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25 14:03

[서호정 칼럼] 이청용 영입을 위해 영혼까지 끌어모은 울산 / 모기업 반응도 긍정적

조회 수 20416 추천 수 111 댓글 52
[서호정 칼럼] 이청용 영입을 위해 영혼까지 끌어모은 울산 / 모기업 반응도 긍정적

“언론에서 울산이 꾸준한 관심과 진정성으로 이청용을 모셨다고 표현하는데, 우리야말로 이청용 선수의 일관되고 진중한 모습에 감사하다. 요즘 표현으로 ‘영혼을 끌어 모아’ 첫 제안에서 모든 걸 제시했다. 

(※구단 관계자는 이청용 영입 후 어떤 선수도 데려올 수 없을 정도로 이적시장의 남은 예산을 모두 동원했다고 얘기했다.) 

만일 거기서 선수가 다른 생각을 갖거나, 타 팀의 제안에 흔들렸다면 우린 잡을 수 없었다. 하지만 흔들리지 않더라. 가장 먼저 관심을 보여줘서 고맙다는 말과 함께 정말 계약까지 일관되게 마무리했다. 많은 선수를 영입해 봤지만 선수 개인과의 협상만 놓고 보면 그 과정이 가장 깔끔했다. 왜 이청용을 사람들이 그렇게 좋게 말하는지 알게 됐다.”

김광국 울산 대표는 “모기업 반응도 굉장히 긍정적이다. 잘 데려왔다고 한다. 울산 팬들과 시민들 반응도 뜨겁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개막을 미룬 것은 옳은 일이지만 개막이 연기된 게 아쉽다. 군불만 떼다가 그치면 안 되니까. 그만큼 기대가 된다. 잘 준비해서 울산의 이청용이 K리그에 긍정적 기여를 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맨앞 다음
- +
9518 9519 9520 9521 9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