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04 00:10

여성전용 택시는 뭐지

조회 수 61578 추천 수 314 댓글 172
여성전용 택시는 뭐지

카택 부르려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장애인 전용도 아니고

  • BEST [레벨:27]stealing 2020.06.04 00:16
    사기업이 하는거면 굳이 욕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함
    물론 국가나 공기업이 하는거면 욕먹어야지
  • BEST [레벨:1]사람이름이엄 2020.06.04 00:17
    stealing 동감 법적으로 정한 것도 아니고 기업이 소비자 층 나누어서 이윤추구하는게 잘못된 것도 아니고 ㅎ
  • BEST [레벨:35]-발컨트롤 2020.06.04 06:32
    아싸가오리아나 나라에서하는게아니라 카카오에서 만드는건데 나라가왜나와

    이건뭐 백화점에서 여성옷파는층 따로있다고 나라욕할새끼네
  • BEST [레벨:24]마이크로코스모스 2020.06.04 06:34
    아싸가오리아나 장애인 콜밴은 있는디;;/
  • [레벨:25]독립운동가 2020.06.04 08:41
    펨코의 일상적인 혐오대상: 여성, 흑인, 중국인, 일본인, 조선족, 베트남인, 40대, 50대
    펨코에서 까면 불편한 대상: 백인, 20대남성, 삼성
  • [레벨:15]ㄷㄹㄱ 2020.06.04 08:56
    이건 필요한건데??
  • [레벨:13]1836371 2020.06.04 08:56
    핑크텍스 여성혐오다 라면서 개지랄하다가 전체 서비스 비용 상승 ㅋㅋㅋ
  • [레벨:25]문짜왕 2020.06.04 09:00
    여성전용 오히려 더 악용될거 같은데
  • [레벨:11]오롤로롤 2020.06.04 09:02
    여성전용 원룸도있는데 뭐
    지가 팔겠다는데 욕할필요는 없다고봄
  • [레벨:22]씹덕후라능 2020.06.04 09:05
    난 괜찮은데 엄마도 저녁에는 위험해서 택시 잘 타지 말라고 하고 또 사기업이 그런건데 왜 그러냐 추가 요금도 내고 타는건데 억까다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6-04 09:19:09]
  • [레벨:11]불편해도팩트인걸 2020.06.04 09:10
    만화중에 퍼펙트하프라고 있는데 그거처럼 남녀 따로살면 어떻게될지 너무뻔하지만 궁금하다 ㅋㅋ
  • [레벨:22]렝고양이 2020.06.04 09:40
    와이프 폰으로 함 써봐야지 ㅋㅋ
  • [레벨:24]트래비스스캇 2020.06.04 10:05
    뭐 저건 있을만하다 야간에 택시타기 무서워하는 여자들 있음
  • [레벨:21]천의보컬Isu 2020.06.04 10:53
    난 택시는 저런거 나와도 이해가는데
  • [레벨:26]anflsb12 2020.06.04 11:37
    근데 택시는 인정.. 부산에서 3년 살다 왔는데. 여친 택시태워서 보낼떄 잇는데 개 씹새끼 택시 새끼들 존나 많음.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0.06.04 11:46
    이건 문제될거 없지 싶은데
  • [레벨:22]용기병드라순 2020.06.04 11:47
    돈 더내고타겟다는 블랙야크들인데ㅋㅋㅋㅋ 택시쪽에선 땡큐자
  • [레벨:21]IFYOU 2020.06.04 11:53
    여성전용 택시는 필요하지 밤늦게 여성 혼자 택시는 불안해..
    이건 그냥 여성혐오 글이다;
  • [레벨:20]맨빅 2020.06.04 12:06
    이거 핑크택시인지 뭔지라고 다른나라도 있긴 할걸
  • [레벨:5]돈많이벌어와 2020.06.04 12:09
    세금만 축안내면 아무문제없다 ㅂㅅ아 카카오 지들도 수익날만하니까 기획하는거지 세상ㅅ돌아가는 머리가 전부 지같은줄 아네 ㅋㅋ
  • [레벨:28]담당일진 2020.06.04 12:19
    남성전용도 만들어주라 ..
  • [레벨:20]Falcer 2020.06.04 12:53
    며칠전에 여성택시기사 성추행 보니까 승객뿐만 아니라 기사입장에서도 있으면 좋을듯함
  • [레벨:1]우따먹 2020.06.04 12:59
    저거가지고 욕하지마라 나도 밤이고 낮이고 여친 택시탄다할때 ㅈㄴ 불안한데 십새끼야 이딴글이 어떻게 포텐에오냐 그냥 펨코는 여혐사이트맞음
  • [레벨:25]꺄릌 2020.06.04 13:29
    "오픈"예정인거보니까 기사가 여자라는거아님?
  • [레벨:11]이것도있냐 2020.06.04 13:49
    나는 솔직히 여친이 이런거 불러서 타고 다니면 맘 편할거 같은데????내가 남자페미인가????
  • [레벨:3]김정연 2020.06.04 15:55
    저 사만원짜리 택시는머가달름?

이전 맨앞 다음
- +
4985 4986 4987 4988 4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