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5.09 20:17

똥꼬충들 코로나에는 꿈쩍도 안하지 ㅋㅋ

조회 수 47319 추천 수 343 댓글 135

F1625FCE-2CA1-4149-8A73-F4DB2AA5F72C.jpg 똥꼬충들 코로나에는 꿈쩍도 안하지 ㅋㅋ

C0BBEAE8-BA79-4D88-A6DA-42DF600CF70C.jpg 똥꼬충들 코로나에는 꿈쩍도 안하지 ㅋㅋE991ECBE-FCEC-4591-B15E-EC4071839D13.jpg 똥꼬충들 코로나에는 꿈쩍도 안하지 ㅋㅋ

539980F7-8F0B-4B88-AD8B-EC3FDB3BBF11.jpg 똥꼬충들 코로나에는 꿈쩍도 안하지 ㅋㅋ

91302597-2094-4861-8193-D90796F15691.jpg 똥꼬충들 코로나에는 꿈쩍도 안하지 ㅋㅋ


에이즈 걸려도 하는놈들인데 코로나가 무섭겠냐고 ㅋㅋ


세금도 줄줄세는데 똥꼬충새끼들 어디한데모아 불태워 죽여야한다

  • BEST [레벨:23]나의나라 2020.05.09 20:20
    저 씨발새끼들이 매년 국민건강보험 몇천억씩 쳐먹고있음. 에이즈약 건강보험지원 그만해줘야된다
  • BEST [레벨:23]나음부뚜르보작스 2020.05.10 00:51
    게이들이 얼마나 골때리냐면
    에이즈걸린 게이의 성욕도 존중해줘야한다는 개씹소리를 했다가 십자포화맞은 적이 있음.
    내가 동성애를 반대하지 않는 입장이지만
    학계에서 끊임없이 고발하는 것이 게이들은 반성기미가 없다는 점임.

    솔직히 세금 오지게 쳐먹는 무임승차자라고 다쳐죽여야하는 족속이 되는 게 말이 되냐.
    흡연자도 다 쳐죽이게?
    게이는 인정하되, 이새끼들에게 압박을 넣어서 지들끼리 에이즈환자를 격리시키는 게 필요함.
  • BEST [레벨:18]심월 2020.05.10 00:46
    나의나라 그건좀..여자랑하다가 걸리는 사람도 있는데
  • BEST [레벨:12]프흐흐흣 2020.05.10 00:54
    나음부뚜르보작스 흡연자들은 세금 오히려 낸다 ㅅㅂ
  • [레벨:20]Idoc 2020.05.10 03:37
    joke하수 일단 내생각은 짧게,

    1. 확진의심 증세가 있는데도 간 똥꼬충이 문제
    2. 사회적 거리두기 실행 안하고 기어이 클럽 쳐 기어간놈들 업보

    하지만 왜 굳이 왜 똥꼬충들만 타겟해야하나 싶지. 너무 서로 혐오하는 느낌을 많이받아서 내 의견쓴거임

    그리고, 한국은 코로나 터졌을때 이태원이나 강남클럽에도 사람 존나 많았는데 ㅋㅋ 그사람들은 비판안하고, 쉬운 똥꼬충들만 마녀사냥 하니깐 안타까운거지.

    왜 굳이 똥꼬충들만 에이즈 "퍼트린다" 라는걸 강요함? (게이 = 에이즈) 이런 마인드로 생각하는거임?

    글이나, 댓글들 보면 다른 병신 커뮤니티랑 다를게 뭐가 있나싶다. Ilbe 나 O.U 나 펨코나 다~ 똑같음
  • [레벨:20]소시오패스 2020.05.10 03:52
    Idoc 위에 질본표에 성접촉 99퍼에
    신규 에이즈 인원 총 1191명중 남자가 1100명...
    똥꼬충들이 에이즈 퍼뜨리는 주요인이 맞는거 같은데?
  • [레벨:20]소시오패스 2020.05.10 03:56
    Idoc 그리고 재수가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똥꼬충들이 다수 포진 되어있는 곳에서
    코로나가 걸려서 더 욕먹는거지
    근데 이상하네
    일반 클럽들은 이렇게 코로나 퍼진거
    못들었고 확샤안된거 같은데
    하필 똥꼬충클럽에서 퍼졌네?
    쉽게 다발적으로 퍼진게 똥꼬충들의 사랑방법에
    있지않을까? 의심됨
  • [레벨:23]더블냥이집사 2020.05.10 01:02
    기독교쪽에서 많이 찔러줘서 만든거였다고 한거 본거 같은데 이 프로그램 아니었나
  • [레벨:23]나음부뚜르보작스 2020.05.10 01:05
    더블냥이집사 맞음
    저 의사양반도 쿨타임 돌 때마다 올라오고 꾸준히 반박글 올라옴
  • [레벨:23]llIllIIl 2020.05.10 01:10
    아씨발개좆같은새끼들
  • [레벨:7][찬반댓글] 2020.05.10 01:10
    역시 포도코리아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는자만이 살아남는다 ㅋㅋㅋ
  • [레벨:22]mandodo 2020.05.10 01:11
    저거 내용 포도였던거 아님?
  • [레벨:25]초코초코칩쿠키 2020.05.10 01:15
    mandodo 나도 포도라고 펨코서 들은거 같은디. 팩트면 존나 심각한데...
  • [레벨:23]키르아x헌터 2020.05.10 01:16
    초코초코칩쿠키 반박글 읽어보니까 저 목사가 존나 과장해서 말하긴 했는데

    에이즈 환자 중에 동성애자 비율이 압도적인 것

    월 90만원씩 에이즈 약값 지원되는 것

    이 두가지는 확실한 펙트더라.

