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2.14 17:25

잘생긴게 지겹다는 디시인

조회 수 83183 추천 수 592 댓글 345
잘생긴게 지겹다는 디시인 잘생긴게 지겹다는 디시인 잘생긴게 지겹다는 디시인

시발 이게 나라냐


참고로 본인 아만다 2.1
  • BEST [레벨:28]NIRO-HEV 2020.02.14 17:27
    루퍼트왕자의탑 존나 높네
  • BEST [레벨:24]날강두호통수ㅈ두 2020.02.14 17:31
    루퍼트왕자의탑 빌트 평점 이야? 낮을수록 좋은건가 보네
  • BEST [레벨:2]루퍼트왕자의탑 2020.02.14 17:27
    나 1.8인가 받음
  • BEST [레벨:23]오바메왕 2020.02.14 17:35
    이별ktx 그려 오늘도 든든하게 부탁한다 친구!
  • [레벨:25]해하 2020.02.14 23:23
    방구석간손미 그건 아님..암튼 아님
  • [레벨:28]제루가 2020.02.14 18:33
    3만 넘어도 번호 따임. 근데 내가 사귀고 싶은 마음 드는 정도의 여자는 내 번호 안따감 ㅠ
  • [레벨:22]마공대 2020.02.14 18:35
    5
  • [레벨:25]우축구왕 2020.02.14 18:37
    이거 평점은 누가 매기는 거임?
  • [레벨:22]영웅Tracer 2020.02.14 18:37
    나 맨날 3점 간신히 넘거나 내려갔다 왔다갔다하던데 ㅡㅡ
  • [레벨:20]겨드랑이사냥꾼 2020.02.14 18:37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
  • [레벨:32]알랭들롱 2020.02.14 18:41
    캐스팅 제의는 잘생기면 많이 받더라. 사촌동생이 네이버에 치면 나왔던 연기 잠깐 하던앤데 고등학교때 잠깐 우리집에 지내면서 심심하다고 혼자 명동 동대문 다녀오면 농담않고 기본 명함 10장씩은 받아오더라
  • [레벨:26]김새뮤 2020.02.14 18:41
    난 가입불가..
  • [레벨:31]조선통신사 2020.02.14 18:42
    아프리카bj 김인호급 와꾸인가보네?
  • [레벨:2]축구보단야구임 2020.02.14 18:43
    아만다 해본사람들 주작이라는 느낌안들음?? 초반에 1점대 꼬라박아서 자포자기하고 있으면 갑자기 마지막에 확인해보면 3.2 3.3이렇게 급상승해있던데 합격시켜서 현질유도하려는거같지않나요??
  • [레벨:24]윤하 2020.02.14 18:46
    축구보단야구임 그거 이새끼 존나 불쌍하네 시발 나라도 자존감 좀 챙겨주자 이렇게해서 뒤턴 여자애들이 주작햐주는걸껄
  • [레벨:2]축구보단야구임 2020.02.14 18:53
    윤하 본인이 점수매기기전에는 그사람 현재스코어 안나올걸?? 내가 여자 평가할때는 그렇던데
  • [레벨:23]///M 2020.02.14 18:47
    축구보단야구임 그거 자체는 4점 아님 3덤이라 주작같진 않은데, 상대 매칭이 첫날이랑 1주일후랑 너무 달라서 주작같음
  • [레벨:2]축구보단야구임 2020.02.14 18:54
    ///M 그건무슨말이야?? 첫날이랑 일주일후가 다른사람이라고??
  • [레벨:23]///M 2020.02.14 18:54
    축구보단야구임 첫날에 보여주는 사람들하고 일주일후에 보여주는 사람들하고 너무 외모차이가 많이나서..
  • [레벨:21]스테고 2020.02.14 23:29
    축구보단야구임 ㄹㅇ 초반에 별점테러 조지다가 막판에 4점 몰아주니까 주작같았는데. 와꾸 적당히 되는 애들은 그냥 합격시켜서 현질유도 시키려는게 맞는것 같음
  • [레벨:14]콘스탄티노플 2020.02.14 18:44
    ㅅㅂ...
  • [레벨:2]아리스 2020.02.14 18:44
    아만다 3.1인데 눈물나네진짜 씨바
  • [레벨:23]///M 2020.02.14 18:45
    아만다 3점 넘으면 사람처럼은 생긴거지..?제발..
  • [레벨:12]graegareg 2020.02.14 18:47
    아니 시발 이거 개구라임
    이거 보고 개빡챠서 나도 금방해봤는데 4점 넘고 상위1%로인데 저런삶 살아본적없음
  • [레벨:20]녹오미 2020.02.14 18:49
    아만다 3.8인데 아무의미없다
  • [레벨:3]오리가미 2020.02.14 18:51
    그냥 찐따들 킹받으라고 도발하는거
  • [레벨:24]이웃집페르난도 2020.02.14 18:54
    난 초등학교~ 중2까지가 전성기였음.

