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1.14 21:38

10년전 군인 비하했던 인강 강사 근황.jpg

조회 수 94629 추천 수 635 댓글 193
Screenshot_2020-01-14-21-36-26-386_com.android.browser.png 10년전 군인 비하했던 인강 강사 근황.jpg
10년째 문제 없이 하나고에서 교사직 하는중
635 17
  • BEST [레벨:23]경력수첩 2020.01.14 21:40
    예전에 다른 선생님들은 이메일 주소가 써있었는데 저인간만 유일하게 공백이었음.
  • BEST [레벨:25]봄날의기악 2020.01.14 21:47
    닉네임좋아 아닐텐데 ㅇㅅㅇ.. 하나금융그룹에서 만든 자사고임
  • BEST [레벨:22]Doitnow 2020.01.14 22:10
    군대가서 사람죽이는거밖에 더배우나요의 주인공 맞나?
  • BEST [레벨:23]꾸레아닌데용 2020.01.14 22:17
    서울에 있는 자사고인데

    좌파학교니 군인학교니

    펨창들 아는척 미쳤누
  • [레벨:20]색즉시공공즉시색 2020.01.14 22:20
    이런 씹 하나고면 우리 부대 바로 옆이잖아
  • [레벨:21]백원만 2020.01.14 22:34
    색즉시공공즉시색 어느 군부대 옆에 학교가 있어?

    어느 지역?
  • [레벨:27]아스필리쿠에타 2020.01.14 22:35
    백원만 56사
  • [레벨:20]색즉시공공즉시색 2020.01.14 22:47
    백원만 자세한건 못 말해주지만 암튼 하나 있음 56사도 아님
  • [레벨:2]지존맨2 2020.01.15 00:42
  • [레벨:23]체강한화 2020.01.15 09:24
    색즉시공공즉시색 댓글지우삼 나도 그쪽이었는데 위험함
  • [레벨:1]고양이사랑합니다 2020.01.14 22:21
    근데 슬프지않냐..

    그래도 배운 사람들인데

    아무리 여자여서 군대안가고 이해하지못해도

    사람죽이는 기술 배워온다
    군대 갔다와서 여자한테 뭐 해달라고 떼쓴다

    이런말에 동조하고 이와 같은 생각을 가진사람들이 많다는것..
    존나 슬프지않냐.. 아무리 군인같지않는 씨발놈들도 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군인을 존중해주는 마음이 있어야하는데
    이씨발것들은.. 전체를 싸잡아서 북한군보다 못한취급을하니..


    존나 군인이 슬픈나라다
    사회에서 군인을 무시하는 풍조가 이렇게 계속 심하면
    언젠가 한국은 문제 생길거다
  • [레벨:8]릅사모 2020.01.14 22:32
    고양이사랑합니다 그래놓고 나라지킬 힘이 없어 굴욕당한 역사는 잊지말자고 함 ㅋㅋ
    나라 지키는 사람은 실컷 무시하면서
  • [레벨:26][][][] 2020.01.14 22:32
    고양이사랑합니다 애초에 여자를 6개월이든 뭐든 시켰으면 이런일이 없엇을거같음 지금 군무새단어도 티비방송에 안나왓을거고 연평도에 축포 드립치던 여성분들도 없엇을거고 산불작업하는 군인한테 조롱하는 여초들도 없엇겟지 남자 군면제자들이 공개된 자리에서 현역공익 비하하는건 볼 수 없는데 여성들은 심심찮게 볼 수있지 오히려 여자들은 안보무임승차에 고마워하고 존중해하거나 최소한 남자 면제자분들처럼 공개된 자리에선 최대한 말을 조심해야하는데 지금은 완전히 반대잖아 얼마나 나라가 비정상인지 알수잇는듯 일이 안 터지면 이상
  • [레벨:1]고양이사랑합니다 2020.01.14 22:33
    [][][] 근데 니말에 웃긴게 있는데 뭔지아냐

    "고마워하고" 이거에 여자들은 화낸다

    ㄹㅇ이다
    "왜? 내가 고마워해야하는데? 니들 끌려가는거잖아"
    이게 기본적으로 깔린 마인드다
  • [레벨:26][][][] 2020.01.14 22:40
    고양이사랑합니다 오히려 여성들은 2년+예비군8년+민방위 면제 이 혜택에 대해서 매우 고마워해야하는데
    아예 정상과 완전히 정반대의 방향으로 가고 있잖아 인간이 원래 그리 악마적인본성이있는건지 여성이 그리 이기적인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고마워하기는커녕 군대얘기조차 불편하다고 군무새라는 유행어를 만들고 군대 대우얘기는 여자말고 직접 항의하고 따지라고 조롱이나하고 사탄들이 따로없음 유명 인강강사가 친구끼리도 아닌 공개된 자리에서도 남자가 군대가서 대체 뭐하냐는 소리까지 하고.. 이게 현실 현실은 미쳤음
    남자들이 현실적으로 엄청난 호구임을 인지를 못하는게 현실 여초는 자신들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인지를 못하는게현실
  • [레벨:21]백원만 2020.01.14 22:34
    고양이사랑합니다 항의전화라도 하자. 사립이면 재단에

