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2.14 09:11

[마르카 독점,TyC Sports] "벤제마 대체자" 라우타로 영입 타깃 + 레알 마드리드, 바이아웃 조항 지불 고려

조회 수 21014 추천 수 71 댓글 92

EQsPnpsX0AAeUOQ.jpg [마르카 독점,TyC Sports] "벤제마 대체자" 라우타로 영입 타깃 + 레알 마드리드, 바이아웃 조항 지불 고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는 레알 마드리드 영입 레이더에 포함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를 오랫동안 관찰해오고 있으며, 라우타로는 바르셀로나의 여름 영입 목표였지만 그의 이적료는 지난 여름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는 것을 막았다. 라우타로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사에 도달했으며, 조용히 옵션을 연구할 시간을 가졌다.


라우타로는 레알 마드리드가 자신의 바이아웃 조항인 115M 유로를 기꺼이 지불할 생각이 있다고 정보를 받았다. 라우타로는 올 해 33살이 되는 벤제마의 이상적인 첫번째 대체자 수준으로 본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요비치에게 달려있다. 요비치가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자신을 증명해낸다면 작업에 착수하지 않을 것이다.


아르헨티나 언론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가 라우타로를 위해 바이아웃 조항을 지불하고, 그를 설득하기 위해 매우 높은 계약을 오퍼할거라 알렸다. 이적료는 현재 이적시장을 고려하면 수용가능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바이아웃 조항을 지불하기 꺼리며, 협상을 선호한다. 


작년 여름 라우타로는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테이블 위에 있었지만 가격은 요비치보다 훨씬 높았고, 이는 요비치가 레알 마드리드로 도착한 이유 중 하나이다. 라우타로는 20-21시즌 바르셀로나의 영입 타겟이며, 33살이 되는 루이스 수아레스의 이상적은 대체자로 보고 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경제적인 상황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6/30일 전까지 120M 유로를 만들어내야 한다.


바르셀로나는 라우타로 영입전에서 그들이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의 영입이 불분명한 이유는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논 EU 자리가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밀리탕, 비니시우스, 호드리구, 헤이니에르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여름에 비니시우스가 스페인 시민권을 딸 것이라 생각하고 있지만 시즌 시작전 라우타로가 이탈리아 시민권을 따지 않는다면 여전히 인테르에 남아있을 것이다.



https://www.marca.com/futbol/real-madrid/2020/02/13/5e458fc746163f4e578b457e.html


TyC 스포츠(아르헨 언론)

레알 마드리드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영입을 위해 매우 높은 연봉을 제시하며, 그의 바이아웃 조항인 120M 유로를 기꺼이 지불할 것이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는 28경기 16골을 넣으며 빅클럽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바르셀로나는 메시를 도와주고 루이스 수아레스를 대체할 라우타로에게 관심을 갖고 있지만 지난 몇시간 동안 레알 마드리드가 라우타로의 바이아웃 조항을 지불할 것이란 정보를 받았다.


만일 이것이 확인된다면 아르헨티나 역사상 가장 비싼 이적료의 선수가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에 그를 데려오기 위해 거절이 어려운 많은 연봉을 제시했다. 이 금액을 지불할 수 있는 클럽들은 많으며, 선수가 어디로 갈 지 결정하게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라싱 클럽에서 데뷔하기 전에 이미 라우타로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했었다.


https://www.tycsports.com/la-liga/real-madrid-dispuesto-a-pagar-la-clausula-de-lautaro-martinez-20200213.html



