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5.09 18:42

중고딩나라 개새끼들 진짜 많네

조회 수 56074 추천 수 441 댓글 108
635C568C-4FEE-47BB-A09E-EA4B3AEF2F2E.jpeg 중고딩나라 개새끼들 진짜 많네
C424251E-F719-43E2-A51F-79354DD01EB6.jpeg 중고딩나라 개새끼들 진짜 많네


직거래 하려 했는데 구매자가 걍 거파 냄
난 거파 나고 그러면 일단 카톡 친추해서 어떤 새낀지 확인하는데


8B5024C8-5DC9-44E5-A5EB-2B692A1A28D0.jpeg 중고딩나라 개새끼들 진짜 많네


일 생겨서 못 온다고 거파 냈던 새끼가 카톡으로 125 에눌 보냄 ㅋㅋ


130으로 까는 거 바로 받아주니까 만족 못하고 더 에눌하네 씹새끼
  • BEST [레벨:22]잉여잉 2020.05.09 23:56
    병신아 된다고하고 집앞으로올때쯤 차단박아야지
  • BEST [레벨:2]슦프림 2020.05.09 23:57
    잉여잉 선생님은 혹시 서울대생이십니까?
  • BEST [레벨:22]고민시 2020.05.09 18:43
    구질구질
  • BEST [레벨:12]춥고배고파 2020.05.09 23:57
    슦프림 진짜 저렇게 구차하게 살면서 명품으로 치장하고 싶나 ㅋㅋㅋㅋㅋㅋ 행동에 여유가 있어야 명품도 빛이 나는건데
  • [레벨:18]사마엘 2020.05.10 00:34
    난 a4 영화포스터 500원에 팔았는데 그 구매자는 5000원에 팔고 있더라
  • [레벨:24]은행나무 2020.05.10 00:37
    저번에 중고나라에서 G29 레이싱휠 산적있는데
    개싸게올라왔길래 바로연락했는데 이미예약중이라길래
    혹시불발되면살게요 하고 저녁에 다시 연락해봤는데
    먼저사기로한놈 저녁6시에온다그랬다가 8시에온다고했다고그러다가
    9시쯤에 3번째연락해보니까 뭐 월급날이 내일이라 돈을 내일줄수있다는둥같은 소리 한다길래 그냥제가 지금갈게요 하고 입금부터 먼저 박고 전철타고 왕복두시간반거리 갔다옴
    시세 3~40하는거 26에삼;;;;
  • [레벨:5]Meditch 2020.05.10 00:38
    태어나서 중고거래는 중고차만 해봤음.
    중고거래 자체를 안하면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음.
    필요한 제품은 한 번 더 생각하고 구매하고
    나중에 팔거 같은 물건은 애초에 사질 않음.
    값어치 다 떨어질 때까지 쓰고 버림.
    살 물건도 새 제품, 대부분 정가 다 주고 삼.
    중고 알아보는 시간에 돈 한 푼 더 벌면 가격 메워짐
  • [레벨:24]초카 2020.05.10 01:03
    나였으면 집앞으로오면 125에서 좀 더까준다하고 잠수탐
  • [레벨:22]붉은새 2020.05.10 01:09
    오 부천
  • [레벨:34]김성규내꺼 2020.05.10 05:02
    반대로 내가 구매자인데 넘 쿨하게 거래한다니까
    거래하기 20분 전 파토낸 적 있음.
    사촌 주기로 했다면서ㅋㅋ
    20분 전에 갑자기?ㅋㅋ
  • [레벨:22]벙개번개막창 2020.05.10 08:08
    난 원래 팔때 평균보다 싸게 올리고
    네고할 거지 분들은 문자보내지말라고해도
    싸게파니까 문자 존나오던데
  • [레벨:21]모하비 2020.05.10 09:30
    난 직거래시.. 30프로 예약금 받음.

이전 맨앞 다음
- +
7757 7758 7759 7760 7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