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2 15:56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조회 수 28077 추천 수 261 댓글 283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지금보면 소름돋는 베트남 적화통일 과정..jpg 미군철수

우리민족끼리

....?
  • BEST [레벨:26]FMM 2019.02.12 19:29
    이게 포텐을 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리네. 분위기 타면 정도라는게 없이 이리 휘둘리고 저리 휘둘리고.
  • BEST [레벨:7]해골이 2019.02.12 16:07
    화이트보드 점점 이 정권도 쓰레기화 되어 가고 있는 것이 문제겠죠...자국민들 보다는 북한을 먼저 생각하시는 분이 파란집에 계시니...
  • BEST [레벨:10]화이트보드 2019.02.12 15:57
    베트남건은 월남정권이 진짜 어마무시한 쓰래기들여서;;
  • [레벨:21]훈장님 2019.02.12 20:07
    죽창 안ㅋㅋㅋㅋㅋㅋ봌ㅋㅋㅋㅋㅋㅋㅋㅋ읰ㅋㅋㅋㅋㅋ식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토시하나 안틀리고 1베버러지들과 똑같네요
    어디 옆나라 애국심과 비슷한 프레임의 개좆소리를 2019년에 지껄이고있네
    극단적인 주장 씨부리고 동의하는 병신이 남이 지랄하니 한 발 물어나 경각심 운운하는게 유머포인트인가? ㅎㅎ
    진영논리가 여기서 왜 나옴 그냥 문재앙 ㅈㄴ 욕하면 되는데ㅋㅋㅋ 자꾸 1베 선동용 극우자료 퍼트리는데 가만히 있냐 병신새꺄
  • [레벨:33]유유듀 2019.02.12 19:59
    훈장님 그니까 내말이ㅋㅋㅋ 내가 예비군도 나가기 싫은데 집에서까지 이딴걸 봐야겠냐
    이 글에 추천준 새끼들은 아마 군대가서 정신교육시간에 무발기사정할듯ㅋㅋㅋ
  • [레벨:26]포키포키칩 2019.02.12 19:48
    이대로 남한이 따라갈 가능성은 적지만
    현 정권의 수뇌부는 저 사상을 그대로 이어받은 라인인건 맞음
  • [레벨:11]오시 2019.02.12 19:48
    이런 글 올라오는게 검열때문인거자너
    근데 난 이해가 안가는게 검열은 공산주의 보다는 파시즘의 특징아님?
    근데 파시즘은 공산주의를 반대하잖아
    그리고 적화통일은 안되도 공산화는 될수도 있다는 사람도 위에 몇 있는데
    그걸 미국이 보고 있을까?
    그리고 이런글은 자기 얼굴에 침뱉기아님?
    우리나라 국민 수준이 저 당시 월남 수준도 아니고
    미군 철수는 반대 여론이 더 많고, 반중감정, 젊은 층에서는 통일 반대 여론도 높은 상황에서..
  • [레벨:3]dsf235 2019.02.12 19:50
    진짜 이게 포텐이 가다니 ㅋㅋㅋㅋ 거의 1베수준인데..?
  • [레벨:21]NuttySky 2019.02.12 19:50
    우리 부모님 내년에 60이신데 네이버 밴드에 올라와도 안 믿을만한 선동을 하고있누
  • [레벨:22]바이에른뮌헨FC 2019.02.12 19:51
    이건 봐도봐도 소름끼친다. ㅊㅊ
  • [레벨:22]맛서인하차해 2019.02.12 19:51
    팩트) 몇년전 까지 별것 아니라는 아무런 문제도 없고 그런 사람들은 일부중에 일부라던 좌익 계열에
    나라 전복 시키려고 드는 통진당이 끼어 있었다^^
  • [레벨:32]카카메시 2019.02.12 19:52
    아까 기사보니까 초중딩들 전교조한테 제대로 세뇌 당했던데 지금이 아니더라도 몇십년후에 진짜 적화통일 될지 누가 아냐?
  • [레벨:24]Steam유저 2019.02.12 19:53
    적당히 문재인 욕하고 빠졌어야지

