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2 12:57

밥먹으면서 포텐 살짝 봤는데 줫됐네.

조회 수 28197 추천 수 316 댓글 90
밥먹으면서 포텐 살짝 봤는데 줫됐네.
안그래도 https 차단으로
직구 사이트도 막히거나 느리던데
vpn도 막으면 ㅅㅂ
슈프림 직구 어케함
개시발 정부가 옷도 못사게하네..

316 1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파워에이드 2019.02.12 12:58
    지금 야동이 막히게생겼는데 직구걱정하는 진성 패갤러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댕댕이커엽다 2019.02.12 13:02
    독재시절에나 할 수 있던 생각들을
    아직도 하고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임...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군대식 사고방식인데
    그걸 그대로 답습하는 게 가장 실망임ㅋ
    문제가 생기면 문제를 해결하는 게 아니라,
    생길만한 부분을 아예 없애버리는 것...
    애초에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이나 했는지도 의문이고 참
  • BEST [레벨:25]Supreme 2019.02.12 13:00
    지오다놓 다 믿을 필욘 없음..
    만약 진짜 저렇게 되면
    우리나라 자유민주주의가 아니고 거의 공산국가임
    ㅋㅋㅋㅋㅋㅋ
  • [레벨:21]크후하후 2019.02.12 17:27
    성큰콥로니 아 그런거지? vpn을 차단하는건 불가능한걸로 본거같아서
  • [레벨:22]개스날은까야제맛 2019.02.12 17:25
    크후하후 중국처럼 VPN 불법으로 하고 개인이 사용 하는거 불법화하면
    지금 야동사이트 차단하는것과 같이 법에있으니 차단할듯
  • [레벨:22]KANNACHA 2019.02.12 17:24
    직구 사이트도 막힘??
  • [레벨:21]절대적인 2019.02.12 17:24
    저지랄하면 촛불 들어야지
  • [레벨:33]유유듀 2019.02.12 17:24
    이와중에 옷걱정ㅋㅋㅋ 추천누르고감
  • [레벨:20]반사회적닉네임 2019.02.12 17:25
    이런걸 전체주의라고 하고 우리나라는 국가든 기업이든 학교든 전체주의에서 벗어나지를 못함
  • [레벨:20]백두한라무궁삼천 2019.02.12 17:25
    김어준 주진우 입 싹 닥치고 있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베사메무초 2019.02.12 17:26
    백두한라무궁삼천 야당이 여당일 때, 생각하면 두 사람 진짜 역겨움
  • [레벨:20]백두한라무궁삼천 2019.02.12 17:28
    베사메무초 난 두 사람을 첨에 판단했을 때 정치적 이권과는 별개로 옳고 그름을 따지는 선한 사람들인줄 알고 괜찮게 봤었음.

