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20 12:07

???: 할머니들 버릇이 나빠지잖아

조회 수 59378 추천 수 845 댓글 129
???: 할머니들 버릇이 나빠지잖아








이래도 그 돈이 할머니들 고기 사는데 

쓰일 돈이 아니라고 쉴드치고, 폭로자들 까던데 

그럼 대체 어디에 써라고 후원자들은 후원한걸까?

그럼  대체 무얼위해 존재하는 단체들일까?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5]용인시 2020.05.20 12:16
    왜 아깝지? 지들 돈 아니고 기부금인데? 아! 자기들 돈이라고 생각했나보다!!
  • BEST [레벨:27]허리수술이천만원 2020.05.20 12:25
    저긴 정의연 말고 불교 조계종에서 운영하는데임. 뭐 둘다 도찐개찐이지만
  • BEST [레벨:33]No33김광현 2020.05.20 12:10
    그 돈 할머니들 먹이고 재워달라고 보낸 돈인데 ㅋㅋㅋ 아깝다고? ㅅㅂ
  • BEST [레벨:8]융웅이 2020.05.20 12:41
    애초에 시민단체 마인드가 저럴수밖에없음. 할머니한테 돈안쓰면 그만큼 내가 이득이니까. 피도안섞인 할머니보단 자기가더 소중하겠지.
    근데 그런마인드를 가지고있어도 상관없는게 그냥 회계만 철저히해서 잘가려낼수있는 시스템만 있으면되는건데 우리나라는 그런게없으니
  • [레벨:10]데리버거 2020.05.20 12:53
    기부금으로 시발놈들아
  • [레벨:24]파프리카13 2020.05.20 12:54
    여기서 저 직원보고 왜 당장 안 까발렸냐 라고 하는 애들은
    무슨 기업 내부고발이 펨코 포텐글에 댓글 싸지르는거랑 같은 난이도라고 생각하는듯;;
  • [레벨:18]드웨인웨이드 2020.05.20 13:15
    파프리카13 애초에 나눔의 집소장이랑 사무장?이 조계종 앞잡이고 조계종은 알다시피 불교계에서 끝판왕급 덩치를 가진 조직인데 이런 조직 상대로 사무실 직원들이 내부고발한게 대단한거지ㅋㅋ
  • [레벨:24]파프리카13 2020.05.20 13:15
    드웨인웨이드 ㅇㅇ저기 진짜 단체 조오온나 큼직하고 정계, 종교계 다 꽉잡고 있었을텐데 ㅋㅋㅋ
  • [레벨:18]드웨인웨이드 2020.05.20 13:22
    파프리카13 정의연이나 조계종 나눔의 집이나 정치, 종교 껴있는 곳이라

    1.물타기 2.논점흐리기 3.메시지가 아니라 메신저 공격하기

    이 3종세트 달인들임ㅋㅋ 근데도 다 각오하고 얼굴까고 내부고발한건데 펨붕쿤들이 뭐라하는게 개웃김
  • [레벨:20]살라사랑해 2020.05.20 13:03
    기부금 횡령하는 단체들은 처벌 진짜 강하게 해야된다
  • [레벨:27]행복회로감지기 2020.05.20 13:04
    저사람 대학 한기수 선배랑 존나 억울하게 닮았네
    김씨는 워낙 많긴하지만 친척인가 그냥 닮은건가
  • [레벨:24]김가루 2020.05.20 13:06
    버릇나빠진다고? 저게 할소리임?
  • [레벨:28]티아루아 2020.05.20 13:07
    역시 기부단체는 ㅋㅋㅋ
  • [레벨:1]쥬지마이클 2020.05.20 13:09
    개씨발잡것들
  • [레벨:10]Mozil10 2020.05.20 13:21
    아무리 봐도 정의연에서 나눔의집으로 눈돌릴려고 하는거 같음
    정의연에 대해서 조용하던 놈들이 너도 나도 나눔의집 다루고 있음
  • [레벨:32]게로게로게로링 2020.05.20 13:24
    Mozil10 둘이 무관하다는 것도 사실 개소린데
    진짜 그럴려나 ㅋㅋㅋ
  • [레벨:20]킹타미 2020.05.21 09:28
    Mozil10 저거에 대해서 까는순간 정의연을 까지 않는다는 것이 모순이라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하네
  • [레벨:21]죠뚜루 2020.05.20 13:22
    이런건 이제 기계가 관리해서 투명하게 하자
  • [레벨:2]Mekd 2020.05.20 13:55
    아니 저런거 하라고 있는거 아님 시민단체가?
  • [레벨:18]수ㅇ대ㄱ 2020.05.20 14:31
    인간이 아니네 저게 할소리냐
  • [레벨:9]브레드이발소 2020.05.20 14:34
    어린이재단 이런데도 못믿겠다
  • [레벨:23]여인선 2020.05.20 15:00
    사무국장 말 뽄새봐라?
  • [레벨:35]설아벌게이밍 2020.05.20 17:30
    씨발 악마 새끼들
  • [레벨:29]디루쿠카윗 2020.05.20 17:59
    자기 돈으로 사주셨단게 참 마음이 고우시네
  • [레벨:2]김치티팬티 2020.05.20 18:43
    와 무섭네
  • [레벨:4]콜트레인 2020.05.20 19:26
    이거 보니까 우리나라 종교계가 다 썩은것같더라 진짜로
  • [레벨:26]늑골시림 2020.05.20 19:40
    후원도 안한새끼들이 지들편이라고 폭로자들 욕하는게 왜캐 웃기냐
  • [레벨:33]라민카림루 2020.05.20 20:17
    직원들이 얼굴 신상 다 까고 내부고발할 정도면 말 다했지 관련자들 전부 잡아넣어라 애미가 창녀촌에서 뒹굴어서 낳은 새끼들
  • [레벨:22]나의나라 2020.05.20 20:40
    썩어빠진 조계종 ㅉㅉ
  • [레벨:2]척살 2020.05.20 20:59
    이거 종교계,쪽으로만 말이가는데 핵심은 페미 운동권 그리고 이적단체 계열지원임 국민세금이 체제 전복시킬려는조직한테 들어감
  • [레벨:22]d9987ad 2020.05.20 21:02
    느그들돈 아니라고 나눔의 집 씹련들아 ㅋㅋ
  • [레벨:14]처음처럼 2020.05.21 06:08
    미친 씨발련놈들ㅋㅋㅋ 진짜 광화문에 매달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짱돌로 한번씩 던지게 해서 돌맹이로 쳐 죽여버려야 됨
  • [레벨:17]네2마르 2020.05.21 08:43
    우리나라 법이 솜방망이 처벌이라 겁도 안먹을듯 ㅋㅌㅋ

이전 맨앞 다음
- +
3576 3577 3578 3579 3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