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2.15 13:21

논란이 있었던 스트리머 2명의 합방

조회 수 72010 추천 수 357 댓글 99
  • BEST [레벨:24]Kasher 2020.02.15 13:22
    마허가 이어준 인연
  • BEST [레벨:1]아이엔젤 2020.02.15 13:21
    우리끼리
  • BEST [레벨:35]한카리아스 2020.02.15 13:25
    이렇게 봐도 릴카가 이쁜거같은데
  • BEST [레벨:10]돈절제 2020.02.15 13:24
    Cayde-6 트위치 관계자 부인이요
  • [레벨:26]오늘도빨갛다 2020.02.15 13:35
    현실은175cm 예전부터 방송 했으니 걍 컨셉 계속 지키는거지 방송 존나 오래했을거임
  • [레벨:22]김찰스 2020.02.15 13:41
    오늘도빨갛다 중반아님?
  • [레벨:26]오늘도빨갛다 2020.02.15 13:41
    김찰스 셋이면 초중반이라고 하자 그냥
  • [레벨:5]hysnak 2020.02.15 14:17
    오늘도빨갛다 시옷 들어가면 중반이다 셋 넷 다섯 여섯
  • [레벨:27]승격왕 2020.02.15 13:26
  • [레벨:13]슈바이네 2020.02.15 13:29
    현실은175cm 줄그은거 극혐 ㄷ ㄷ
  • [레벨:21]dnfntksla 2020.02.15 13:40
    현실은175cm 저거전에 듣보다가 저거 그리고 인기떡상해서 계속 그리는거임
  • [레벨:21]Royalty2 2020.02.15 13:26
    왼쪽 : 서새봄 (지금 인방갤 불타게 만든 인물)
    오른쪽 : 릴카,뜨뜨뜨뜨 뷰봇으로 몰아낸 운영자 마이크 허의 부인 (적폐)
  • [레벨:1]LISP 2020.02.15 13:36
    Royalty2 근데 흐앙 저사람 뭐했는데 사라짐? 한동안 ㅈㄴ많이보엿엇는데
  • [레벨:21]Royalty2 2020.02.15 13:59
    LISP 스팀 계정공유 논란부터 다른 스트리머 사생활 폭로 논란 등등이 터지면서 방송 접고 후에 마이크 허랑 결혼함
  • [레벨:25]보아 2020.02.15 13:26
    흠 이게뭐야 그래서
  • [레벨:1]쿰척척쿰척쿰척 2020.02.15 13:26
    둘 다 누군데 십떡들아
  • [레벨:20]밀리토 2020.02.15 13:26
    트위치는 존나이쁘면 안되고 약간 만만하게 생겨야 인기 많은거같음
  • [레벨:3]우정 2020.02.15 13:27
    밀리토 아프리카는 존나 이쁨?
    궁금해서 묻는거
  • [레벨:26]오늘도빨갛다 2020.02.15 13:31
    우정 걍 그게 그거고 젖을 얼마나 까냐 차이 같은데
  • [레벨:20]밀리토 2020.02.15 13:46
    우정 님 트위치 씹덕임?
    궁금해서 묻는거
  • [레벨:3]우정 2020.02.15 13:48
    밀리토 ?
    아니 존나 이쁜애 좀 알고싶어사
    누가 이쁨?
  • [레벨:20]밀리토 2020.02.15 13:49
    우정 모름 여캠 안봄
  • [레벨:3]우정 2020.02.15 13:49
    밀리토 뭐여; 그럼 트위치 보는 사람인가....
    겁나 공격적이네
  • [레벨:20]밀리토 2020.02.15 13:57
    우정 그런거 안봄 그냥 사진 올라오는거 보고 말하는거임
    저딴거 볼시간에 야동봄
  • [레벨:6]김치뽀끔밥 2020.02.15 14:09
    우정 수용소보면 가슴 ㅈㄴ 크고 몸매좋고 이쁜애들은 다 아프리카던데
  • [레벨:7]낄렵슨ㅋ 2020.02.15 15:55
    밀리토 맞음 상상연애 해야하기때문에
    만만하게 생겨야됨 ㄹㅇ ㅋㅋ
  • [레벨:5]아야와스카 2020.02.15 13:26
    누리끼리
  • [레벨:24]모모노기카나 2020.02.15 13:26
    갑자기 인방글 왜이렇게 많아짐?
