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5.15 17:27

[공홈] KFA, 2023년 AFC 아시안컵 유치 신청 철회

조회 수 18823 추천 수 128 댓글 71

00500312_20190126.jpg [공홈] KFA, 2023년 AFC 아시안컵 유치 신청 철회

KFA는 2023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유치 신청을 철회했다고 15(밝혔다.

협회는 15() AFC에 공문을 보내 2023 AFC 아시안컵 유치 신청 철회 의사를 밝혔다또한해당 대회의 개최를 신청한 국내 지방자치단체에도 모두 공문을 보내 유치 신청 철회 사실을 알렸다.

KFA 전한진 사무총장은 “2023년 AFC 아시안컵과 여자 월드컵의 개최 일정이 겹쳐 선택이 필요한 시기라며 “국제 축구계 동향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여자 월드컵에 전략적으로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아시안컵 유치를 철회했다.”고 밝혔다또한 전 총장은 “여자 월드컵의 경우, FIFA와 정부에서도 남북 공동개최가 실현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http://www.kfa.or.kr/layer_popup/popup_live.php/?act=media_detail&idx=3822&check_url=bGF5ZXI=

128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9]얀오블락골키퍼 2019.05.15 17:30
    남북 뭐시기좀 그만해라 자꾸 스포츠에 정치적 요소 넣으려하네
  • BEST [레벨:21]온실속화초메시 2019.05.15 18:48
    아 북에 미친 개새끼가 대통령이니 뭐만하면 남북단일 씨발 ㅋㅋㅋㅋ 진짜 좆재인 뽑은 씹새들 자살했으면
  • BEST [레벨:30]케즘 2019.05.15 21:28
    얀오블락골키퍼 근데 저번에 AFC 선거에서도 정몽규 광탈한거 보니까 아시안컵도 중국으로 넘어간 분위기같음

    그래서 이미 질거 알고 발뺐다고 볼수도 있을듯.. 하여튼 아쉽다 63년만의 개최라 명분은 한국이 앞서는데
  • [레벨:11]풉키풉키풉키 2019.05.16 04:01
    누가보면 한국을 위해 남북공동 개최를 이용하는지 알겠어 그냥 북한 먹여살리고싶은 북한바라기본능과 북한에 대한 인식을 조금이라도 좋게 할려고 발악하는거지 니들도 다아는데 왜 인정을 안하냐 인지부조화 안느껴짐?
  • [레벨:22]얀마미 2019.05.16 04:02
    남북 공동개최? 북한이 무슨 돈이 있나?
  • [레벨:14]타가트는마가렛트 2019.05.16 04:09
    아니 씨발 무슨 조또 암것도 없는 북한이랑 월드컵을 공동개최해. 경제도 병신인데 씨발 세금만 아주 조질생각하네
  • [레벨:35]clash 2019.05.16 04:22
    부모나 조부모 북한에 있는 새끼는 대통령 못나오게 법으로 좀 바꿔라
  • [레벨:21]노잼스트레스 2019.05.16 04:44
    여자, 북한 완벽
  • [레벨:23]애국지사 2019.05.16 04:46
    남북 공동개최의 여자 월드컵이라? ㅋㅋㅋㅋㅋ
  • [레벨:22]롬새 2019.05.16 04:53
    피파는 왜 남북공동개최를 원하는거임?
  • [레벨:22]멍멍크르르멍멍 2019.05.16 13:10
    롬새 이슈가 되니까
  • [레벨:33]1인분 2019.05.16 04:54
    17년에한 U20월드컵도 이승우,백승호 포함 97년생 핫한 유망주들 대거 참가할때도 한국경기외엔 흥행 ㅈ망햇는데 여자면 얼마나 흥행참패하려나.. 그 적자도 결국 또 이름만 공동개최지 우리가 다 떠앉겟지?
  • [레벨:21]W0000p 2019.05.16 05:10
    남북공동은 시부레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7]섹도시훈 2019.05.16 05:21
    또 ㅈㄹ이네
  • [레벨:23]블루씨티 2019.05.16 05:50
    않이 왜!!!!
  • [레벨:20]호랑이기운쑥 2019.05.16 06:33
    일은 축협이하는데 욕은 문재인이욕먹음 ㅋㅋㅋ 윾시 유사일베수준 ㅋㅋㅋ
  • [레벨:3]후벤네베스. 2019.05.16 06:54
    또 씨발 남북공동 지랄이네
  • [레벨:22]교주님 2019.05.16 07:06
    처음에 아시안컵 유치 한다는 내용인 줄 알고 문재인 씨발놈 북한하고 공동개최한다고 지랄하지 말라고 댓글 쓰러 왔는데 역시나 공동 개최 준비했었네 ㅋㅋㅋ
    문재인 뽑은 병신들이 문제다 이정도면
  • [레벨:20]르브론맘 2019.05.16 07:13
    남북+여자월드컵 이 정도 단어선택이면 일부러 약올리는 느낌인데? ㅋㅋㅋ
  • [레벨:32]킹짱타 2019.05.16 07:20
    그만씨발년아 제발
    그놈의 북 북 북 개 좆씨발 재앙새끼
    전생에 북괴였나 좆나게 챙기네 미친련이
  • [레벨:2]중위권 2019.05.16 08:07
    킹짱타 애비가 북괴자너
  • [레벨:3]인생은똥 2019.05.16 07:54
    별생각없이 글보다가 댓글왜 난리인가 싶었는데 그놈의 북북북이 문제였구만ㅋㅋㅋ
  • [레벨:8]플랙스시드 2019.05.16 09:55
    그놈의 남북 공동개최는 ㅈㄹ. 실익도 없는데 계속 단일팀이네 공동개최네 하고 있네.
  • [레벨:23]연어오로시 2019.05.16 09:57
    북한에 자꾸 공동개최 하려고 드는건 대회 핑계로 세금 퍼부어서 북한 인프라 개선 시켜줄려는거 아닌지 의심간다.

이전 맨앞 다음
- +
401 402 403 404 405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23,94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