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15 05:10

칼든 사람을 보면 도망가야되는 이유

조회 수 65871 추천 수 344 댓글 345





테스트 실험 영상들인데 칼든 사람이 덤비면 걍 답도 없음
  • BEST [레벨:26]악먀 2020.06.15 05:23
    칼을 든 강도와 마주치면 죽을힘을 다 해 도망가고 총을 든 강도와 마주치면 죽을 각오로 뺏으라 했음
  • BEST [레벨:29]담당일진 2020.06.15 14:32
    본부장 ??? : 그때 악먀가 칼을 뺏으랬지..
  • BEST [레벨:32]본부장 2020.06.15 06:00
    악먀 이거 또 잘못기억하고있다 반대로 하는 애 나올라
  • BEST [레벨:32]좋밀망밀 2020.06.15 05:30
    ???: 막고!
  • [레벨:3]다리다리 2020.06.15 15:15
    마리네뜨뒤펭쳉 정치에 관심 없어지는게 ㄹㅇ 페미랑 그 지지자들이 바라는건데
  • [레벨:20]bibi 2020.06.15 15:11
    ㅋㅋㅋㅋㅋ위에 펨붕이들 칼vs빠따로 천하제일무술대회 열었네 ㅋㅋ
  • [레벨:2]커존 2020.06.15 15:12
    칼 들자마자 시계 핸드폰 다줘야지
  • [레벨:13]Rjaaa 2020.06.15 15:13
    -의자-로 제압 가능
  • [레벨:20]메론공듀 2020.06.15 15:16
    마 !!!!!! 와사바리 모르나???
  • [레벨:3]우정 2020.06.15 15:16
    첫짤은 그냥 주먹대 주먹으로 붙어도 이길듯
  • [레벨:28]시스템마니또 2020.06.15 15:16
    막고!
  • [레벨:23]쥬도3 2020.06.15 15:17
    저렇게 짧은 칼도 치명적인데 예전 야인시대에서 김두한 조직이 일본도 휘두르는 야쿠자들을 주먹과 몽둥이로 때려잡는 장면은 얼마나 과장된거냐..
  • [레벨:25]아르떼타 2020.06.15 16:30
    쥬도3 짧은 칼을 상대로 주먹으로 맞서는 것보다는
    일본도를 상대로 몽둥이를 드는 게 쉬워보인닼ㅋ
  • [레벨:12]정신문제있는아이 2020.06.15 17:01
    쥬도3 맨손 상대론 단도가 더 좋지 않을까
  • [레벨:11]kfc2마리치킨 2020.06.15 15:18
    안붙어야겠네. 그런데 리치도 칼든놈이 더 길잖아
  • [레벨:24]자료용 2020.06.15 15:20
    폐쇄된 공간에서는 도망도못가잖아 최소한방어방법이라도 알고있으면 영안실로 갈거 중환자실로 갈수도있는데 막는법 아는것도 좋은거아니냐
    고딩인지 예전에 편의점 흉기난동때도 엘보랑 앞차기 맞고 식칼뺏긴적도있고
  • [레벨:4]40 2020.06.15 17:03
    자료용 보통 정신나가서 칼 아무렇게나 휘두르니까 뺏는거지
    만약 살인마나 원수가 작정하고 죽이려는 목적 가지면 절대 살 수가 없음ㅠ
  • [레벨:24]자료용 2020.06.15 17:05
    40 살인마가 원수가 작정하고 죽일려고 하는거면 대부분 계획된 살인일텐데 개활지에서 뜬금없이 달려오진않을테고

    가택침입하거나 좁은방에 몰아놓고 죽이지 않을까 그떄는 도망못가니까 최소한의 방어방법이라도 아는게 좋은거같음 기물을 이용한다거나
  • [레벨:4]40 2020.06.15 17:05
    자료용 ㅋㅋㅋㄴㄴ 죽어야됌 그리고 어지간한 유단자 아닌이상 방어방법을 알아도 몸이 그렇게 움직일수 없음
    칼든사람이 칼을 어떻게 휘두를줄 알고
  • [레벨:24]자료용 2020.06.15 19:24
    40 아니 상대방이 칼을 들고 나를 죽일려고하면 운명처럼 받아들이고 차렷하고 죽어야하는건 아니잖아 ㅋㅋㅋㅋ 누가 널 살해할려고 해도 넌 분명히 발버둥칠텐데 그냥 죽어야된다는 좀...
  • [레벨:4]40 2020.06.15 20:14
    자료용 긍까 뭘해도 99퍼센트 죽을거라는 소리지ㅋㅋ
    아니면 혹시나 칼맞을 위협 대비해서 오늘부터 몇년간 수련 하던가 해야지ㅋㅋ
  • [레벨:11]푼밍아웃 2020.06.15 17:23
    자료용 드루와 드루와 하고 그냥 뒤지는수밖에
  • [레벨:14]nenga 2020.06.15 18:02
    자료용 그게 되려면 재능충이거나 매일 연습해야 될걸
  • [레벨:22]레비온 2020.06.15 15:24
    칼 좀 써봤다는 사람들이 무서운게

