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3.26 21:59

넷플릭스가 유독 한국에 지원을 많이 해주는 이유

조회 수 78291 추천 수 528 댓글 267

a_wa9f284003_25dcb0358470a9aee4fabf2cbb7eb38133f0223e.jpg 넷플릭스가 유독 한국에 지원을 많이 해주는 이유

NaverBlog_20150909_195438_00.jpg 넷플릭스가 유독 한국에 지원을 많이 해주는 이유


한국드라마가 잘 나가니까

  • BEST [레벨:23]총몽 2020.03.26 22:02
    고래. 우리도 하체는 친일이잖아
  • BEST [레벨:1]MraZ 2020.03.26 22:03
    고래. 경험상 딱 그거임
    우리가 인터넷으로만 소식을 접하니까 인터넷 여론 위주로 접하게 되고 현실은 정반대인거
    나 대만갔을때 게하에서만 살았는데 한국이라니까 다 드라마니 걸그룹,보이그룹이니 하면서 다 말 오지게 걸더라
  • BEST [레벨:25]불루길 2020.03.26 22:18
    한국 히트=최소 아시아 히트
    우리는 유행을 이끄는 트렌디 마켓이라 이해하면 됨
    근데, 이걸 국가에서 잘 활용을 못한다는 생각이 든다
  • BEST [레벨:5]afsdfee3 2020.03.26 22:01
    고래. 거긴 아가리만 혐한
  • [레벨:21]에픽유니크 2020.03.26 23:40
    삼성닌텐도인수 우리나라에선 일드 고정수요층도 있고 ㄱㅊ은거 같은뎅 ㅋㅋ
  • [레벨:2]참버드 2020.03.26 23:40
    에픽유니크 우리나라에서 일드가 인기많았던것도 2010년대 초반아님?
  • [레벨:21]에픽유니크 2020.03.26 23:41
    참버드 그런가 그때쯤해서 명작들이 많았던거 같은데..
  • [레벨:4]ㅇ!ㅇㄱㅁㄱㅇ 2020.03.27 01:12
    삼성닌텐도인수 이제 일드 전성기때랑 비교해도 넘사벽임..
  • [레벨:10]ㅇㄸㅉㅆㅇ 2020.03.26 23:23
    넷플릭스가 유독 한국에 지원을 많이 해주는 이유
    ㅇㄷ
  • [레벨:22]섹치롤 2020.03.26 23:32
    애플이랑 다르네 ㄷㄷ
  • [레벨:20]Fkdkd 2020.03.26 23:36
    이태원클라쓰 원작자 돈 개많이 벌겠네
  • [레벨:22]콜라보이 2020.03.26 23:36
    으엥
  • [레벨:23]오늘하루도패고싶 2020.03.26 23:45
    이태원 후반에 너무 재미없던데
  • [레벨:2]침략자 2020.03.27 00:15
    한국인들 이해불가한점 : 한국대기업이 컨텐츠 또는 특정시장 장악하면 자본주의 돼지라고 욕하며 대기업 욕하는데,,,
    외국 글로벌 대기업이 한국시장 잠식하면, 지원을 해준다, 투자를 한다라며 좋아함.
    왜 좋아하는걸까?
    자국기업 육성해서 넷플릭스가 빨대 꽂을 시장을 지키는게 국익에는 이익일텐데.
  • [레벨:21]공식간지남 2020.03.27 00:21
    대만새끼들 넷플은 솔직하구만..
  • [레벨:24]에구문희나 2020.03.27 00:45
    섬짱깨 씨벌럼들
  • [레벨:10]이히낙락 2020.03.27 00:47
    한국드라마는 대체 왜 인기인지 모르겠다..
  • [레벨:5]fri2nds 2020.03.27 02:22
    이히낙락 일본 av가 왜 인기있는지 와 같은 맥락
  • [레벨:20]인혜 2020.03.27 09:35
    외국살면서 느낀건데 아시안중에서 대만애들이 특히 한국인 좋아함 ㅋㅋㅋ
  • [레벨:4]배수빈 2020.03.27 10:06
    사랑의 불시착 1화에서 1차 : 현빈 지뢰밟고 쩔쩔매는데 손예진이 놀리는거보고 뭐야이거....2차 손예진 북쪽군사분계선에서 폴짝폴짝 뗘댕기는거보고 18 하고 그뒤로 안봤는데
  • [레벨:25]두부두부두부두붇 2020.03.27 10:57
    이거 포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팔 국뽕 과다 치사 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5570 5571 5572 5573 5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