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9.02.12 17:19

야동이 아니라 감청에 포커스를 맞춰야지

조회 수 24848 추천 수 455 댓글 89

1549866267.jpg 야동이 아니라 감청에 포커스를 맞춰야지



기사 제목봐라


무슨 2,30대 남자들이 야동못봐서 환장한 것처럼 나오는데 이러면 페미년들한테 그냥 비웃음만 당하고 끝날게 뻔함


야동이 아니라 국민감청이 포커스가 되어야 이슈가 되지 야동에 목메다가 걍 우리만 또 병신되는거야

455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출발새끼 2019.02.12 17:32
    야동은 못본다 쳐도 이다음엔 뭔 개ㅈ지랄 할지 걱정된다
  • BEST [레벨:3]aazzㄴㄴㄴ 2019.02.12 17:26
    야동도 문제고 감청도 문제다!
  • BEST [레벨:22]무우라 2019.02.12 17:44
    기사는 저렇게 자극적으로 나올수 밖에없음

    VPN 폐지와 감청에 화난 유저들 이렇게 써봤자 아무도 안쳐다봐

    기레기들도 사실상 유사 유투버임
  • [레벨:20]이글이글편 2019.02.12 17:51
    난 온디스크에서 돈주고 다운받는데 이것도 걸리나여
  • [레벨:23]진지한진지충 2019.02.12 18:01
    이글이글편 5월 부터 웹하드 카르텔 전격적으로 조진다는 기사 떳드만. 기사 먼저 뿌리는거 보면 내가 귀찮게 목 치러 가기전에 알아서 할복하라는 뜻인듯
  • [레벨:20]이글이글편 2019.02.12 18:04
    진지한진지충 이 시발년들이.. 아씹 .. 다운 미리 해놔야지 아놔.. 민주당 새끼들 안찍는다 찍어주니까 막나가네
  • [레벨:2]꾸꾸숭 2019.02.12 17:51
    야동이 ㄹㅇ 악랄한 술수임
    감청문제 덮어버리고 반대하는사람 변태로 몰아버릴 수 있는 저질스럽고 추악한 술수
  • [레벨:7]기타스포츠갤러리 2019.02.12 17:51
    그냥 느낌인데
    국군 장병 군복무 연장시킬거 같음
  • [레벨:5]포천의도살자 2019.02.12 17:52
    기타스포츠갤러리 그럼진짜 피살당할수도 있음
  • [레벨:7]기타스포츠갤러리 2019.02.12 17:53
    포천의도살자 지금 국군 들어갈 남자가 부족해서 안달이라고하고
    근데 여자를 집어넣을 생각은 없고
    공익 가야될놈들 현역으로 떼우게 시키는것도 한계가 있을건데..
    여자들 군복무 안시키면 방법은 이거뿐일거같은데
  • [레벨:5]포천의도살자 2019.02.12 17:55
    기타스포츠갤러리 복무기간 축소한다고 한지 얼마 안됬고 2020년까지 계속 줄어들건데 이제와서 철회하고 다시 늘리겠다? 그거는 상식적으로든 효율면으로 따지든 말이 안됨 늘어난다 해도 이번정권에선 안늘어남
  • [레벨:7]기타스포츠갤러리 2019.02.12 17:55
    포천의도살자 빨리 갔다와야겠다
  • [레벨:10]AMC 2019.02.12 17:53
    기타스포츠갤러리 그건 안할듯
  • [레벨:7]기타스포츠갤러리 2019.02.12 17:54
    AMC 아직 미필인데 제발 ㅅㅂ
  • [레벨:24]동암마라돈아 2019.02.12 17:52
    남성들 울컥이래 ㅋㅋㅋㅋ
  • [레벨:21]쓰라는나레기 2019.02.12 17:52
    프레임 씌우기 들어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좐좌뢘두 2019.02.12 17:52
    쓰라는나레기 우리가 먼저 주장한걸 이용해먹는 걸수도 있음
  • [레벨:21]쓰라는나레기 2019.02.12 17:54
    좐좌뢘두 그거보고 이거다 싶었나? 개ㅐㅅ끼들
  • [레벨:23]좐좌뢘두 2019.02.12 17:56
    쓰라는나레기 그렇다고 봐야... 파랑새가면 가관이 따로 없어

    페미들 이때 다 싶어서 물타기 오지지 + 음란물 망가쇼미로 ㅂㄷㅂㄷ거리니까 바로 끌고와서 명분에서 밀렸다 소용없어졌다 쏼라쏼라...

