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1.17 19:40

전북팬에게 쌍욕 박겠습니다

조회 수 12582 추천 수 188 댓글 45

300939_58758_5127.jpg 전북팬에게 쌍욕 박겠습니다


니네 라이벌 전남

18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세계여 2020.01.18 08:49
    우리나라 축구정보가 얼마나 무지했는지 알려주던 사건
  • BEST [레벨:22]전감남성 2020.01.17 19:43
    0s1t2i47 저거로 존나 놀렸음 ㅋㅋㅋㅋ
  • BEST [레벨:35]에바쎄바뎀바훔바 2020.01.18 08:58
    0s1t2i47 https://www.sports-g.com/wp-content/uploads/2017/03/PS17032200041g_99_20170322090206.jpg

    낙동강더비도 간닷!!
  • BEST [레벨:22]전감남성 2020.01.18 09:00
    에바쎄바뎀바훔바 https://sports.v.daum.net/v/20160318140703010

    이런 좋은 잔치에 깃발더비도 빠질 수 없지!!
  • [레벨:6]임종생신빠꾸축구 2020.01.17 19:42
    더비협약식🤦‍♂️🤦‍♂️🤦‍♂️
  • [레벨:22]서산 2020.01.17 19:42
    니라전ㄷㄷ
  • [레벨:31]0s1t2i47 2020.01.17 19:43
    더비협약식도 있음?ㅋㅋㅋㅋ
  • BEST [레벨:22]전감남성 2020.01.17 19:43
    0s1t2i47 저거로 존나 놀렸음 ㅋㅋㅋㅋ
  • [레벨:31]0s1t2i47 2020.01.17 19:44
    전감남성 어 놀릴만하겠닼ㅋㅋㅋㅋ 없던일이어섴ㅋㅋㅋㅋㅋㅋ
  • [레벨:22]전감남성 2020.01.18 08:57
    0s1t2i47 팬들도 씨벌 제게 뭐하는짓이다냐 남사시럿게 하구 ㅋㅋㅋ
  • BEST [레벨:35]에바쎄바뎀바훔바 2020.01.18 08:58
    0s1t2i47 https://www.sports-g.com/wp-content/uploads/2017/03/PS17032200041g_99_20170322090206.jpg

    낙동강더비도 간닷!!
  • BEST [레벨:22]전감남성 2020.01.18 09:00
    에바쎄바뎀바훔바 https://sports.v.daum.net/v/20160318140703010

    이런 좋은 잔치에 깃발더비도 빠질 수 없지!!
  • [레벨:23]SeouL_10 2020.01.18 10:30
    전감남성 근데 나 갠적으로 이거는 재밌었음 ㅋㅋ 정치적으로 이용당한거라는 의견도 있는데 졸 참신하고 선수들도 굴욕적인 모습 보이기 싫으니까 더 잘할거고
  • [레벨:1]용가리수프 2020.01.18 11:47
    SeouL_10 ㅇㅇ전남 수프 둘 다 팬인 내가봐도
    전남저거는 챙피하고 어이없는데 깃발더비는 괜찮다봤음
  • [레벨:21]Lukaz26 2020.01.18 07:40
    협약식 ㅅㅂ ㅋㅋㅋㅋㅌㅌㅌ 😂
  • BEST [레벨:26]세계여 2020.01.18 08:49
    우리나라 축구정보가 얼마나 무지했는지 알려주던 사건
  • [레벨:24]공팔삼 2020.01.18 08:49
    유럽 따라하고 싶은데 명분은 없으니까ㅋㅋㄱㄲ
  • [레벨:28]에필분백 2020.01.18 08:49
    더비매치 협약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욘종스시 2020.01.18 08:49
    http://m.kukinews.com/m/m_article.html?no=497763
  • [레벨:34]데어데블 2020.01.18 08:49
    90년대도아니고 2009년..
  • [레벨:21]이태민 2020.01.18 08:49
    저거말고 러비더비나 계속하지 아 해체했구나...
  • [레벨:31]BVBrandt 2020.01.18 08:49
    ??? : 자 저희 오늘부터 더비 관계입니다 땅땅땅
  • [레벨:35]Su-47 2020.01.18 08:50
    이런걸 협약까지 한다는게 유머 그자체네 ㅋㅋㅋ
    걍 호남지역에 있는팀이라 협약안해도 전라더비 호남더비 알아서 부를텐데
  • [레벨:22]전감남성 2020.01.18 08:54
    Su-47 팩트 :전남은 2부따리라서 그러기도민망하다
  • [레벨:35]Su-47 2020.01.18 08:54
    전감남성 그런의미로 뮌헨더비 언제복구되나..
    1860 뮌헨 ㅠ
  • [레벨:35]Redbulls 2020.01.18 08:58
    Su-47 바이에른 더비가 성사되는게 더 빠를거 같은데


