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7.20 18:15

게임 방송을 왜 봄ㅋㅋ게임은 하라고 있는건데.jpg

조회 수 51494 추천 수 468 댓글 140
468 1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7]AllezATM 2019.07.20 18:35
    ㅋㅋ 생각해보니 ㅈㄴ웃기네
    축구 맨날 컴퓨터나 티비로 시청만 하면서 인터넷 방송은 까네 펨코는
  • BEST [레벨:26]제육볶음무한리필 2019.07.20 18:20
    대구시민 보기만 하는게 아니잖아ㅄ아
    일종의 증강현실인거지
  • BEST [레벨:37]Alwayz2 2019.07.20 18:40
    섹시린가드 그게 뭔상관이여 ㅋㅋㅋ
    그럼 운동선수들은 대부분이 멘사클럽에 사고안치고 금욕적으로 청교도적 생활해서 스포츠경기 보냐 ㅋㅋ
  • [레벨:13]PH 2019.07.20 18:50
    299 아씨 한팀 생각나네..
  • [레벨:20]qzasd 2019.07.20 18:57
    PH 시장이 큼 -> 남에게 자기가 하는걸 보여주는 사람들이 기업 스폰받고 뜀
    시장이 작음 -> 남에게 자기가 하는걸 보여주는 사람들이 개인 스폰(도네, 별풍) 받고 뜀
    다른거 없음
  • [레벨:25]마르쉘 2019.07.20 18:49
    진짜 신기한게

    보고만 있어도 게임 하는것 처럼 느껴질 때도 있음
  • [레벨:22]민도가높은나라 2019.07.20 18:50
    인방보는애들은 다 개인의 취향 존중하는거지? 던전앤파이터 유저들 제일 적극적으로 정공이라고 까는게 그쪽인거 같은데 내로남불 절대없는거 맞지 ㅇㅇ?
  • [레벨:5]바르갓스2 2019.07.20 18:50
  • [레벨:21]소시오패쓰 2019.07.20 18:50
  • [레벨:22]파바드 2019.07.20 18:55
  • [레벨:22]민도가높은나라 2019.07.20 18:59
    파바드 혐오하지말라는 애들이 혐오조장하는게 오늘도 대한민국의 민도는 높습니다^^,,
  • [레벨:22]맹구소년단 2019.07.20 19:11
    민도가높은나라 혹시 만렙 몇개신가요?
  • [레벨:25]롯리민초부먹펩시 2019.07.21 06:22
    민도가높은나라 우욱 씹... 너 던이냐?
  • [레벨:22]민도가높은나라 2019.07.21 17:04
    롯리민초부먹펩시 넌 인방충이냐? ㅋ
  • [레벨:17]금수랑 2019.07.20 18:53
    막 돈 수백씩 퍼주는 인방 열혈들은 조금 이해가 안가긴 함. 뭐 그게 낙이라면 뭐라할말은 없지만...
  • [레벨:2]꿀붕이 2019.07.20 19:00
    나는 내가 게임하려고 컴켜서 게임할 시간적 여유가 안되고 귀찮아서 보는듯
  • [레벨:21]존버충 2019.07.20 19:00
    인방이 신기한게 잘하는것만 보는게 아니라 지보다 못해도 보는거. 물론 그게 재밌어서기는 하지만 스포츠로 치면 파오후 멸치들이 몸비트는거 구경하는꼴 아님? ㅋㅋ
  • [레벨:10]ㅅㅇㅎ 2019.07.20 19:17
    존버충 무도같이 개그맨들 나와서 어리숙하게 스포츠하면 웃기잖어 똑같지
  • [레벨:20]뚤라딸라 2019.07.20 19:01
    보는건 이해 됨. 돈 쏘는건 조온나 이해 안됨
  • [레벨:17]소부 2019.07.20 19:04
    뚤라딸라 난 개인적으로 인방에 돈쏘는개념이 길거리공연이랑 비슷한거라고 느낌
  • [레벨:7]포도) 2019.07.20 19:02
    겜방을 볼땐 내가 게임할때 사운드비는거 싫어서 틀어놓거나 자기 전에 틀어놓고 잠드는 상황밖에는 없는듯,, 아니면 게임을 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 [레벨:22]Hendo 2019.07.20 19:02
    포도) 나두 ㅋㅋ 그냥 딴짓할때 틀어놓는용
  • [레벨:19]고래회충 2019.07.20 19:02
    나는 헬스도 방송만 본다
  • [레벨:15]지지옥 2019.07.20 19:02
    병신꼰대들 개많음 ㅋㅋ
  • [레벨:20]와고에서옴 2019.07.20 19:05
    증강현실이라니 누군가에게는 현실이야
  • [레벨:2]미안미아내 2019.07.20 19:10
    펨코식 이중잣대 극혐이긴해~
  • [레벨:23]무영신 2019.07.20 19:12
    인방보는거랑 프로 스포츠 보는건 조금 다른거 같음 롤챔스 같은거 보는거랑 이피엘 보는게 같은 거지
  • [레벨:14]Slow 2019.07.20 19:14
    본인의 취미를 존중받고 싶으면 남 취미도 존중해야지 ㅋㅋ 무슨 축구보는건 인방이랑 다른것마냥 얘기하는데 일반인 입장에선 개집, 애우 거리면서 공놀이에 풀발기 하는거나, 인방보고 히히덕 거리는거나 별차이 없다 생각함
  • [레벨:9]이심환 2019.07.20 19:16
    이게 딱 펨코의 현 상황을 보여주는 만화네
  • [레벨:21]JoeHart 2019.07.20 19:21
    포텐 인방 뭐 사건 올라오면 다 알던데 왜 평소엔 인방 싸잡아서 까고 모르는척 하는거임