7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1]자네이름은사네 2020.02.14 10:26
    은돔벨레 ㅋㅋㅋㅋㅋㅋㅋ 산초 댓글과는 다른 온도차
  • BEST [레벨:4]I3rowny 2020.02.14 12:09
    은돔벨레 음바페 사야지 정도는 할수있는거 아님? 음바페는 뭐 이미 레알이지 이런게 안되는거고
  • BEST [레벨:13]비닐씌워쓰 2020.02.14 10:38
    자네이름은사네 ㄹㅇㅋㅋㅋㅋ산초는 뭐 돌문 선수 아닌가봐?ㅋㅋㅋㅋ
  • [레벨:20]사리밥사리 2020.02.14 18:16
    희망시우스 ㅇㅇ 그 정도는 문제없다고 생각함ㅋㅋ
    근데 그런 댓글들이랑 이 글 댓글들이랑 같은 사람도 아니고 글마다 반응 다를수도 있지 않냐ㅋㅋㅋ 유도리있게 보면 됨.
  • [레벨:24]희망시우스 2020.02.14 18:18
    사리밥사리 반응은 다 다르겠지만 최근 음바페 레알 관련글 나오면 몇몇 파리 팬코나 대변인 새끼들이 씹선비모드 켜가지고 지랄하는게 한두번이 아님. 제일 많은게 저 배댓마냥 음바페는 엄연히 파리선수아님? 파리팬들 개빡칠듯or어리둥절 이럼.
  • [레벨:24]희망시우스 2020.02.14 18:19
    사리밥사리 ㅇㅋ 그 기사는 내가 못본듯 첼시는 욕 안먹는다한건 정정하겠음 내가 잘 모르고한듯 ㅈㅅ. 그냥 난 어느팀팬이든 그선수가 오면좋겠다 올인하자 사야된다 이정도 말은 할수있다생각함
  • [레벨:29]용개와트롤들 2020.02.14 20:48
    희망시우스 근데 팬들이야 그런 소리하는거 상관없는데 감독 지단이 대놓고 음바페 거론하는건 문제 있다고 봄. 램파드가 대놓고 산초 데려오고 싶다 이런 말 하진 않으니. 그리고 엊그제 지예흐 영입글에서 산초는? 이런 댓글 몇 개에 첼시 존나 욕쳐먹음 선수 맡겨놨냐고
  • [레벨:13]쥬지야 2020.02.14 21:00
    용개와트롤들 걍 레알은 존나 욕처먹어도 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단 씹추한 짓거리 하는데 그걸 쉴드치는 병신 레퀴도 있더라
  • [레벨:24]희망시우스 2020.02.14 22:28
    용개와트롤들 쥬지야 저새끼는 말마다 지랄하는 악성꾸레니 상대하지마셈. 지단이 계속 언급한건 문제있긴하지. 근데 지단언급한 기사가 아닌 음바페 레알관련 기사에서 팬들이 오면좋겠다는데 지랄하니 그렇지 ㅋㅋ 쥬지야는 바르샤빨면 이부류에선 걍 닥치면 좋겠는데
  • [레벨:32]공시합 2020.02.14 17:18
    요비치 대체자 아니었냐ㅋㅋㅋ
  • [레벨:33]펩빡이머리짝 2020.02.14 18:02
    라우타로 맨시티꺼임 ㅡㅡ
  • [레벨:32]알렉산드레 2020.02.14 18:02
    에펨에서도 라우타로 레알가던데
  • [레벨:24]샤이텍 2020.02.14 18:02
    맨시도 아구에로 대체로 노릴 거 같은데
  • [레벨:24]모짜르두 2020.02.14 18:03
    요 비 치 !
  • [레벨:26]내알아할게요 2020.02.14 18:04
    메시 있는 팀 가지않을까.
  • [레벨:38]사랑별 2020.02.14 18:04
    라우타로는 인테르껀데요 님들;;;;
  • [레벨:35]지주 2020.02.14 18:04
    얜 만약에 인테르 떠나면 바르샤 갈거 같음
  • [레벨:2]탈꾸레는지능순 2020.02.14 18:04
    인테르 종신해라
  • [레벨:11]제너럴라모스 2020.02.14 18:05
    음바페에 원기옥쏴라 그냥
  • [레벨:17]킹알마드리드 2020.02.14 18:05
    페레즈가 아게로 엄청 영입하고 싶어했던걸 보면 같은 아르헨 출신인 라우타로도 계속 지켜보고 있는거 같긴함 사실 이카르디도 완다만 아니었으면 영입됐을거임 근데 아직까지는 관심 정도고 바르사쪽이 더 확률 높아 보임 그리고 음바페 아직 파리 선수고 라우타로 영입한다해도 음바페랑은 다른 스타일이라서 공존 가능함
  • [레벨:26]으니와이니 2020.02.14 18:06
    메시랑 뛰고싶다고 하지 않았나?
  • [레벨:30]호러쇼염탐중 2020.02.14 20:35
    으니와이니 그런적은 없음. 그런데 뛰고 싶긴 하겠지. 자기네 나라 레전드 중의 레전드인데
  • [레벨:19]농구의신 2020.02.14 18:09
    요비치 이 ㅂㅅ때문에 꼬였네
  • [레벨:4]KingisBB 2020.02.14 18:10
    라우타로랑 음바페 둘다 동시에 영입은 불가능하지않음?
  • [레벨:22]망나뇽뇽이 2020.02.14 18:21
    KingisBB 둘 다 사려면 요비치 이스코 오드리오솔라 레길론 등등 팔아야하지 않을라나ㅠㅠ
  • [레벨:34]L.요비치 2020.02.14 18:34
    망나뇽뇽이 팔아도 상관은 없는데 팔릴지 의문이네요
  • [레벨:3]Se1fish 2020.02.14 18:10
    근데 솔직히 파리팬들 빡쳐있는거 이해도 가는게 항상 무덤이니 지옥이니 하면서 스컬그레이몬 취급함ㅋㅋ
  • [레벨:29]용개와트롤들 2020.02.14 20:51
    Se1fish 한국에선 파리팬 못할듯 ㅋㅋㅋ 사실 파리지옥 이딴 소리도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본인이 고주급에 끌려 이적하는건데 누가보면 마피아 데려다 납치해서 계약서 강제로 쓰게한줄 알겠네
  • [레벨:21]관전자 2020.02.14 18:10
    라우타로 잘하는거 같기는 하더라
  • [레벨:16]철강왕탄코 2020.02.14 18:11
    요비치나 잘 쓰세요 ^^
  • [레벨:18]투레주르 2020.02.14 18:11
    마네 데려오자
  • [레벨:21]Neri 2020.02.14 18:15
    요비치 첫시즌이라 다음시즌까진지켜보는게 낫지 바로 지르기엔..
  • [레벨:9]클라우스피셔 2020.02.14 18:16
    해리 케인
  • [레벨:1]navas 2020.02.14 18:17
    얘 패스좀 하냐 요비치랑 다른게 머임
  • [레벨:21]제리abc 2020.02.14 18:24
    요비치 망함?
  • [레벨:28]망곰다는그날까지 2020.02.14 18:38
    제리abc ㅇㅇ 저번에 시즌2호골 넣음 ㅋ
  • [레벨:28]망곰다는그날까지 2020.02.14 18:38
    요비치 돌문 와라
  • [레벨:7]부천에온세스크 2020.02.14 18:57
    요비치 골ㅈㄴ넣을때 보면 요비치가 나아보이는데
    라우타로가 계속수셔넣는거도아니고
  • [레벨:1]우원재 2020.02.14 20:26
    부천에온세스크 요비치 20경기2골입니다 .. 전방 움직임 개병신 시즌2호골도 발베르데가 떠먹여준거