    숫기 없어서 조용한 편이었는데 고백하러온 여자애한테서 도망친 적이 있었음. 그 다음날 하교하는데 나는 모르는 여자애들끼리 나 때문에 놀이터에서 싸우고 있더라. 수업시간에 맨날 수업하다 말고 내 이름 부르면서 잘 생겼다고 해주던 이상한 선생님도 있었고. 중학교 입학할 때는 다른 반 여자애들이 나 보러 오고 그랬었음.

    그땐 진짜 내성적인 성격이라 그런 관심이 너무 부끄럽고 싫어서 숨고 싶었거든. 근데 역변해버린 지금은 그때 좀만 더 누릴걸 하면서 후회함ㅎㅎ 그래도 사회성 생긴 지금이 더 행복함.
  • [레벨:20]유비 2020.02.14 23:09
    이웃집페르난도 지금 뭐가됐든 그런추억 가지고있다는거자체가 자신감도 생기고 좋은거지 뭐.. 현재가 평범할지라도. 그래도 지금 행복한가부네 난 어렸을때로 돌아가고싶어 지금 기억가지고
    그래서 돈마니벌어야지
  • [레벨:14]어래켠증나 2020.02.14 18:59
    기만자 식기들 ㅋㅋㅋ 두번 시도해서 1.9 1.7 받아서 난 접었다
  • [레벨:21]플라이미 2020.02.14 19:01
    2.4였나 5였던 거로 기억하는데
  • [레벨:1]대한항공 2020.02.14 19:03
    허허 시발
  • [레벨:23]대림동최진혁 2020.02.14 19:05
    아...
  • [레벨:25]세게때리다 2020.02.14 19:08
    허 시발 댓글들봐라 3점대이상 존나게 있네 이 씹기만자들.. 부럽네.....
  • [레벨:2]언더바 2020.02.14 19:10
    아만다 3점대도 다 고만고만 한거 같음 4를 넘냐 마냐 부터인 것 같음
  • [레벨:29]이만희 2020.02.14 19:14
    시발 기만 코리아!ㅠㅠㅠ
  • [레벨:6]KRANKL 2020.02.14 19:26
    아만다 ㅇㄷ
  • [레벨:20]mmmmm76 2020.02.14 19:34
    아 시발 문재인 뭐하냐고
  • [레벨:4]장내사정 2020.02.14 19:53
    좆같넌 씨발인생
  • [레벨:24]바이발스 2020.02.14 20:01
    헬스하면서 거울속에 비친 쭈굴이 오징어를 볼때마다 진짜 갈아버리고 싶은 심정을 알까??
  • [레벨:20]짝사랑빌런 2020.02.14 20:53
    난 3.4인가가 최고점수
  • [레벨:23]안드로포프 2020.02.14 21:07
    초중딩때 인기 많다가 중3때 안경쓰고부터 폭락하더니 쭉 내리막길 인생
  • [레벨:19]김우정귀여워 2020.02.14 21:22
    아 갑자기 개좆같다 그낭
  • [레벨:17]구르밍미 2020.02.14 21:47
    아만다는 무시할만한데 틴더피드시발 진짜 부럽다
  • [레벨:12]복수귀오자서42 2020.02.14 23:42
    관종새끼 지랄하다 고자 되어라
  • [레벨:4]봉신욱 2020.02.15 01:43
    개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질리던데
    들을때마다 좋음 저건 기만하려고 쓴글이야
    아만다 4점이 뭐가 자랑이라고 쓰냐 ㅋㅋㅋㅋ
  • [레벨:22]레스히프 2020.02.15 04:51
    나도 어릴때 가는데마다 배우시키라고 난리였다는데 지금은 왜 이럴까
  • [레벨:25]다람다람 2020.02.15 05:03
    소개팅어플 알바있다 ㅋㅋ 진짜로있다 저어플은 어쩐지모르겠는데 확실히있음ㅋㅋ
  • [레벨:8]로니강 2020.02.15 06:37
    와 ㄷㄷ
  • [레벨:24]이게말이야방구야 2020.02.15 14:45
    저렇게 잘생겼다는데도 1점준 새키는 뭐하는새키냐

이전 맨앞 다음
- +
9689 9690 9691 9692 9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