  • [레벨:21]4am 2020.02.15 13:28
    모모노기카나 서새봄 떡밥 + 인방갤 완장들 전부 내려가서 여론통제 풀림
  • [레벨:24]맑은바다 2020.02.15 13:36
    4am 무슨 떡밥?
  • [레벨:21]4am 2020.02.15 13:41
    맑은바다 1.자랭 원딜걸려서 탑한테 바꾸자고함
    2.탑이 거절했는데 오른 꼴픽함
    3.저러고 탑님은 바꿔주실거야~ 시전함. 결국 원래 탑이랑 듀오중인 서폿이 탑에 꼴아박음
    4.저거로 논란 생기니까 '어차피 유튜브는 편집하면 돼~', '어차피 난 잘먹고 잘사니까 너무 걱정하지마~' 라고 말 함
  • [레벨:24]맑은바다 2020.02.15 13:52
    4am ...
  • [레벨:33]용병팝니다 2020.02.15 13:27
    새봄추 뭐 터졌음?
  • [레벨:9]jrgheed 2020.02.15 13:28
    용병팝니다 자유랭 꼴픽
  • [레벨:25]체에에엘쉬 2020.02.15 13:30
    용병팝니다 랭크에서 자기 정해진 라인 상관없이 자기 가고싶은 라인가겠다고 꼴픽했다가 욕먹는중
  • [레벨:27]박지현 2020.02.15 13:28
    근데 쟤네누군진 모르겠는데 쟤네 연봉 1억넘지? 근데 그만큼 방송잘하고 예쁨? 게임잘함?
  • [레벨:23]IllIIllI 2020.02.15 13:29
    박지현 육수들이 좋아할수있게게 만만해보여야 인기많음
  • [레벨:2]모든일에최선 2020.02.15 13:33
    박지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보니까 돈을 많이 벌겠지?
  • [레벨:7]별방 2020.02.15 13:41
    박지현 확 이쁘면 안됨. 약간 만만하게 어쩌면 내가 넘볼수도 았겠다! 혹은 나한테 잘해줄거다! 라는 생각나게 애매하게 이뻐야됨.
  • [레벨:19]사보추어 2020.02.15 13:28
    좆방글들 왤캐 많냐 시발 뭔데 맨날 ㅈ도 이해안가는데 지들끼리 낄낄거림
  • [레벨:2]전술 2020.02.15 13:28
    사보추어 포텐이 누구소유냐 ㅅㅂㅋㅋ
  • [레벨:23]IllIIllI 2020.02.15 13:30
    사보추어 인방글인거 같으면 니가 안들오면되는걸
    뿌득뿌득 기어들어와서 염병함 왜???
    포텐글 다 보나봄?? 시간많아 보여서 부럽긴하네 ㅋㅋㅋㅋ
  • [레벨:24]공일이삼 2020.02.15 13:32
    ?? 사진만 봐서는 무슨 내용인지 전혀 모르겠는데.. 무슨 논란이라는거?
  • [레벨:20]손나바카나 2020.02.15 13:33
    서새봄이 뭔 잘못함? 설명충 등판좀
  • [레벨:26]오늘도빨갛다 2020.02.15 13:34
    손나바카나 롤에서 원딜픽 걸렸는데 탑간다고 땡강피고 안된다니까 게임 시작 직전에 탑 캐릭 픽박았다는데
  • [레벨:1]예지는존예지 2020.02.15 13:40
    손나바카나 그것도 랭겜에서
  • [레벨:31]빵떡잉 2020.02.15 13:36
    아 ㅎㅇ 보기 역하다
  • [레벨:27]bluf 2020.02.15 13:38
    저거 진짜 얼굴에 그린거였구나
  • [레벨:23]리밥레전드킹케니 2020.02.15 13:58
    유유상종
  • [레벨:22]이세환 2020.02.15 14:07
    씹떡 새끼들아 인생을 살아라 제발 ㅈ도 관심 없는 년을 왜 축구사이트에서 봐야 되냐 애미
  • [레벨:18]비추배달부 2020.02.15 14:52
    씹덕새끼들아 나가서 여자를 만나 왜 이딴거에 유사연애감정을 느끼냐
  • [레벨:21]LFC클롭 2020.02.15 14:57
    진짜 끼리끼리였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얼음꿀차 2020.02.15 16:53
    ㅈㄴ 끼리끼리에 그 사건 있고도 흐앙 언급하고 ㅋㅋㅋ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