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01 23:44

고소장 내용이랑 검사 판단은 이렇네

조회 수 40825 추천 수 202 댓글 59


범죄사실.png 고소장 내용이랑 검사 판단은 이렇네
범죄사실2.png 고소장 내용이랑 검사 판단은 이렇네




여기까지가 강만식이 고소한 내용









검사 판단.png 고소장 내용이랑 검사 판단은 이렇네



이건 검사 판단




보니까 방플이 뭔지 모른다 이딴 거 그냥 다 헛소리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55993018



링크는 여기 들어가보면 직접 볼 수 있음

  • BEST [레벨:23]치킨게임 2020.05.01 23:48
    욕히자마앙 ㅇㅇ 2번보면 객관적 사실이라고 말때려버린거보면 방플사실로 여기는듯
  • BEST [레벨:21]letrange 2020.05.02 00:04
    "피의자(개소주)가 방송한 내용과 관련된 기초사실이 객관적인 사실과 부합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이상"
  • BEST [레벨:2]너무너무너무 2020.05.02 00:09
    sd3e 그러니까 개소주란 사람이 저런 발언을 한게 충분히 사실에 기반한 내용이다 라고 말한 거임. 다만 완전히 저게 팩트다 이거라기보단 현재 주어진 정보로는 방플 이야기가 어느정도 신빙성을 가지고 이야기한 것으로 판단되며 반대측이 이를 반박할 만한 의미있는 어떠한 증거도 가지고 있지 않다 이정도.
    즉, 법적으로는 사실보다 본인이 그걸 사실이라고 믿었냐가 중요한 경우가 있는데, 이것도 비슷. 충분히 그렇게 말할 합리적인 사유가 인정되고 상황도 그리하다 라는 거.
  • BEST [레벨:28]BISSAKA 2020.05.02 00:05
    게임오바. 전부 구속시켜. 씹 새기들
  • [레벨:2]sd3e 2020.05.02 01:51
    물리치료 나도 첨에는 너랑 같은 의견이였는데 지금은 검사는 방플에 대해 확실히 인지하고있다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음
    검사가 보기엔 방플 유무가 중요한게 아니고 결국 개소주가 강만식의 게임플레이 방송(객관적으로 발생한 사실)을 보면서 자신의 판단(방플이다)을 말한것이 명예훼손은 아니다로 본것같음
  • [레벨:2]파비오깐나바로 2020.05.02 01:02
    젓꺽지털 대깨만 ㄷㄷ
  • [레벨:5]열등감코리아 2020.05.02 00:29
    근데 좀 무섭다ㅋㅋ 꼭 인생망하라고 부두술거는거같음
  • [레벨:7]Markove 2020.05.02 00:35
    방플을 했다 안했다가 아니라
    충분히 의심할만한 상황이었고
    이에대해 반박할 명확한 증거가 충분하지않아서 무혐의뜬거같은데
    뭐 어차피 방플이라 생각하는사람들은 방플맞네 할듯
  • [레벨:22]초코틴틴 2020.05.02 01:21
    Markove 이게 맞지않나. 허위사실 적시는 본인이 허위사실임을 인지하고 있을 때만 적용돼서 그런 거 아닌가
  • [레벨:10]예비알등이 2020.05.02 00:36
    만약 방플인거인정하고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으면 그거하난건졌을텐데 아니라고존나우기니 싹다말짱도로묵ㅋ
  • [레벨:29]울산정수 2020.05.02 00:57
    평검사들도 우리랑 같은 사람들이다 유튜브도 보고 롤도하고

    만식이가 한 검사라서 롤알못이라는 핑계는 절대 아니지 ㅋㅋㅋ
  • [레벨:21]아르세날 2020.05.02 02:33
    낯설겟지만 어쩌겟어.
    충분히 합리적으로 의심할만한 정황들로 추론한건데. 심지어 이건 대회에서 그랬다며. 그러면 대회의 공정성까지 고려하여 공개한거다하면..
    명예훼손까지 될려면 진짜 악의적으로 해야됨.. 그냥 강만식이 승부조작을 의뢰했다 뭐 이런? 밑도 끝도 없이
  • [레벨:21]천진반 2020.05.02 09:18
    저작권까지 무혐의는 의외네

이전 맨앞 다음
- +
6860 6861 6862 6863 6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