면 뇌까지 안거치고 척수반사로 그냥 pc!!! 빼애애애액!!! 이러네
    지 작품에 나오는 캐릭터설정 얘기하는데 흑인이다 난민이다 이런식으로 못박아놓는거도 아니고 특별히 정해진게 없다는 얘긴데
    Pc랑 좆도 상관없구만
  • [레벨:7]한컴오피스 2019.02.12 11:54
    작가 본인이 그려서 책에 넣은 삽화에 백인으로 묘사됨..
  • [레벨:26]맨오브더매치 2019.02.12 12:06
    한컴오피스 셋다 백인이였던거 같은데
  • [레벨:30]Uncle_Joe 2019.02.12 12:10
    맨오브더매치 ㅇㅇ 전부 백인
  • [레벨:7]한컴오피스 2019.02.12 12:16
    맨오브더매치 흑인인 딘 토마스랑 비교하면 얼굴피부색 묘사 자체가 다름..
  • [레벨:21]빛스날 2019.02.12 11:56
    저거 외전으로 나온 저주받은 아이에서 흑인이 헤르미온느 역할한거 보고 사람들이 뭐라하자 그런거 신경 안쓴다고 말한 어투임
    무작정 비난할건 아니라고 봄
  • [레벨:2]착한말만하는사람 2019.02.12 12:12
    대춘이 저 병신 찐따 백곰년 나대는거 역겹네
  • [레벨:25]삐뚜러진 2019.02.12 12:20
    ㄷㄷ
  • [레벨:4]영양후보 2019.02.12 12:33
    헤르미온느 동양인가자
  • [레벨:5]파리온더빵 2019.02.12 12:51
    아휴 시발...
  • [레벨:3]집터는산타 2019.02.12 13:27
    해리포터 자체가 씹거품
  • [레벨:22]늨네 2019.02.12 13:28
    알게뭐야 흐긴이고 나발이고
  • [레벨:22]이걸왜지냐고 2019.02.12 13:53
    ??????????????? 미쳤어요?
  • [레벨:20]텐딸라 2019.02.12 15:23
    마이클잭슨이라는 말인가 흑인이지만 화이트페이스
  • [레벨:14]그라라라라 2019.02.12 20:12
    쓰레기같은년
  • [레벨:18]和平 2019.02.12 21:58
    왜곡밖에없네ㅣ.....

이전 맨앞 다음
- +
4059 4060 4061 4062 4063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24,87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