    근데 그냥 정권의 하수인에 불과한, 정의는 선전 장식으로 거짓 치장한 나쁜 사람들인걸 알게되면서 매우 씁쓸하다.
  • [레벨:9]신의성실의원칙 2019.02.12 17:29
    백두한라무궁삼천 ㅋㅋㅋ딱 보자마자 좆같던데 바로거름 ㅋㅋ
  • [레벨:20]백두한라무궁삼천 2019.02.12 17:31
    신의성실의원칙 어릴땐 몰랐지.. 바른소리만 하면 좋은사람인줄 알았는데.
  • [레벨:9]신의성실의원칙 2019.02.12 17:32
    백두한라무궁삼천 ㅋㅋ바른소리도 아닌거같더라구 ㅋㅋㅋ
    한쫄 입맞에 너무 맞춰주는 소린데 어케 바른소리야 ㅋㅋ
  • [레벨:20]백두한라무궁삼천 2019.02.12 17:32
    신의성실의원칙 그때가 2010년쯤?
  • [레벨:5]베사메무초 2019.02.12 17:31
    백두한라무궁삼천 처음엔 객관적으로 의문을 제기 했었을 수 있음 (여야를 떠나서), 하지만 자기들의 말에 힘이 실리는걸 알고 님 말 처럼 한쪽 진영의 개새끼가 된 것일 수도 있죠. 우리가 박근혜가 국민 썅년이 될 줄 알았나요..
  • [레벨:5]베사메무초 2019.02.12 17:25
    인터넷 실명제 했으면 한다.
  • [레벨:7]조던피터슨교수님 2019.02.12 17:26
    예전에 일본 관련해서 노래도 못듣게하고 라디오도 못듣게해서 불법으로 카세트테이프 팔아서 그거 사서들었다는데 뭔 40년전 으로 돌아간거같냐.. 부산에선 가끔식 일본쪽 라디오 잡혔었다는데
  • [레벨:23]삐뚜러진 2019.02.12 17:27
    ㄷㄷ
  • [레벨:23]알카심여단 2019.02.12 17:27
    근데 ㄹㅇ 해외직구하는거도 문제있냐? 나 메종키츠네 가디건 직구하려고 돈모으는중인데?
  • [레벨:17]도널드글로버 2019.02.12 17:28
    알카심여단 사이트 바이 사이트임
  • [레벨:23]알카심여단 2019.02.12 17:28
    도널드글로버 문재인씨발새끼가 진짜
  • [레벨:35]미츠하 2019.02.12 17:28
    알카심여단 우회하는 경로면
  • [레벨:23]알카심여단 2019.02.12 17:28
    미츠하 아니 그냥 해외사이트 들어가는게 도대체 왜 차단되는거여?
  • [레벨:24]늘:) 2019.02.12 17:30
    알카심여단 올세인츠같이 그 나라 사이트 주소를 쳐도
    한국사이트로 들어가는 사이트는
    우회를 해야 들어가지는데
    우회를 불법으로 만드니 들어갈 방법이 없지
  • [레벨:4]빛의조현우 2019.02.12 17:27
    VPN을 막을수 있을까 싶음
    VPN 터널링 자체를 못뚫게 막으려는건지 대체 무슨기술로 막으려는건지 궁금하네
  • [레벨:11]포빨남 2019.02.12 17:30
    빛의조현우 조현우였으면 막았을텐데
    ㅁㅈㅇ이라 못막음.
  • [레벨:22]방배동아자르 2019.02.12 17:28
    일본 가셔서 사는 수박 깨
  • [레벨:27]Foward 2019.02.12 17:28
    중국도 vpn 은 못막고있지않나

    중국을 보면 규제의 미래를 볼수있을거같음
  • [레벨:22]시이나마시로 2019.02.12 17:29
    Foward 몇몇 유료빼고 다 막혔었음
  • [레벨:24]범선 2019.02.12 17:28
    중국도 못막은게 vpn아님?
  • [레벨:22]시이나마시로 2019.02.12 17:30
    범선 몇몇 유료빼고 다 막혔었음
  • [레벨:27]1915SSQ 2019.02.12 17:30
    범선 거기도 가끔 단속 심해질때는 막힘. 근데 좋은 업체 쓰면 우회 vpn 바로 열어주고 그럼. 이제 우리도 중국 처럼 해외 vpn 월마다 결제 얼마씩 결제하는거 퍼질듯ㅎ
  • [레벨:24]범선 2019.02.12 20:12
    1915SSQ 오우 ㅅㅂ 창조경제
  • [레벨:2]제라드록바 2019.02.12 17:29
    섬유가 뇌를 지배했누..
  • [레벨:30]신포도코리아 2019.02.12 17:30
    훠훠훠,,,, 천쪼가리 사는게 여성인권 보다 중요홥늬꽈??
  • [레벨:1]여자친구엄지 2019.02.12 17:34
    아 킷백도 우회못하게생겸ㅅ네 슈발 ㅠㅠ
  • [레벨:4]blueman 2019.02.12 17:36
    시바ㅋㅋㅋ 이제 해외직구가 해외가서 직접 구매가 되는거?
  • [레벨:30]고은실 2019.02.12 17:40
    문재인 ㅂㅅ
  • [레벨:22]이매진드래곤즈 2019.02.12 17:50
    나랑 같은 생각하는 사람이있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에이션트ㅡ앙리 2019.02.12 18:09
    그 중국도 vpn차단 안하는데 과연
    문짜이련은 소중화小中华를 실현해낼수 있을것인가...!
  • [레벨:22]vgd-157 2019.02.12 22:17
    안그래도 한국에서 구매하는 경로가 온라인밖에 없는데 그것마저도 막아버리면
    한국이랑 슈프림 자연스레 서로 손절될듯

이전 맨앞 다음
- +
159 160 161 162 163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9,12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