    벌레들은 꼭 선을 넘어서 티를내요

    이 글이 솔깃하고 믿음직스러우면

    넌 스스로 병신이라고 생각해라

    병신 맞으니까
  • [레벨:28]쫄깃해요 2019.02.12 19:58
    Steam유저 비추수 보소 ㅋㅋ
  • [레벨:21]뼈맞았어 2019.02.12 20:03
    Steam유저 지랄한다 빨갱이새끼
  • [레벨:22]글글맨빠 2019.02.12 19:54
    대놓고빨갱이새끼인 이석기 석방하라는 시위가 엇그제있었다는데..
    과한면이없잖아있지만 적화통일 걱정을 해야할때가아닌가싶다
  • [레벨:21]뼈맞았어 2019.02.12 19:55
    이걸 1배라고하는새끼들은 제발 정신좀 차려라 씨발새끼들아 뭐만하면 씨발 일배일배일배
    늬들이 한국사람이냐 빨갱이 씨발새끼들이냐 옳은말 하고 지들 심기건들이면 비추 쳐먹이고 일배라고하지?
    좆같은 새끼들 진짜 지들 대통령 빠느라 뇌까지 빠개진 씹새끼들
  • [레벨:8]bergoo10 2019.02.12 19:56
    여기 추천누른 애들은 최소한 본인이 띨하다는건 인지하고 살아라
  • [레벨:14]갓수맨 2019.02.12 19:56
    광우뻥때 공포마케팅이랑 다를게 없다 이거야
  • [레벨:21]433사키볼 2019.02.12 19:56
    네이션스 리버티면

    저렇게 하고도 남을 사람들인데 왜 부정하고 그럴까.
    죽창 들고 쑤실때는 언제고...
    정권 잡았다고 인터넷에서 고급지게 깔짝대나보네.

    어떻게든 틀딱 논리로 비비고 무시하고
    안그런척 모른척 여론유도하고 선동하고

    요새 하는거 보면

    "김정은님이 남한을 다운로드하셨습니다" 정도의 포스던데

    엄밀히는 공산화가 아니고 전제주의로 진행되가는 것 처럼 보이긴하더만
  • [레벨:22]참매미 2019.02.12 19:57
    비교가 존나 안되는게ㅋㅋㅋ 애초에 베트남이 왜 남과북으로 나눠진 계기만 알아도됨 ㅋㅋ 프랑스 식민지 시절 독립운동으로 잡은 정권이 호치민이 이끄는 북베트남이고 미국이 프랑스쪽으로 개입해서 휴전선 나눈게 남베트남. 우리나라 입장으로 생각하면 일본이랑 독립전쟁하는데 미국이 일본 지원해준거라고 생각하면됨. 당연히 당시 베트남인 입장에서는 미국도 침략자로 받아드릴수 밖에. 애초에 호치민이 트루먼시절 미국에 도움 요청했지만 미국이 그때는 씹고, 중국하고 소련이 북베트남 도와주니깐 그때 참전 ㅎㅎㅎ 북한은 개색기지만 말도 안되는 자료다 이건
  • [레벨:2]골포 2019.02.12 19:57
    월남이 패망한건 월맹군의 내부 공작도 무시할 수는 없겠지만 월남 내부적으로 부패한 것도 한몫하지 않았나?
  • [레벨:2]골포 2019.02.12 19:59
    골포 여튼 이 자료를 가져와서 뭐 경각심을 가지자 이런건 이해하겠음. 그 외 다른 의도가 있는지 심증은 가지만 확증이 없으니 뭐 ㅎㅎ
  • [레벨:2]mujogun 2019.02.12 19:59
    하여튼 한쪽으로 치우쳐진 새끼들은 참 지 주관이라는게 없음 대가리가 없다 이말이야 생각 자체를 못함 남들이 그러니까 우루루 몰려가는 꼬라지하면 개새끼들한테 몰이당하는 양새끼들 같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병신 짐승 새끼들 우리안에 같혀서 지 털 깍이면서 좋다고 사육당할 새끼들 어휴
  • [레벨:22]글글맨빠 2019.02.12 20:00
    mujogun 니말이좀이상함 한쪽으로 치우친게 치우친주관이있는건데
    중도라는게 주관이없는게아님??
  • [레벨:22]글글맨빠 2019.02.12 20:02
    mujogun 근데생각해보면 치우친사람들기준이네 그것도 중도를표방하는사람도 중도라는주관이있네 다 주관있는걸로 ㅇㅇ
  • [레벨:22]daidw 2019.02.12 20:00
    하 진짜 거기 2중대네
  • [레벨:5]Beckharn 2019.02.12 20:13
    daidw 거기가 어디에요?
  • [레벨:3]아마드티 2019.02.12 20:01
    아니 문재앙 민좆당 개좆같은건 이해하는데 이건 너무 갔다. 당장 저 민중봉기 자체가 성립이 안되는게 지금 시민중에 민주자본주의 포기하고 공산당으로 넘어갈 사람이 진지하게 대다수라고 생각함? 간첩 선동도 나라가 못 살때나 가능한거지 요새 경기 최악이라지만 공산주의가 활개치던 시절하고 비교하면 천국 수준임. ㄹㅇ 간첩이 아닌 이상 누구도 지금의 풍족한 생활을 포기하려 하지 않을 거고 오히려 그걸 빼앗으려 하는 순간이 현 정권이 끝나는 날일거임. 틀딱들마냥 과몰입하지말고 냉정하게 까자.
  • [레벨:22]탈맹구는과학 2019.02.12 20:02
    ㅋㅋ이런 병신자료를 가져오네
    월남은 썩을때로썩어서 미군도 혀내둘럿는데 ㅋ
    한국이랑같을까
  • [레벨:25]다룸쥐 2019.02.12 20:02
    역시 일베들이 엄청 많이 생기긴 했네 비교할껄 비교해라
  • [레벨:23]죽창 2019.02.12 20:07
    경각심 갖자 정도로 받아들이면 될 게시물에서

