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2.08 14:24

손흥민급의 선수가 3~4명 더 있다

조회 수 65560 추천 수 556 댓글 110
  • BEST [레벨:6]이게스위퍼키퍼다 2019.12.08 14:30
    ㄷㄷ 웅정마시아 시스템
  • BEST [레벨:20]김치Man 2019.12.08 14:36
    손웅정 보유국
  • BEST [레벨:23]크리스토퍼삼바 2019.12.08 14:27
    ㅗㅜㅑ 한국의 벤피카 그자체
  • BEST [레벨:31]추발빡 2019.12.08 15:09
    오늘의레시피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외쳐!!! 갓텐케
  • [레벨:11]레두 2019.12.08 15:57
    레두 ㅠㅠ
  • [레벨:21]카리우스의오른손 2019.12.08 16:06
    웅 정시아
  • [레벨:23]판타지존 2019.12.08 16:31
    예전에 함부르크였나 레버쿠젠이었나 실제로 손흥민 아버지 영입하려고 했었자네
  • [레벨:21]메갓 2019.12.08 16:47
    판타지존 잘 가르치시는건 맞다만, 배우는 한국학생의 마인드와 외국학생의 마인드가 달라서 애먹으실거 같음..한국은 엘리트체육자체가 고되고 힘들고 하기싫어도 해야된다 엘리트체육 바탕에 전제가 되있으니 손흥민도, 학생들도 버티겠지 외국애들은 안한다고 할것같은데..다만 교육방침이나 학생들의 마음을 움직인다면 성공하실분 같음.
  • [레벨:21]Yellobee 2019.12.08 18:04
    ㅎㄷㄷ
  • [레벨:24]MoKa 2019.12.08 18:06
    ㄹㅇ손흥민은 아버지가 개인코치급으로 어려서부터 지도했는데 그결과가 자금의 손흥민이니까 ㄹㅇ손웅정이 다시 각잡고 어린선수들 1대1로 키우면 제2의 손흥민도 나올수있을것같음
  • [레벨:7]어디까징갉가 2019.12.08 18:34
    웅정좌가 손이 얼마나 대단한지 본인이 아직 체감 안오시는듯 저리 말씀하시는거 보니ㅋㅋ손같은 선수 향후 20년이래 안나옴
  • [레벨:34]예의바름 2019.12.08 22:19
    어디까징갉가 그럴수도 있는데 황금기라는게 있는거니깐 막 뜬금없이 손흥민같은 선수들이 떼거리로 나올수도 있는거지 벨기에처럼
  • [레벨:22]불효막시무스 2019.12.08 18:34
    감독님 오래 사십쇼!!!
  • [레벨:23]꼬쏘한맛 2019.12.08 19:01
    ㅎㄷㄷㄷ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