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4.15 19:05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조회 수 16897 추천 수 71 댓글 51


대니 머피의 분석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By Danny Murphy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서로 다른 이유로, 케빈 데브라이너와 모하메드 살라는 이번 시즌에 지난 시즌의 최고 정점의 모습을 보여주진 못해왔다. - 그러나 그 둘은 일요일 중요한 순간 그들의 능력을 보여줬다.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은 동시에 18-19 시즌 우승 타이틀 경쟁에서 잠재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할지도 모르는 어려운 경기를 같은 날 오후에 치렀다.

데브라이너는 시티의 3 골중 2골을 만들어내며 그들의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의 압도적인 승리를 만들어 낸 마스터 클래스 미드필더에 이름을 올렸으나, 두어시간 뒤에 살라가 엄청난 활약을 하며 첼시 상대의 승리를 굳혀 리버풀의 순위를 1위로 끌어올렸다.

리버풀의 미드필더로 뛴 경력이 있는 대니 머피는 그 두 선수가 얼마나 인상적이었으며 그들이 타이틀 경쟁에서 왜 큰 역할을 할 것인지 설명했다. - 그리고 마지막에 누가 더 위에 있게 될지도.



'그가 최고일때, 데브라이너를 결코 멈출 수 없다'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대니 머피:
"부상은 데브라이너의 시즌을 지금까지 망쳐놓았지만, 맨시티의 스쿼드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해줬다."

"시티는 개인적으로 지난 시즌 최고라고 생각했었던, 그리고 거의 미드필더 어느 포지션에 있건 최고인 선수가 없었어도, 그들은 우승 타이틀을 그들의 손으로 얻을 수 있는 상태이다."

"그가 넓은 시야를 가지고 패스를 찔러주는 능력은 세계적인 미드필더 급이며, 역시나 (지난 경기에서) 그는 또다시 라힘 스털링의 첫 골을 도와주는 것을 보여주었다."

"물론 그는 끈질기고 집요한 모습도 가지고 있고, 시티의 다른 모든 선수들 처럼 팀을 위해 공을 뺏어오는 역할도 기꺼이 수행한다. 데브라이너가 특별한 것은 다른 선수들에게 없는 탁월한 볼 다루는 능력에서 나온다."

"시티가 쿼드러플을 달성하기 위해 뛰는 상황에서, 침착하게 중요한 시야를 가진 한 선수의 결정력으로 승부가 갈리는 경기를 하게 될 것이다."

"그들(시티)에게는, 0-0 상황이고 10여분 밖에 남지 않은 빅 경기에서 그러한 능력을 가진 선수는 데브라이너가 될 것이다."

"크로스건, 패스건, 수비수가 걷어낸 세컨볼 찬스건, 세트 피스나 장거리 역습 상황이건, 그가 해낼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수없이 잘 해낼 것이고 보기보다 쉽게 만들어낼 것이다."

"다가올 몇 주간 시티가 얼마나 승리하던지간에, 데브라이너는 그가 뛰었을 때 시티가 더 좋은 팀이 되도록 하기 때문에 엄청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시티에게 좋은 소식은 그가 경기장에 돌아왔을 뿐 아니라 마침내 몸 상태와 폼이 최고로 올라왔다는 것이다."

"펩 과르디올라는 단지 지난 토트넘에게 진 챔피언스 리그 경기 마지막 순간에 기용했지만, 몇 주 안에 선발 출장을 하지 않는다면 꽤나 놀랄 일이 될 것이다."



'살라의 골은 얼마나 그가 대단한지 다시금 기억하게 했다.'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대니 머피:
"살라의 지금까지 이번 시즌을 데브라이너와 진짜로 비교할 수는 없다. - 살라는 이번 시즌 거의 모든 경기를 뛰었고 비록 작년보다 골 기록은 적지만, 실제로 리버풀이 지금 위치에 있게 하는데 굉장한 공헌을 해왔다."

"그가 이번 시즌 골을 많이 넣지 않았기에 몇몇 불공평한 비판을 들어왔지만, 내가 그의 플레이를 볼 때마다 그는 여전히 의욕과 예리함을 보여주었다. 그는 여전히 상대편의 시선을 잡아두고 있으며 스스로 좋은 포지션을 찾아 들어간다."

"나는 그가 개인적인 성공이나 기록을 위해 뛰는 것보다 팀과 우승을 위해 이야기하는 겸손함을 좋아한다."

"그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일요일에 엄청난 골로 득점한 그의 모습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의 골이 터지기 전에, 첼시를 상대로 보여준 그의 퍼포먼스는 예전부터 봐왔던 것 만큼 좋았다 - 처음 시작부터 그의 볼터치와 골까지도."

"그의 골은 센세이셔널 한 것이었다. 물론 골을 넣음으로써 그의 퍼포먼스가 더욱 돋보였겠지만, 그가 비록 득점을 하지 못했다고 해도 난 그를 칭찬할 것이다."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살라가 작년에 보여준 것들은 너무나 뛰어나기에, 작년과 같은 기록을 남기지 못했을때 사람들이 그의 능력을 의문하는 것은 필연적일 수도 있다."

"시티의 아구에로와 공동 득점 선두이기에, 그가 불행한 시즌을 보낸다고 말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가 골든 부츠를 한번 더 수상할 수 있는 기회가 높다는 사실이 그것을 말해준다."

"수비수들은 이번 시즌 더 잘 그를 알고 있고, 그가 무엇을 하려 하는지도 알지만, 여전히 그를 막을 수 없다."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상대 팀들은 실제로 그를 상대하기위해 준비했지만, 오히려 사디오 마네와 같은 다른 선수들이 예전보다 더 자유로운 기회를 받게 된 것을 볼 수 있다."