    1860은 3부고 뉘른베르크는 2부임



    뉘른베르크 저번시즌만 해도 1부
  • [레벨:35]Su-47 2020.01.18 09:00
    Redbulls 제 말은 고작 1,2부 차이로 민망하다기엔 뮌헨더비보단 양반이라는 의미
  • [레벨:35]Redbulls 2020.01.18 09:01
    Su-47 2부에 있는 뉘른베르크를 잊지마세요..
  • [레벨:35]Su-47 2020.01.18 09:08
    Redbulls 2부에 있는 님네 작센더비팀 디나모 드레스덴이랑 같이 3부따리 할팀인데
  • [레벨:35]Redbulls 2020.01.18 09:10
    Su-47 걔네랑 더비한 적 사실 2년밖에 안됨 ㅋㅋ
  • [레벨:35]Su-47 2020.01.18 09:12
    Redbulls 3부(진) 디나모 드레스덴을 잊지마세요..
  • [레벨:28]고대앙리박희성 2020.01.18 08:53
    야! 오늘부터 너 내 라이벌이다~!
  • [레벨:23]SeouL_10 2020.01.18 10:30
    고대앙리박희성 ???: 너 개 못하잖아 ㅋㅋ
  • [레벨:1]숄라숄타이어 2020.01.18 08:59
    호남인은 멀리하라 뭐 이런더먀
  • [레벨:22]치즈토스트 2020.01.18 09:02
    볼때마다 어이없네 ㅋㅋㅋㅋㅋ 늙은이들 발상 수준ㅋㅋㅋ
  • [레벨:22]전감남성 2020.01.18 09:06
    치즈토스트 https://m.fmkorea.com/2543640703
    이런사건잇어서 조금 아웅다웅하는수준이엇고 원래호남더비라부르긴햇음 ㅋㅋ 라이벌의식부족하긴햇지만
  • [레벨:22]치즈토스트 2020.01.18 09:09
    전감남성 친절추 ㅊㅊ
  • [레벨:4]구슬 2020.01.18 09:11
    러비더비는 못끼누
  • [레벨:24]플리머스 2020.01.18 09:11
    협약을 왜 함?
  • [레벨:23]참깨라면미만잡 2020.01.18 09:33
    협약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참깨라면미만잡 2020.01.18 09:34
    매북 라이벌은 매남이지
  • [레벨:24]러브럼펌펌 2020.01.18 09:42
    "우린 오늘부터 적이다..."
  • [레벨:17]구스아일랜드 2020.01.18 10:13
    더비의미를 모르누...
  • [레벨:21]gopek 2020.01.18 10:14
    걍 억지로 만든 더비 ㅋㅋ
  • [레벨:22]존잘러하메스 2020.01.18 10:49
    자 오늘부터 우리 라이벌이다 알았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T1 2020.01.18 12:39
    지금부터 서로 죽여라
  • [레벨:26]pkbsl2 2020.01.18 13:42
    이제 못함 ㅋㅋㅋㅋ
  • [레벨:5]젭알깜빡아.. 2020.01.18 13:48
    ??????? 내가 지금 뭘 잘못본건가...이게 축구냐? 비즈니스지?
  • [레벨:16]어떤애니의팬 2020.01.18 15:28
    진짜 개그인건 FM에 전북 라이벌로 전남(같은 지역) 들어가 있다는 거지 FM 공인이네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2938 2939 2940 2941 2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