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9.02.13 03:33

페미가 일본사과, 고 김용균씨 들먹이는 이유

조회 수 27239 추천 수 336 댓글 17
페미가 일본사과, 고 김용균씨 들먹이는 이유



강남역 10번 출구 사건때 ㅋㅋㅋㅋ 지들 이익을 위해서

유가족이 싫다는거 욕하면서 강제로 추모 이어갔던 샠끼들임 ㅋ

눈에 뵈는거 없음 쟤들 진짜 노답임

한국 페미 뿌리 자체가 저건데 존나 일관성있네 ㅋㅋㅋㅋ

저러니까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 당연하다고 떠드는거임
336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조세모우린호 2019.02.13 03:34
    언제 여자피해자 나오나 기다리는 하이에나들
  • BEST [레벨:33]알리바예프 2019.02.13 04:03
    사실 누구보다도 여성이 억압받기를 환영하는 분들 ㅋㅋㅋㅋㅋ
  • [레벨:24]중복디질래 2019.02.13 03:34
    엌ㅋㅋㅋ
  • BEST [레벨:25]조세모우린호 2019.02.13 03:34
    언제 여자피해자 나오나 기다리는 하이에나들
  • [레벨:34]명장갓태용 2019.02.13 04:32
    조세모우린호 ??? : 언냐들 여자가 피해자래 다들 계정좀 돌리쟈!!
  • [레벨:12]worstguy 2019.02.13 04:59
    조세모우린호 이거지 ㅋㅋㅋ진짜 존나 무서운 년들이야... 미친년들
  • [레벨:30]립톤 2019.02.13 03:58
    사회적약자이자 소수자인 여성을 위한 할당제는 필요하지만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은 감수해야하니 남자들은 감수하라ㅋㅋㅋ 모순ㅅㅂ
  • [레벨:20]송머갈 2019.02.13 04:03
    시체팔이 씹극혐
  • [레벨:9]와흐비카즈리 2019.02.13 04:03
    페시즘;;
  • BEST [레벨:33]알리바예프 2019.02.13 04:03
    사실 누구보다도 여성이 억압받기를 환영하는 분들 ㅋㅋㅋㅋㅋ
  • [레벨:20]코기마트 2019.02.13 04:03
    어이 희생하라굿!
  • [레벨:22]molding9 2019.02.13 04:03
    진짜 고인팔이에 환장한것들임 이번 정권이나 페미들이나 유가족이 소 희생하라는식
  • [레벨:29]로펌사무직 2019.02.13 04:05
    남페미가 2차 가해하는 방송을 보고 말았다...
    이래도 남페미는 처벌 안하는 드러운세상
  • [레벨:12]Nagasword 2019.02.13 04:27
    로펌사무직 더 기가막힌건 수많은 노동자 단체가 저 발언에 별말 안할거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KingManU 2019.02.13 04:07
    여혐이 없으면 여혐을 창조해서 차별을 만드는 하이에나들
  • [레벨:23]될놈 2019.02.13 04:13
    그때 참 역겨웠지..고인 능욕은 뻔하고 재판때 페미들 응원이라도 했을까? 어후...젠더 갬성이라는게 그런건가봐?
  • [레벨:13]Vamosich 2019.02.13 04:15
    파시스트
  • [레벨:5]캔디맛구슬 2019.02.13 04:24
    감성을 앞세워서 선동하는 부류 특징이지. 시체팔이
    사실 자기랑 아무상관없는데 슬퍼하는척하고 추모하는척하면서 죽은사람 방패삼아 공격함
  • [레벨:14]서로빛 2019.02.13 05:56
    ㄹㅇ 파시즘인데

이전 맨앞 다음
- +
2224 2225 2226 2227 2228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20,76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