    틈을 준거에서 진 게임이야
  • [레벨:23]좐좌뢘두 2019.02.12 17:52
    민주당지지하다가 이번 건으로 철회하거나 민주당지지자들 중에서 이거 지적하는 애들 많더라.. 야동이런걸로 밀고가면 명분 0이라고
  • [레벨:2]4대성인 2019.02.12 17:53
    ㅋㅋㅋㅋ여초사이트 들어가보면 걔들도 야동못보게한다고 안달났더만
    병신들인가
  • [레벨:30]강대봉 2019.02.12 17:54
    야동 못보는것도 존나 심각한 문제지. 인간 삼대욕구를 억압하는건데. 야동보는걸 뭔 범죄취급하고 터부시하고 있냐 개미개한 조선시대도 아니고.
  • [레벨:25]감자마요 2019.02.12 17:55
    당장 펨코부터가 야동못봐서 환장한것마냥 야동야동거리고있는데 뭔 ㅋㅋㅋㅋ
  • [레벨:7]으에에에 2019.02.12 17:55
    일본따라가던 나라가 이젠 중국도 따라감 ㅋㅋ
  • [레벨:8]PS5 2019.02.12 17:56
    결혼장려정책을 이런식으로 하는건가? ㅡㅡ;;
    상황이 유우머
  • [레벨:8]그너원 2019.02.12 17:57
    친북진보좌파 너네가 딱 원하는거 그 자체네
  • [레벨:20]슈리켄 2019.02.12 17:58
    솔직히 야동 못봐서 이 사단 난게 크지
  • [레벨:2]후다(진) 2019.02.12 17:58
    반대진영에서는 공격할여지가 너무 많지만
    저 제목 그대로도 말이 안된다
  • [레벨:23]청계천호텔 2019.02.12 18:01
    성인이 성인물 보겠다는데 이걸 국가에서 막음. 근데 씨발 이게 안 빡치고 가만히 있을 일이냐? 이거는 인간의 기본권을 국가가 제한하겠다는 뜻인데, 법원에서 이제는 리얼돌 금지 안하겠다 판결 때린 게 엊그제구만
  • [레벨:25]이것이진정 2019.02.12 18:02
    누가보면 야동나오는 곳만 막은줄 알겠네
  • [레벨:7]시스템모니티 2019.02.12 18:03
    ㅋㅋㅋㅋ기자새끼 컷잡는거봐 ㅅㅂ 남성들 ‘울컥’ <- 어그로 조지네진짜ㅡㅡ
  • [레벨:13]찌개마스터 2019.02.12 18:05
    억압하고 통제하는게 기본적인 전제인듯
  • [레벨:7]ㅁ1친놈 2019.02.12 18:06
    미쳤네
  • [레벨:9]sandierdes 2019.02.12 18:08
    근데 왜 야동은 막아야하는거지ㅋㅋ솔직히 전세계 자유국가 어디든 야동막은 국가가있음?ㅋㅋ감청문제도있지만 야동막은것도 논리적으로 이해안되던데
  • [레벨:7]76543 2019.02.12 18:09
    야동못봐서 환장하는건 맞자너 ㅋㅋ
  • [레벨:2]으아애오 2019.02.12 18:21
    일단 명분으로 삼는 야동금지 자체가 말도안되는거임 당연히 본론인 감청이야 뭐 더 심각한거고
  • [레벨:24]뭐지 2019.02.12 18:41
    정부가 야비하게 머리 잘쓴게 개인 감청을 야동단속이란 프레임 씌워서 해버렸단거지...
  • [레벨:4]연어인간 2019.02.12 19:06
    뭐지 그러게요.. 반박시 불법음란물 옹호자 프레임 씌우면 90프로는 이기고 들가니깐요 ㅋㅋ
  • [레벨:25]ㅇㄽ 굳 2019.02.12 19:03
    근데 장기적으로 봐서는 감청이랑 포르노 합법화 투트랙으로 가는게 맞아.
  • [레벨:9]코네섹 2019.02.12 19:55
    야동이 존나 큰데 그걸 왜 부정하는거지..
  • [레벨:31]정수연♥ 2019.02.12 20:27
    ㅇㄷ
  • [레벨:22]코레아노안느 2019.02.14 00:48
    야동이 아니라 감청에 포커스를 맞춰야지 ㅇㄷ

이전 맨앞 다음
- +
157 158 159 160 161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8,10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