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07 14:58

롯데월드 코로나 터짐 ㅅㄱ

조회 수 70537 추천 수 521 댓글 223
20200607_155452.jpg 롯데월드 코로나 터짐 ㅅㄱ





언젠가는 터질 줄 알았는데 터졌네
2차감염 시작이네
하루입장객이 1만명일텐데..
  • BEST [레벨:17]Siron 2020.06.07 17:03
    밀폐된 공간이 아니라 그렇게 퍼지지는 않을듯
  • BEST [레벨:4]레몬오뎅루밍 2020.06.07 16:34
    우라시마에이지 요즘 마스크 잘안쓰던데 덥다고
  • BEST [레벨:13]조유리귀여워 2020.06.07 16:58
    그동안 롯데월드에 사람이 있었다는것도 놀랍네
  • BEST [레벨:3]우리삼촌 2020.06.07 17:02
    지금 이 시간에도 잠실에 마스크 안쓰고 돌아다니는 새기들 천지임ㅋㅋㅋ실시간이다 ㄹㅇ로
  • [레벨:23]그리핀 2020.06.07 17:30
    블루오션 걍 치료제 나오면 걸리고 낫고 또 걸리고 낫다가 재수없음 변종 걸리면 치료제 안 먹히면 후유증or사망
  • [레벨:23]그리핀 2020.06.07 17:32
    블루오션 메르켈 말 대로면 희망적인거고 현실은 더 절망적
  • [레벨:22]블루오션 2020.06.07 17:37
    그리핀 하 언젠가는 그래도 코로나 전의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겠지라는 막연한 희망을 품었었는데 정말 절망적인 이야기네.
  • [레벨:7]젖들어흔들면쏜다 2020.06.07 17:14
    ㅈ뎃다
  • [레벨:3]개화산불도저 2020.06.07 17:15
    어디가는거 그렇다쳐도 마스크좀 쓰고다녀라 미개한 새끼들아
  • [레벨:24]나의나라 2020.06.07 17:16
    근데 여름때 괜찮아진다고 떠들던 일부 전문가들 다 어디감
  • [레벨:24]10zil 2020.06.07 17:16
    아 씨발 좀 차라리 여자친구랑 사람 없는데로 놀러가서 팬션잡고 떡이나 치라고 씨발
  • [레벨:24]무하핳랄랄 2020.06.07 17:20
    근데 저렇게 설레발 쳐서 집단감염 터진적 한번도 없어서 딱히 걱정은 안됨 ㅋㅋㅋ 전부 음성뜸 백퍼 ㅋㅋ 그렇게 쉅게 감염될거였으면 이미 노량진이나 룸사롱이나 이태원에서 제 2의 신천지급으로 터졌어야함 ㅋㅋ
  • [레벨:24]하기싫다 2020.06.07 17:21
    코로나 이전 생활은 안오겠구만
  • [레벨:20]메시의발끝 2020.06.07 17:21
    저런 경우 자유이용권 끊은사람 환불해줌?
  • [레벨:2]갓댕갓냥 2020.06.07 17:33
    ㄷㄷ
  • [레벨:28]knachobo 2020.06.07 17:38
    롯데월드를 닫아버렸네. 다크나이트 아니냐? ㅋㅋ
  • [레벨:21]테치이이이 2020.06.07 17:42
    손실 꽤 크겠네.. 하루 장사 종 쳤으니
  • [레벨:20]22 2020.06.07 17:42
    코로나는 국가에서 집에 박아두고 보급품 받아먹게하지 않는 이상 관리가 어렵지않을까
    출근길만 봐도 유동인구도 많구 새로운 사람들도 많은데
  • [레벨:21]G.디로렌초 2020.06.07 17:55
    난 ㅅㅂ 조심한다고 일할깨 빼고 집에 있는데
  • [레벨:20]프레스티지 2020.06.07 17:57
    응 많이 수고해라
  • [레벨:20]Djdjedhs 2020.06.07 18:12
    롯데월드가 열린줄도 몰랐는데 진짜 사람들때문에 망테크 탄 건가 이제 국민들은 개돼지구나
  • [레벨:22]아라이아야카 2020.06.07 18:50
    아 시발 집앞이네
  • [레벨:26]오렝지렌지 2020.06.07 18:54
    정말 어메이징하구만
  • [레벨:21]룬아 2020.06.07 19:12
    글구보니 롯데월드는 반절은 실내에 있네; ㅎㄷㄷ 왜 가냐 이 시국에 거길..
  • [레벨:27]귀찮이 2020.06.07 19:38
    진짜 사람 장난 아니게 많겠네;;
  • [레벨:25]고무열 2020.06.07 21:40
    올게 왔네
  • [레벨:15]조니실버핸드 2020.06.07 22:38
    어떤 사람은 남들 다 놀러다니고 방구석 놈들 열폭이라고 논점 회피하던데
    1차적으로 저런 관광지나 유흥장소에 대비도 안하고 의식도 없이 방문하고 심각성을 못 깨닫는단게 제일 문제인듯 하네요...

    이미 생활 구석구석 곳곳에 바이러스 침투해 묻어있을 겁니다..
    이번 겨울에 한국도 유럽꼴 날거라 봅니다.

    참 걱정됩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5410 5411 5412 5413 5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