    요비치 그냥 개폐급수준이라 이번시즌한정으로는 라우타로>>요비치같음
  • [레벨:7]부천에온세스크 2020.02.14 20:40
    우원재 그전은 요비치압살이라 ㅋㅋ 그렇게생각해씀,.,. 와봐야알긴할듯
  • [레벨:13]쥬지야 2020.02.14 21:05
    어차피 레알은 논이유 없음
    카세미루 비니시우스 호드리구 발베르데 다 논이유일텐데
  • [레벨:22]쌀강정 2020.02.14 21:18
    쥬지야 카세미루 발베르데는 스페인 시민권 있음
    밀리탕 호드리구 헤이니에르까지 와서 논이유 자리 없는 건 사실이고
  • [레벨:13]쥬지야 2020.02.14 21:20
    쌀강정 카세미루 딴지 얼마 안됬나보네
    저번시즌 초에 논 이유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1군은 비니 밀리탕 호드리구 인가 현재
  • [레벨:22]쌀강정 2020.02.14 21:22
    쥬지야 ㅇㅇ 현 1군 논이유는 그 3명 맞음 카발 둘 다 지난 시즌말 쯤에 시민권 땄음
  • [레벨:30]Nancy, 2020.02.14 23:47
    아니 이 글 망했네 미친
    여기서 싸우고 ㅈㄹ이여

이전 맨앞 다음
- +
571 572 573 574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