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2 19:59

[스카이스포츠] 드락슬러 "PSG, 포그바 막을 수 있다"

조회 수 21848 추천 수 74 댓글 51
[스카이스포츠] 드락슬러 "PSG, 포그바 막을 수 있다"

율리안 드락슬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망이 폴 포그바를 막을 수 있다는 것에 자신만만하다.


포그바는 솔샤르 밑에서의 지난 10게임에서 8골 5도움을 기록했으며, 솔샤르는 이 프랑스 미드필더를 더 공격적인 역할로 기용했다.


독일 국가대표 드락슬러는 포그바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라고 인정했지만, 파리 생제르망이 그를 올드 트래포드에서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에 긍정적이다.


포그바를 막는 것이 불가능하냐는 질문에, 드락슬러는 이렇게 답했다. "저는 폴을 긴 시간 동안 알아왔어요."


"우리가 독일 대 프랑스 경기를 할 때 저는 그를 상대로 플레이했죠. 때때로, 우리는 여러 번 동안 그를 막는 것을 감당해봤어요.


"그는 톱 플레이어입니다. 또한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주요 경기들에서 뛰어나게 잘하는 유형의 선수이죠.


"하지만 우리는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그를 막는 것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추첨 당시에는 언더독이었지만, 네이마르와 카바니가 부상으로 제외되고, 솔샤르가 팀을 11경기 무패행진으로 이끌면서, 그들은 승리를 노려볼 만해졌다.


카바니와 네이마르의 부재로 인해, 전 맨유 선수인 앙헬 디 마리아는 그의 첫 올드 트래포드로의 귀환에 다가가게 되었다.


디 마리아는 지난 3경기에서 2골과 2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


드락슬러는 이렇게 덧붙였다. "저는 디 마리아에게 맨유에 대해 좀 물어봤어요."


"그가 뭐라고 했는지는 얘기하진 않을 것이지만, 그는 내일을 위해 준비되어 있을 거예요."


"그는 중요한 선수입니다. 그는 클럽(유나이티드)에게 많은 존중을 갖고 있으며, 그가 말한 내용에는 전혀 나쁜 내용이 없었지만, 그래도 저와 그 사이의 얘기이기 때문에, 지금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는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카바니와 네이마르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내일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거예요."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820/11635122/julian-draxler-confident-paul-pogba-can-be-silenced-in-man-utd-vs-psg



74 -

이전 맨앞 다음
- +
138 139 140 141 142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8,76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