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09 22:21

와 헤라클레스 근육 수준 ㄷㄷ

조회 수 73515 추천 수 198 댓글 138
와 헤라클레스 근육 수준 ㄷㄷ

미친...

  • BEST [레벨:35]KDB 2020.05.09 22:26
    심정수 도핑 의혹 얘긴 이미 다 종결된 얘기일건데 ㅋㅋ
  • BEST [레벨:22]나정쌍연 2020.05.09 23:47
    일화)심정수가 하루에 계란흰자만 30개씩 까먹고 노른자는 헬스장 개한테줬는데 한달지나니까 그 개가 숨도못쉴만큼 돼지새끼가 됨
  • BEST [레벨:33]도미니크팀 2020.05.09 23:42
    김동엽 이전 야구계 최고의 헬창
  • BEST [레벨:28]워싱턴내셔널스 2020.05.09 23:44
    도봉산막걸리 심정수는 둘이랑 같이 안뛰었자너 엌ㅋㅋㅋ
  • [레벨:25]조카씬발 2020.05.10 01:18
    나정쌍연 아그래??? 둘이 같은팀 한적이있나?ㅋㅋㅋ
  • [레벨:22]나정쌍연 2020.05.10 01:21
    조카씬발 오비-두산
  • [레벨:25]조카씬발 2020.05.10 01:23
    나정쌍연 아 맞네ㅋㅋㅋ ㄱㅅ
  • [레벨:4]고란이고란 2020.05.10 01:44
    나정쌍연 근데 계란 콜레스테롤은 많이 묵어도 다 없어진대
  • [레벨:22]나정쌍연 2020.05.10 01:45
    고란이고란 그럼 뭐땜에 개가 맛탱이가 간거야 ㅋㅋㅋㅋㅋㅋ
  • [레벨:21]프로미스나인규리 2020.05.10 08:02
    나정쌍연 개 체중을 생각하면 ㅋㅋㅋ
  • [레벨:23]동식이 2020.05.10 03:16
    나정쌍연 ㅋㅋㅋㅋ
  • [레벨:11]쌈무쌈무 2020.05.09 23:48
    심봉사니뮤 ㅜㅜ
  • [레벨:35]랜디존슨 2020.05.09 23:48
    박재홍?
  • [레벨:25]화끈한고추 2020.05.09 23:49
  • [레벨:2]녹차먹은돼지 2020.05.09 23:50
    이 사람이 그 몸 변화 심한 사진 올라와서 의혹 받던 그 사람임?
  • [레벨:22]나정쌍연 2020.05.09 23:52
    녹차먹은돼지 ㅇㅇ 맞음
  • [레벨:24]인천결호 2020.05.09 23:54
    녹차먹은돼지 물증은 없고 심증만 있다고 해서 한때 별명이 심증수였음
  • [레벨:26]미스터션샤인 2020.05.09 23:57
    인천결호 거 마녀 사냥급으로 몰이 당했지 양쪽 어깨랑 양쪽 무릎 수술하고 한쪽 무릎은 또 두번이나 칼을 댓는대 몇년 후에 근육 빠진거 보고 약 했다고 ㅈㄹㅈㄹ 몰아가기.
  • [레벨:26]미스터션샤인 2020.05.09 23:55
    녹차먹은돼지 몸 쭐어든게 어쩔수 없었던게 선수 시절 몸 만들려고 몸을 ㅈㄴ 혹사 시킴 그래서 이적 후에 양쪽 어깨 양쪽 무릎 (왼쪽은 두번이나 수술함) 까지 칼을 댓는대 일반인도 그 정도로 몸에 칼대면 중량 절대로 못침.

    결국 운동도 힘든 몸이 되는대 근육 다 빠지지.
  • [레벨:4]바르셀로나에서 2020.05.09 23:52
    검투사 헬멧 찰떡이였지
  • [레벨:25]파돌 2020.05.09 23:52
    임영웅 금카네
  • [레벨:27]세쿠스 2020.05.09 23:56
    단일시즌 ops1192 실화냐? kbo 역대 1위임?
  • [레벨:24]인천결호 2020.05.09 23:57
    세쿠스 테임즈 1.28인가
  • [레벨:33]도미니크팀 2020.05.10 00:10
    세쿠스 테임즈가 최강일걸