    이해가 안가네;;
  • [레벨:24]므흣한토끼 2019.07.20 19:23
    나도 어릴땐 직접 축구하는것만 좋아했지 도대체 남이 축구하는거 왜보냐 이런 생각 했는데

    이젠 보는것만 좋아함ㅋㅋ
  • [레벨:10]눈눈룰룰 2019.07.20 19:32
    난그래서 티비도안봄 ㅋㅋㅋ 게임만함
  • [레벨:27]평생갓수이고싶다 2019.07.20 19:32
    걍 내로남불 븅신들이지뭐 ㅋㅋ
  • [레벨:12]zelda2 2019.07.20 19:33
    남의 취미에 누가 이해를 해줘야 하는건가
  • [레벨:12]컨디션제로 2019.07.20 20:05
    zelda2 이해는 안해도 비난은 하지 말아야죠
  • [레벨:24]피파스트리트 2019.07.20 21:07
    컨디션제로 저 진짜 블라거의 안하는데 되있는거보니 이새끼 정신병자입니다
  • [레벨:19]첼좆모니터 2019.07.20 23:01
    zelda2 이해를 안해도 비난은 하면 안되지
    자기랑 의견 안맞는다고 허구헌날 싸워대는 국회의원들이랑 다를게머임?
  • [레벨:3]윾덕신 2019.07.20 21:33
    축구를 직접하기위해선 경기장과 볼과 선수들이 갖춰져있어야 하는데 게임은 컴퓨터와 인터넷만 있으면 되지
  • [레벨:7]과부피사의 2019.07.20 21:39
    실력저하 귀찮음 시간없음 이것때문에 그냥 간간히 유튜브나 트위치로 보면 게임욕구 사라짐
  • [레벨:15]프리드로우 2019.07.20 22:12
    내가하는 것만큼 재밌는게 남 두들겨 패는거 보면서 대리만족 하는거지 뭐
  • [레벨:2]낄렵슨 2019.07.20 22:56
    볼따구 보소
  • [레벨:15]프리드로우 2019.07.21 00:13
    낄렵슨 ㅋㅋ 볼따구 귀엽~
  • [레벨:2]암살하면맨유지! 2019.07.21 10:38
    그치만... 겜은 혼자할수있는걸!

이전 맨앞 다음
- +
2272 2273 2274 2275 2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