    구구절절 다른점 하나하나 써갈기고

    오바해석싸면서 풀발기하니까 ㅈㄴ 웃김 ㅋ

    야~ 안보의식 갖자는게 극우랜다~

    뱡싄들 ㅋㅋ

    뭐든 다 알고있다는 듯이 씨부리는 새끼들이

    그렇게 미래를 잘 읽었으면

    문재인이 왜 당선되고 패미가 창궐을 하냐 등신들아 ㅋㅋ
  • [레벨:8]나는전설이다 2019.02.12 20:07
    아직 휴전국가인 나라에서 북한이 언제 통수칠지 모르는 마당에 이 글의 목적이 안보에 대해서 경각심가지라는건데
    대깨문새끼들아 보기 좆같으면 그러려니하고 클리앙이나 북유게로 꺼져 니네 입맛에 맞는 글들만 올라와있으니까
  • [레벨:2]타케우치노아 2019.02.12 20:09
    베트남 정부가 심각하게 부패했다는건 다르지만 미군 철수시키려는 건 동일하지 않나요?
    주한미군철수 국보법폐지 저쪽에서 주장하는 것들 진행돼버리면 그냥 군대끌고 비비고 들어올거같은데
  • [레벨:14]갓수맨 2019.02.12 20:15
    아마 적화 어쩌고 하는친구들은 미군이 국경너머 공격이 금지되서 베트남 전역에 흩어져 일방적인 수비만 했다는거 알지 모르겠음.

    국경 넘으면 중국, 소련은 즉시 참전할 태세였고
    . 미국은 확전을 바라지 않았음.

    따라서 전쟁은 인접국을 빙 둘러서 수만 단위로 침입한 베트콩들에게 선제공격 당하고 응전하는 방식이었음. 전쟁 내내.

    끝없는 소모전 끝에 미 국내 여론이 악화되서 정권이 교체되고 미군이 먼저 나간거임. 남베트남에서 내쫓은게 아니라..

    프랑스와 전쟁해서 이길 정도로 세계최초로 정글 게릴라전의 교리를 확립한게 북베트남임. 그에 비해 남베트남은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다 수준이고. 이걸 남북한에 비교한다라...
  • [레벨:23]회원정보수정 2019.02.12 20:34
    경각심을 갖긴 개뿔 이때다싶어 선동할려는거 뻔히보이구만
    당시 북베트남이랑 한국이랑 상황 확연히 다른거 짚어줘도 눈에안보이죠 등신들
    문재인이 아무리 병신이라도 너희들이 우쭐댈 자격은 없다 아무능력도 없고 입만산 병신들아
    오히려 너희들 생각이 북한 김정은이랑 똑같아

다음
- +
1 2 3 4 5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8,83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