    상대가 방어태세 취하면 신체 끝부분(특히 손)을 가볍게 잘라내는 움직임으로 압박해 들어온다는거

    손가락 한마디만 베여도 훈련 받지 않은 일반인이면 고통으로 인해 움직임이 안 좋아지고 빈틈이 노출될 수 밖에 없음

    나름 훈련된 사람이라고 쳐도 기량이 압도적이지 않은 이상 몇대 맞아도 한번만 찌르면 이기는 게임

    아예 무기를 들고 있는 손을 쳐서 날려버릴 정도로 엄청난 민첩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냥 도망가거나 살려달라고 비는게 제일 나을것
  • [레벨:25]아르떼타 2020.06.15 16:31
    레비온 썰고 들어올 필요도 없음 앞손으로 살짝 누르고 아무데나 한 번이라도 찌르면 끝..
  • [레벨:4]피치피 2020.06.15 15:26
    칼 써본 새끼면 격투기 선수가 와도 칼빵 맞을듯 ㅋㅋㅋ
  • [레벨:2]Tragedy 2020.06.15 15:31
    ㄴㄴ그분들 말로는 우리나라 남성이면 칼 든 새끼들 다 ㅈㅔ압가능ㅋㅋ
  • [레벨:5]폐잉 2020.06.15 16:01
    Tragedy 막고!
  • [레벨:31]옥토넛흥신소 2020.06.15 15:32
    ??? : 일단 먹고!
  • [레벨:16]사나없이어찌사나 2020.06.15 15:33
    유투브 보니깐 칼잡이들도 그렇고 용병들도 그렇고 무조건 명치나 겨드랑이나 옆구리쪽 찌른다던데 으...개무섭
  • [레벨:22]레비온 2020.06.15 16:34
    사나없이어찌사나 어릴 때 글라디우스 같은 검을 보면

    기왕이면 더 긴게 좋지 않나? 생각했었는데...

    지금 보니 최고로 효율적인 리치인듯 길지도 짧지도 않은 사람이 다루기 최고의 길이

    휘두르기도 찌르기도 좋으니 방패로 빈틈 만들고 찔러버리면 원샷원킬 가능했을듯ㄷㄷ
  • [레벨:4]오로라이 2020.06.15 15:34
    근데 반격할때 타격 못쓰니까 어쩔수없지 않나.
  • [레벨:8]런닝머신딥런닝 2020.06.15 15:37
    칼을 들고 정확한 곳에 힘을 집중시켜서 팍 찌르는건 훈련받지 않은 사람은 못하는 일이지만
    칼을 들고 아무렇게나 손을 휘둘러서 심각한 부상을 입히게 하는건 여자 중학생도 할 수 있는 일임
    두꺼운 제질의 긴팔 긴바지를 입고 있는게 아니라면 진짜로 칼은 총만큼이나 쉽게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음
    칼은 무조건 도망가야함. 칼든 상대를 제압하면 뭐하겠냐 30바늘 꿰메고 평생남을 흉터가 존나 쉽게생길수있는데
  • [레벨:24]쿤라이 2020.06.15 15:43
    나 운동한다고 하면 주변 여자 몇몇이 간단한 호신술 알려달라 그러는데 그때마다 '호신술로 제압할정도면 그냥 짱떠서 이길수있다'라고 함
  • [레벨:24]배문성 2020.06.15 15:47
    악마를 보았다 이병헌정도되면 저거 제압가능?
  • [레벨:25]탱이85 2020.06.15 15:54
    배문성 쌉가능
  • [레벨:21]믹폴리 2020.06.15 15:47
    저건 실험이니까 방어에 치중해서 더 당하는 거 같은데. 격투선수면 반사적으로 얼굴에 펀치 날릴텐데 맞으면 바로 넉아웃아닌가
  • [레벨:2]시냅스 2020.06.15 15:54
    믹폴리 그럴것같음 선수급들은 칼든사람 이길것같음 일반인은 ㅌㅌ해야지
  • [레벨:34]김채원. 2020.06.15 16:01
    개콘 끝! 하는 분은 ㄱㅊ
  • [레벨:25]무하핳랄랄 2020.06.15 16:06
    칼 든 사람 제압 하는거 태권도에서 배웠는데
  • [레벨:5]아비 2020.06.15 16:16
    근데 저건 솔직히 칼 든 사람들도 피지컬이 장난 아니니까 그런 거고...
    펨코인 같은 좆찐들은 애초에 저렇게 칼을 빠르게 휘두를 피지컬도 안되거니와 거리 좁히기 전에 뒈지게 처맞고 실신임.
  • [레벨:22]주니치 2020.06.15 16:19
    칼의 리치가 꾀 길고, 원빤치 날려서 꽂히고 기절시켜도 상대는 이미 찔려있음
  • [레벨:4]Toge 2020.06.15 16:22
    저거 실험 칼을 안들고 있는 사람은 전문선수고 칼을 들고 있는 사람은 일반인이라든데
  • [레벨:4]리부엉 2020.06.15 16:23
    어떤여자는 칼날라오면 막으라는데 ㅋㅋㅋㅋㅋㅋ 어떻게막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4]리부엉 2020.06.15 16:24
    내공이있어야지 저런걸막지 일반인끼리는 무기좋으면이김
  • [레벨:2]교굣이 2020.06.15 16:30
    근데 어디서 본건데 일반인 기준으로 칼을 찌르는것 보단 휘두르는게 더 큰 타격을 준다던데 생각보다 찌르고 빼는게 힘들다고
  • [레벨:21][에펨코리아] 2020.06.15 16:34
    피하면 된다는 미친년 생각나네
  • [레벨:23]한태주 2020.06.15 17:33
    의자들고 위협하는 게 제일 생존률 높다던데
  • [레벨:4]매우논리적인사람 2020.06.15 20:24
    첫짤은 흑인을 보면 도망가야 되는 이유 아니냐?

이전 맨앞 다음
- +
6258 6259 6260 6261 6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