    15 테임즈 장타율만 .790이라
  • [레벨:24]골목찐따 2020.05.10 00:10
    세쿠스 15테임즈 1.288
    82백인천 1.237
    14강정호 1.198
    03심정수 1.197
    99이승엽 1.190
  • [레벨:2]개장군 2020.05.09 23:56
    07심정수가 클래식은 별론데 세이버 스텟이 ㅆㅅㅌㅊ임.. 그당시엔 공갈포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와서 보면 ops히터의 정석
  • [레벨:22]육봉달입니다 2020.05.10 00:08
    개장군 세이버 스텟 쳐주지도 않았던 시기라 불행했지
  • [레벨:20]세랄의저그교실 2020.05.10 00:23
    개장군 06-07까지 이상하게 투고타저가 심했음 20대중반 이대호도 30홈런도 못 쳤고 심정수도 31홈런으로 홈런왕을 했었으니 근데 08부터 빠따들 갑자기 약쳐먹었나 리그폭격 시작함 ㅋㅋㅋ
  • [레벨:32]꾸진규 2020.05.10 02:10
    세랄의저그교실 크보의 미스테리...07년도 빠따왕 광고니...
  • [레벨:33]도미니크팀 2020.05.10 11:27
    꾸진규 그리고 김동주 10도루와 김동주, 최준석 더블 스틸, 이대형 3할
  • [레벨:32]꾸진규 2020.05.10 11:34
    도미니크팀 머형오빠 3할은 은퇴전에도 했으니 빼주자
  • [레벨:2]dwnjdd 2020.05.09 23:57
    저런 얼굴에 몸 멋있으면 진짜 뭔가 투박하게 멋있지않냐?? ㄹㅇ 레전드다
  • [레벨:14]가축 2020.05.10 00:00
    이게 진짜 근돼지
  • [레벨:26]미스터션샤인 2020.05.10 00:11
    심정수가 수비스텟도 엄청난 선수임. 우익수 앞 땅볼도 만들어 낼 정도로 강견이고 2루 주자가 좀만 느리거나 리드폭 못 잡으면 짧은 안타 같은 경우에도 3루에서 주자 잡을수 있는 강견인 선수.

    타격에서는 상체만 보여주는 사진 때문에 사람들이 몰라서 그렇지 허벅지도 무슨 축구선수급임. 야구가 타격이 하체가 정말 중요함. 하체로 버티면서 벽을 만든다고 하거든. 그러면서 상체 회전으로 임팩트 팍 주고 해야 공이 힘이 잘 실림.

    심정수가 체계적으로 웨이트 하면서 하체도 만들고 진짜 몸은 좋았는대 그게 나중에 독이 되서 무릎 수술만 세번함. 양쪽에 각 각 1번 2번 이렇게 받고.

    양쪽 어깨도 한번씩 수술하고. 이 수술들을 다 선수 시절에 받음. 결국에는 독일까지 가서 알아보지만 운동능력이 일반적인 수준도 힘들다고 판단해서 은퇴함.

    일반인이 그 정도 수술했으면 휠체어 타고 다니는 수준인대 그나마 운동선수니까 저 정도 버티는거임(물론 반대로 운동선수라 몸 만들라고 그만큼 혹사해서 망가졌겠지만)
  • [레벨:26]KFC 2020.05.10 00:24
    미스터션샤인 ㄹㅇ
    심봉사가 진짜 강견중에서도 탑급 강견이었음
  • [레벨:21]솩세랄 2020.05.10 00:14
    이양반이 길에서 싸인해준 덕분에 현대를 거쳐 아직도 히어로즈 팬
  • [레벨:21]포챠펭 2020.05.10 00:39
    타격자세만 좀더 편하게하셨으면 갓갓이었을텐데
  • [레벨:34]무사부일체 2020.05.10 00:52
    심정수 라식하고 조졌냐
  • [레벨:28]코리시거 2020.05.10 02:53
    정통 슬러거의 로망 자극하시는 형님
  • [레벨:31]포트마이너 2020.05.10 05:11
    그런데 눈이ㅠㅠ
  • [레벨:26]워너비보이 2020.05.10 06:24
    ㄹㅇ 계란 닭가슴살 열심히 챙겨먹은 헬창인데 약물했다고 오해를.. 정작 은퇴원인은 라식 후유증하고 부상이 컸을텐데
  • [레벨:2]인천직관전패 2020.05.10 09:14
    운동선수인데 저정도 몸가지고
    도핑이니뭐니

이전 맨앞 다음
- +
9434 9435 9436 9437 9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