    그래서 동성애를 막진 못하더라도 관리를 엄격히 할 필요가 있음.
  • [레벨:22]따깡따깡 2020.05.10 01:17
    mandodo 팩트는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애널은 에이즈 감염률을 높이고 게이들은 평균적으로 많은 상대와 성교를 한다는 점이 에이즈 감염률을 높이는 이유가 됨
  • [레벨:9]안쟈나프 2020.05.10 02:43
    mandodo 완전 포도는 아니고 msg 좀 친 듯
  • [레벨:4]검우빈 2020.05.10 01:14
    저씹새끼들 화형식때려야함 씨발 개극혐
  • [레벨:22]혐5코리아 2020.05.10 01:15
    게이끼리 셱하면 없던 에이즈가 생기는건 아니지?
    감염자가 전파시키는 거면
    코로나 마냥 감염자 수가 적을 때
    철저히 관리하면 환자 느는건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어차피 게이 혐오하나 안하나
    그 수가 줄거나 늘진 않을거 같은데
  • [레벨:22]따깡따깡 2020.05.10 01:23
    혐5코리아 철저히 관리하려면 공론화가 되야 하는데 공론화시키려고 하면 바퀴벌레마냥 다 숨는다고 그 것도 못하게 함. 그렇다고 모든 감염자가 약을 철저히 먹는지도 확인하기 어려움. 어쩔 수 없는 최선의 방법이 이거밖에 없음
  • [레벨:23]trashcan 2020.05.10 02:23
    혐5코리아 그니까 그 철저하게 관리하려고 해도
    에이즈걸린 게이들의 성욕도 인정해야한다면서 인권탄압이라고 주장하는 게 성소수자단체
  • [레벨:26]15cm 2020.05.10 01:16
    똥들
  • [레벨:4]심오한시.모 2020.05.10 01:19
    에타에 게이 존나 많음 ㅅㅂ
    글 보면 게이 옹호중이야 미친 새끼들이
  • [레벨:1]fmkokoko 2020.05.10 01:24
    나증에 불치병 같은 거 걸리면 에이즈 환자 찾아서 걸려야겠다.. 가족한테는 피해 안주고 나라에서 돌봐줄거 아냐...
  • [레벨:15]8544582 2020.05.10 01:25
    fmkokoko 에이즈는 에이즈 치료비만 지원함, 그래도 요양병원 입원비는 주긴 함
  • [레벨:9]움짤이좋아ㅎ 2020.05.10 01:26
    애들 왜이렇게 화났냐
    게이들이 짐승도 아니고 사람인데 무슨 말을 그렇게 까지 심하게 하나 싶다.
    난 솔직히 게이들 성향 인정도 안하고 이해도 안하지만 존중은 해줘야 한다 생각한다
    하지만 일단 이 고리를 끊기 위해선 성교육때 에이즈나 성병 및 사회적 혼란같은 게이에 대한 거부감을 살짝 심어줘서 사전에 방지해야 한다고 생각함
  • [레벨:23]trashcan 2020.05.10 02:22
    움짤이좋아ㅎ 그니까 니가 마지막에 지적하는 그런 조치를 성소수자단체에서 인권문제로 못하게 막는다구ㅠ
  • [레벨:31]검빨좋아함 2020.05.10 01:40
    콘돔을 끼라고 시발새끼들아

    세금 살살 녹잖아
  • [레벨:6]샷투번 2020.05.10 01:44
    얘들아 솔직히 이젠 무섭다... 애초에 신천지하고는 클럽 간 사람들이 비교 대상이지 게이는 아니야. 신천지가 문제지 종교인이 문제는 아니었잖아.
  • [레벨:23]Mekd 2020.05.10 02:04
    십자군 마렵누
  • [레벨:9]안쟈나프 2020.05.10 02:45
    msg 좀 치긴 했어도 큰 골자는 팩트 아님?
  • [레벨:21]톰브라우니* 2020.05.10 02:57
    똥꼬충새끼들은 망치로 대가리 깨부셔야됨
  • [레벨:22]할수있어! 2020.05.10 03:25
    저 의사분 똥꼬충들이 항의해서 저자리에서 짤린거로 아는데 맞나
  • [레벨:25]송골매 2020.05.10 05:15
    극한의 똥고충 ㅇㄷ
  • [레벨:7]조원동살쾡이 2020.05.10 05:56
    LGBT는 이해할 필요도 없음 그냥 ㅂㅅ인거임
  • [레벨:22]사도2 2020.05.10 08:10
    성욕때문에 자연의 순리인 이성애를 포기한종족인데 막아지겟냐
  • [레벨:5]MSI 2020.05.10 08:32
    똥꼬충 에이즈걸리면 무인도 격리가답임. 탈출시 무조건 사살
  • [레벨:20]맹스나인 2020.05.10 15:32
    아니 왜 세금으로 그걸
  • [레벨:20]맹스나인 2020.05.10 15:39
    세금으로 왜 지원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 [레벨:25]삼선짬뽕 2020.05.13 00:18
    걍 세금지원하지말면 결국 다 뒤지지않을까?

이전 맨앞 다음
- +
6524 6525 6526 6527 6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