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5.16 07:07

이과생들의 영화포스터 평가

조회 수 41095 추천 수 280 댓글 87
280 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6]바텐더 2019.05.16 10:31
    샤잠을 외쳐야지
  • BEST [레벨:32]츄파춥스 2019.05.16 10:21
    다이슨청소기 이지랄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9]QADG 2019.05.16 07:59
    뛰어 말어ㅋㅋㅋㅋ
  • [레벨:2]나우우르 2019.05.16 13:31
    하마애비 외장하드 있나보지
  • [레벨:18]고냥이 2019.05.16 10:39
    이거 영화도 볼만했음ㅋㅋㅋㅋㅋ
  • [레벨:21]쌈자를몰라 2019.05.16 10:40
    이게 그 짱깨들 나오는 영화아님? 걍 할리우드에서 맘들었음 좋았을텐데 왜 시발 짱깨가
  • [레벨:4]무중력드리블 2019.05.16 10:40
    저새끼들 인간 100미터 기록 깨는거도 불가능하다고 한 놈들임
  • [레벨:20]미래티켓 2019.05.16 10:42
    더블점프~
  • [레벨:4]전술 2019.05.16 10:42
    좀 뇌절 ㅋㅋ 애초에 도움닫기 계산뺀게 에러
  • [레벨:22]오잉또잉 2019.05.16 11:40
    전술 도움닫기까지 계산한 거 아님?
  • [레벨:4]전술 2019.05.16 11:46
    오잉또잉 처음에 도움닫기 못한다고 전제했음
  • [레벨:22]오잉또잉 2019.05.16 11:48
    전술 물리학적으로 계산했을때 초기속도만 같다면 도움닫기 있는거랑 제자리멀리뛰기랑 같은거 아님??

    초기속도가 45도 방향으로 10m/s라 치면 제자리에서 엄청난 폭발력으로 그속도를 내거나 서서히 달려와서 그속도에 도달하거나 똑같은데
  • [레벨:4]전술 2019.05.16 11:49
    오잉또잉 이런게 뇌절이라는걸 모르네
  • [레벨:22]오잉또잉 2019.05.16 11:49
    전술 너가 이해못한다고 뇌절은 아닌데ㅋㅋㅋ
  • [레벨:4]전술 2019.05.16 11:50
    오잉또잉 이해가 문제가 아니라 재미 존나 없는데 계속 2절 3절 하는걸 뇌절이라 하는거임
  • [레벨:22]오잉또잉 2019.05.16 11:50
    전술 왜 재미없겠냐... 너빼고 다른 사람들은 다 이해하고 넘어가는데 너 혼자 이해못해서 소외감 느끼니까 그렇징
  • [레벨:16]현무연화 2019.05.16 11:54
    오잉또잉 니가 이해해라 문과충들은 자기가 이해 못하는건 뇌절이라고 우김
  • [레벨:4]전술 2019.05.16 11:55
    현무연화 세상에서 부심부릴게 고등학교 안내장에 이과 체크한게 전부이신분 ㄷㄷ...
  • [레벨:16]현무연화 2019.05.16 11:57
    전술 니가 부들거리는건 꿀잼이다야 ㅋㅋㅋㅋ
  • [레벨:4]전술 2019.05.16 12:02
    현무연화 내가 노잼이라 느낀다는데 굳이 답글달면서 아는척 씨부리는게 부들거리는걸까 그거보고 병신이라는게 부들거리는걸까?ㅋㅋ 애초에 초기속도가 도움닫기하나 제자리에서 하나 똑같을수있다고 말하는거 자체가 답도없다 ㅅㅂ 똑같을순 있지 근데 그럴거면 도움닫기를 왜해 ㅋㅋ 세계기록 제자리멀리뛰기가 3.73m고 멀리뛰기가 8.95m인데 "이론적"으로는 도움닫기해도 제자리에서 뛴거랑 초기속도 같으면 도움닫기 의미없으니 도움닫기 빼도된다할거?ㅋㅋㅋ
  • [레벨:14]윈더마을 2019.05.16 12:33
    현무연화 문과때리지마라 나도 문과다..
  • [레벨:4]전술 2019.05.16 11:54
    전술 나말고도 뇌절한다는 사람 많은데ㅋㅋㅋ 애초에 이해는 해도 재미없는건 재미없는거임 ㅋㅋ; 내가 재미없다 느끼는데 니가뭔데 껴서 내가병신이라고 욕하는지??

    블라튀하는거봐라 사회성부족한티 오지게내네 자기는 똑똑해서 이해다했는데 감히 재미없다고해?? 이런 무식한새끼!!! ㅋㅋㅋㅋㅋㅋㅋ 이해=재미 논리 ㅆㅅㅌㅊ

    심지어 이해라는것도 존나 웃긴게 제자리 멀리뛰기 세계기록이 3.73m고 멀리뛰기 세계기록이 8.95m인데 이론적으로는 초기속도만 같으면 도움닫기 무의미하다고 바득바득 우기는 수준 ㅋㅋㅋ
  • [레벨:23]캉테가캉캉테 2019.05.16 13:14
    전술
  • [레벨:4]전술 2019.05.16 13:24
    캉테가캉캉테 노잼이라 느끼는게 찐인지 시비툭툭걸다가 지 말에 오류있는거 알고 도망가는게 찐인지 ㅋㅋ
  • [레벨:20]루나틱프린지 2019.05.16 14:22
    전술
  • [레벨:4]녹차왕바리안 2019.05.16 10:43
    문과:모두가 공감하면 그게 진실
  • [레벨:20]달려라용글 2019.05.16 12:58
    녹차왕바리안 ???: 형냐 저런 비인간적인 계산같은거 하지말고
    그냥 공감해주면 되는거 아냐?
    문과적 감수성이 너무없네
  • [레벨:12]앨리스 2019.05.16 10:44
    힘들게 배우고나면 어따써먹고싶어지더라
  • [레벨:11]초콜릿성애자 2019.05.16 10:48
    이과감성ㅇㄷ
  • [레벨:13]아약스난민 2019.05.16 10:48
    이과가 미래다
  • [레벨:22]마샬맘 2019.05.16 10:51
    이거 영화 악역 존나이쁘게 나온다
  • [레벨:21]호우동생 2019.05.16 11:08
    아이언맨 보는데도 너무 말도안되는거같아서 집중이 안되더라 ㅅㅂ
  • [레벨:15]celebere 2019.05.16 11:20
    저거 보니까 공정모델링 생각나네 ㅅㅂ
  • [레벨:17]베이프 2019.05.16 11:21
    저거 만든애가 문과인데 알리가 있나
  • [레벨:25]죽충나충 2019.05.16 11:26
    베이프 문과도 아니고 예체능계
  • [레벨:21]MJOB 2019.05.16 11:36
    게임 ㅋㅋㅋㅋㅋㅋ
  • [레벨:34]살구잼 2019.05.16 11:58
    저거 영화 봤는데 제자리멀리뛰기 아니고 도움닫기 하던데
  • [레벨:22]절대적인 2019.05.16 12:25
    램페이지 재밌게 보고 이거 봤는데. 초반에 바로 지루해서 꺼버림
  • [레벨:24]시대정신 2019.05.16 12:44
    아니 근데 불타는 건물엔 뭐하러 뛰들어감 ㅡㅡ
  • [레벨:15]황금작살 2019.05.16 13:01
    역재생

이전 맨앞 다음
- +
394 395 396 397 398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22,98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