"그런 현상은 긍정적이다. 왜냐하면 한 선수에게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난 일요일 살라의 골은 그가 얼마나 대단한지 상기시켜준다."

"그는 시즌이 끝날 때 까지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에서 더 대단한 골을 기록할 빅 게임 플레이어이다."



'이제는 한 번의 실수로 모든게 끝난다' - 누가 우승할까?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대니 머피:
"모든 골들은 중요하다. 그렇지만 살라의 일요일 득점은 안필드의 지붕을 날려버렸다."

"리버풀은 최근 몇 주간 중요한 골들을 넣었다 - 몇 개는 운도 따랐다 - 그렇지만 그것은 팬들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믿음을 주기에 좋았다. 선수들도, 관중들도 그 장면을 함께 보았다.

"엄청나고 대단한 골이건, 굴절된 골이거나 골키퍼 실수로 기록된 골이건 득점 기록을 가져다 주고, 경기가 종료되면 더 이상 아무도 (골이 득점된 경로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물론 우승의 문턱에 있을때 그러한 것들은 모두를 흥분시키게 만들 것이다."

"그렇지만 레즈의 감독인 위르겐 클롭이나 그의 선수들, 그리고 팬들이 과도하게 흥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엄청난 골로 대단한 승리를 챙겼지만 상황이 달라지지는 않았다 - 시티가 여전히 어디선가 미끄러지지 않는다면."


Race for the Premier League title
Date           Liverpool fixtures        Date            Man City fixtures
21 April       Cardiff (A)                     20 April        Tottenham (H)
                                                    24 April        Manchester United (A)
26 April       Huddersfield (H)             28 April        Burnley (A)
5 May         Newcastle (A)                4 May          Leicester (H)
12 May       Wolves (H)                    12 May         Brighton (A)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라이벌 관계를 본다면 다음 주 시티의 올드 트래포드 방문이 우승 경쟁을 결정할 수도 있다는 점이 아이러니 할 것이다."

"내 생각에는 리버풀이 마지막 4개의 경기에서 승리할 것이다 - 그렇지 못한다면 놀랄만한 일일 것이다."

"그렇게 될 경우(리버풀이 4 게임을 이길 경우), 시티가 미끄러진다면 리버풀이 우승하게 될 것이다."

"시티는 먼저 토트넘과 경기를 해야하지만, 올드 트래포드로 가는 것은 더비 관계로 맨유가 경기할 이유가 있기에 굉장한 테스트가 될 것이다."
[BBC] 대니 머피 - 맨시티의 케빈 데브라이너 &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클래스가 영원한 것임을 보여준다

"유나이티드 팬들이 '리버풀이 이기는 것을 원치 않는다' 라고 이야기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top 4로 리그 마무리를 하기 원한다."

"그리고 선수들은 그러한 팬들의 마음(맨시티가 맨유에게 이기는 마음)을 가질 수는 없다. 피치 위로 올라갈 때, 선수들은 개인적인 프라이드, 그들의 가족과, 클럽의 자존심을 위해서, 그리고 감독에 대한 존중을 보여주기 위해 승리하고자 할 것이다."

"유나이티드의 경우,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 참가하고자 할 것이다."

"그렇다. 맨유는 부상중인 선수들도 있고 (최근)경기력이 좋지 못하지만, 올드 트래포드 불빛 아래에서 맨시티를 상대하게 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이긴다면, 리그 top 4안에 들어갈 확률이 높아진다."


"그렇기에 당연히 그들(맨유)은 잘 할 것이다. 그리고 시티는 승리해야 할 게임에서 3 포인트를 따야할 시험 앞에 놓여져 있다."

"내 추측엔 그들이 해내지 못할 것 같다. 스퍼스나 유나이티드에게서 승점을 따내지 못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내 말을 오해하지 않았으면 한다. 만약 시티가 그 모든 경기들을 편안하고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이긴다고 해도, 나는 그 팀이 충분하게 좋은 팀인 것을 알기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마주칠 경기는 어려울 것이고, 그들이 실수할 수 있다."

"누가 우승을 하건간에, 리버풀과 맨시티는 그들의 일관성과 스타일에 대해 큰 칭찬을 받아 마땅하다."

"슬픈 점은 수년간 리그 타이틀을 연속으로 따낼만한 공격력과 경기방식을 가지고도 둘 중 하나는 2등으로 마무리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누가 결국 우승을 할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대단할 것이다."

Danny Murphy was speaking to BBC Sport's Chris Bevan.



https://www.bbc.com/sport/football/47929924

71 -
  • BEST [레벨:26]푸츠1 2019.04.15 19:11
    아 나도 이거 번역중이였는데... 제목 보고 설마설마 하고 들어왔더니 같은거네
  • BEST [레벨:25]고랭지배추 2019.04.15 19:06
    ??? : 살라는 한시즌반짝임
  • BEST [레벨:23]루브르 2019.04.15 20:27
    Weeknd 재미든 돈이든 현재가 압도

    시대 감안해도 소셜네트워크 등의 힘등으로 EPL 영향력이 훨씬 커진 데다 실제로 상업적 TV 중계권료도 NFL, MLB 다음 이어 세계 3위 프로 상업리그임

    게다가 세리에보다 더 다국적 선수단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전세계 실질 시청자도 훨씬 많음
    그때 세리에엔 가봉이나 코트디부아르, 가나, 한국 출신들이 거의 없었으니
  • [레벨:22]맹구노 2019.04.16 00:12
    덕배 풀핏은 갠적으로 최애캐인 스콜스 상위버전이라고 생각함. 제발 부상 안당하고 롱런했으면

이전 맨앞 다음
- +
143 144 145 146 147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8,06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