    공립이면 교장한테 전화하는거야.
  • [레벨:23]쥬지 2020.01.14 22:21
    우리나라 남자들이 이렇게 마음이 넓다
  • [레벨:21]백원만 2020.01.14 22:35
    쥬지 아니. 바보호구임
  • [레벨:22]참버드 2020.01.14 22:21
    어떻게든 문재앙이랑 엮을려고 좌파교사니 뭐니
    이명박이 직접 뭐라했다고 헛소리하는 병신들도 있지않나 아주 씨발 ㅋㅋ
  • [레벨:20]맛칼럼리스트 2020.01.14 22:26
    사람죽이는거 배우고 왔다고 말한 사람임?
  • [레벨:25]봄날의기악 2020.01.14 22:27
  • [레벨:21]백원만 2020.01.14 22:45
  • [레벨:31]Antonie 2020.01.14 22:29
    하나고는 전국단위 자사고로 비슷한 학교로는 용인 외대부고가 있습니다;;;;
  • [레벨:24]파란리본 2020.01.14 22:29
    욕 먹을만큼 먹었음 이제는 놔둬라 뭘 직장까지 캐냐
  • [레벨:1]선덜랜드 2020.01.14 22:33
    누군데 씹년아
  • [레벨:21]백원만 2020.01.14 22:40
    선덜랜드 방송에 나와서 군대가서 살인기술 배운다고 말한 인간
  • [레벨:1]선덜랜드 2020.01.14 22:40
    백원만 저중에 누구냐구
  • [레벨:21]백원만 2020.01.14 22:41
    선덜랜드 구글 검색하면 이름 떠
  • [레벨:30]랭카스터 2020.01.14 22:34
    보나마나 페미사상 전파하고 있겠지 ㅋ
  • [레벨:7]쇽쇼쇼쇽 2020.01.14 22:35
    현실
  • [레벨:20]나의나라 2020.01.14 22:47
    와 그사건이 벌써 10년이구나
  • [레벨:22]라뷰다바라 2020.01.14 22:51
    근데 저 사건 아니었으면 지금쯤 유명강사로 돈 엄청 벌었을걸 저당시에 ebs에서 국어 1타였고 엄청 잘나가다가 한방에 훅간거라 그 대가가 결코 적다고 할수 없지.
  • [레벨:25]봄날의기악 2020.01.14 22:53
    라뷰다바라 메가나 대성에서 영입제의 들어오지 않았을까 싶기도 함 ㅋㅋ
  • [레벨:22]라뷰다바라 2020.01.14 22:56
    봄날의기악 당시 인강계에서 거의 탑이었으니까. 나름 치룬 대가는 크다고봄. 수십~수백억을 날린거니
  • [레벨:21]Aretenal 2020.01.14 22:59
    라뷰다바라 학교에 있어서 사설인강강사는 못 함
    물론 더 인지도 높여서 진출했을지는 모르지만
  • [레벨:22]라뷰다바라 2020.01.14 23:00
    Aretenal 학교에있다가 ebs에서 떠서 사설로 간 강사들 많음. 저 강사는 그당시 기준으로 인지도 더 높일 그것도 없었음 ebs 전체탑이었으니까
  • [레벨:15]레스터바보 2020.01.14 22:52
    내친구 저기출신인디
  • [레벨:27]카루이자와케이 2020.01.14 23:00
    기회비용 엄청나게 날라간거 보면 쌤통
  • [레벨:20]칼리아르니스 2020.01.14 23:09
    말을 막한거에대한 제제가없어서 그래 군인비하나 직업비하는 그냥 강사못하게 하는게 맞지
  • [레벨:9]대머리사자라이언 2020.01.14 23:43
    아직 하나고?
  • [레벨:21]백원만 2020.01.15 08:52
    대머리사자라이언 저 여자 잘려야 되는데
  • [레벨:28]언토밥 2020.01.14 23:59
    하나고 좋은 학교인데 ㅋㅋ
  • [레벨:21]백원만 2020.01.15 08:52
    언토밥 항의전화 해서 잘리게 하자. 그럼 더 좋아질듯
  • [레벨:4]이존닉다닉입 2020.01.15 01:25
    ㅁㅊ.....
  • [레벨:22]이병원의사펨창임 2020.01.15 01:25
    내일 학교에 전화한다
  • [레벨:2]런던의자존심 2020.01.15 03:36
    지런 인간이 전쟁나도 살려줄 가치가 없음 지가 알아서 살아남길
  • [레벨:18]일치얼짱괴자번호 2020.01.15 05:06
    이름만봐도 누군지 알거같다 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2950 2951 2952 2953 2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