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7.12 02:53

학력 위조했던 연예인, 방송인들

[레벨:30]유저 제작 - 아이유Vi
조회 수 111811 추천 수 584 댓글 190
  • BEST [레벨:27]김규썬 2019.07.12 03:12
    최수종은 외대 합격하긴 함
    돈 없어서 못갔지만 ㅋㅋ...
  • BEST [레벨:24]유리구슬 2019.07.12 03:15
    김규썬 ㄹㅇ? 넘 슬픈디
  • BEST [레벨:28]병신도살자 2019.07.12 03:00
    심형래같이 주변에도 평생교육원인데 그 대학 다닌다고 구라치는애 있긴함
  • [레벨:6]최룡해 2019.07.12 06:28
    ㅋㅋㅋ 주영훈 들통날때까지 우리학교 한국에서 개듣보였는데 기사나니까 사람들이 어? 거기? 이러고 알아봄
  • [레벨:16]지숙 2019.07.12 07:12
    최룡해 님 조지메이슨이심? 위에서 개나소나 다 간다는데 정말인가여 ㄷ ㄷ ㄷ
  • [레벨:6]최룡해 2019.07.12 12:28
    지숙 ㅇㅇ 몇몇과 빼고 컷 ㅈㄴ낮음 ㅋㅋㅋ
  • [레벨:25]래포쉬드 2019.07.12 06:29
    분교, 평생교육원 다니면서 본교행세하는거만큼 추한거도 없는듯
  • [레벨:2]구토미 2019.07.12 06:53
    박명수가 레알 웃끼네 ㅋㅋㅋㅋㅋ 어쨌든 저거도 학력위조긴 위조인데
  • [레벨:19]김볶밥 2019.07.12 07:22
    오마이걸인가 걸그룹 중에 있지않나
  • [레벨:24]풀냄 2019.07.12 07:29
    최수종은 문제인 게 프로필이 끝인 게 아니라 자서전인가 거기서 캠퍼스 생활을 존나 묘사함.
  • [레벨:5]대한의6사단 2019.07.12 07:33
    윤종신이 없네 ....
  • [레벨:3]또라이몽2 2019.07.12 07:39
    학력위조 ㅇㄷ
  • [레벨:22]이마발 2019.07.12 07:51
    매니 져파라무그손
  • [레벨:22]언냐 2019.07.12 07:54
    정신병원이나 갔으면
  • [레벨:5]내별명설운도 2019.07.12 07:56
    이런거만 봐도, 우리나라는 대학간판 하나는 있어야 되나봐

    대학물 필요없는 연예계에서 조차 저 지랄이네
  • [레벨:6]높은음자리표 2019.07.12 08:03
    의외의 인물들 많네
  • [레벨:5]91년생앙투안 2019.07.12 08:04
    주영훈 ㄹㅇ 개씹비호감
  • [레벨:2]Sinn 2019.07.12 08:08
    고려사이버대학 -> 고대 사대
  • [레벨:20]호날두쥬벤 2019.07.12 08:20
    학력은 들통나기 쉽상인데 왜저랬지
  • [레벨:16]원조피구 2019.07.12 08:31
    학력위조 광풍때는 하룻밤만에 두세명이 줄줄 나옴.우리나라가 얼마나 대학에 목매는지 알수 있었지. 찐따같아도 학력좋으면 다르게 보니
  • [레벨:32]냥트키 2019.07.12 08:44
    학력아니어도 충분히 인정받는 사람들인데..
    왜 그랬을까..
  • [레벨:15]리얼이야이건 2019.07.12 08:47
    정준하도 무도 멤버들이 설대 설대 라고 치켜올리는거 진짜 같잖더라. 돈만 내면 강의 듣는 평생교육원ㅅㅂ. 가방끈 짧을수록 저런거에 뻔뻔해하더라
  • [레벨:3]통통 2019.07.12 08:58
    리얼이야이건 그건 놀리는건데
  • [레벨:9]세가 2019.07.12 09:04
    리얼이야이건 예능은 예능으로봐 제발 ㅋㅋ
  • [레벨:22]역시백수단선배님 2019.07.12 09:08
  • [레벨:5]어디로갈까요 2019.07.12 12:02
    리얼이야이건 근데 설대 3수하고 설대안거아니였음? 아니였나
  • [레벨:15]리얼이야이건 2019.07.12 12:43
    어디로갈까요 ㄴㄴ 4수하고 대학입시 포기
  • [레벨:13]기에나비텔스바흐 2019.07.12 08:56
    학력위조하기 존나쉽나보네 ㄹㅇ
  • [레벨:24]김포 2019.07.12 09:32
    다른 사람들이야 연예인이 허세 부리려다가 뽀록난거라 그렇다 쳐도

    중간에 저거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아~주 심각한 악질 거짓말인 케이스네

    저학력이 분명히 취직과 그후에 일감 맡기는데 돈이 오고가는데 영향이 미쳤을 케이스인데
  • [레벨:16]민트초코빌런 2019.07.12 09:59
    심형래는 무슨 파도파도괴담만 나오네ㅋㅋㅋ
  • [레벨:30]펨코만10년째 2019.07.12 12:15
    명수형은 뭐임??
  • [레벨:5]어디로갈까요 2019.07.12 13:01
    펨코만10년째 그냥 드립임 ㅋㅋㅋㅋ 사회교육원 다녔는데 부끄러워서 그냥안다녔다고 그런거
  • [레벨:2]엪으론 2019.07.12 13:56
    인디에나 주립대 출신인데 미국 유학 고등학교시절 조지메이슨이란 대학은 듣도보도못했다....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3:56
    이경영도불쌍하네
  • [레벨:26]진은검 2019.07.12 18:44
    이국쮸 ??????????????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8:46
    진은검 자기가 의대가는게 꿈이어서 의대합격하고도 돈이없어서 한양대갓다고하자늠
    의대출신이란것도 와전된거라고하고
  • [레벨:26]진은검 2019.07.12 18:52
    이국쮸 https://www.mk.co.kr/star/hot-issues/view/2018/03/200969/

    http://news.tf.co.kr/read/entertain/1474153.htm

    ...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8:53
    진은검 다른사건은 모르겟고 학력위조에대해서 말하는데 왜 딴소리??
  • [레벨:26]진은검 2019.07.12 18:56
    이국쮸 불쌍하다는 말은 아무한테나 쓰는 말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 [레벨:27]이국쮸 2019.07.12 18:57
    진은검 학력위조건에대해서 불쌍하네라고 했는데 니가 이경영싫어하는건 알겠는데 왜 다른주제에서 와서 딴소리냐는거임
  • [레벨:19]우치하오비토 2019.07.12 17:56
    군대에서도 꼭 평생교육원이나 학점은행제 다니는데 그 학교 일반 대학생인척 하는 사람들 몇 명 있음
    인사계원이라 사실을 다 알고있었지만 굳이 태클 걸지는 않았는데...
  • [레벨:23]탐정의귀환 2019.07.12 18:06
    옛날에 분식집에서 아르바이트하던 형 있었는데, 고졸이면서 여자친구한테 고려대 다닌다고 뻥치면서 만나던데 ㅋㅋ 지금 어떻게 됐으려나...
  • [레벨:32]강대봉 2019.07.12 23:47
    심형래는 까면 깔수록 안좋은 소리만 나옴. 인성 진짜 별로인듯.

이전 맨앞 다음
- +
179 180 181 182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