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6.21 21:54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조회 수 31173 추천 수 142 댓글 127

tmthell_00.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1.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2.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3.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4.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5.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6.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7.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8.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09.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0.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1.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2.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3.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4.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5.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6.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7.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8.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19.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0.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1.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2.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3.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4.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5.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6.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7.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8.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tmthell_29.jpg [실화] 토마토 지옥.manhwa

 

 

 

 

 

 

 

 

 

 

 

 

 

 

 

 

친구의 경험담을 소재로 그린 만화



 https://www.dogdrip.net/214581444 

  • BEST [레벨:30]빈예 2020.06.21 18:57
    진짜 비효율적인 식문화임
    몸에 좋다고 백날 처먹어봐야 먹기 싫은거 억지로 처먹는만큼 수명 줄어들듯
  • BEST [레벨:24]쿠크 2020.06.21 20:21
    눈물은왜짠가 왜긴 식고문하니깐 그렇지
  • BEST [레벨:36]파이어폭스 2020.06.21 21:50
    빈예 근데 이게 실화인데 저 정도로 토마토를 끊임없이 사오시는 거 보면 어머니가 동창회 나갔는데 친구 입발림에 넘어갔던가 친구가 재고처리 했는데 엄마가 친구가 불쌍해서 사오거나 그런 거 같음 ㅋㅋㅋㅋ 아님 공짜로 줬을 수도 있고

    어머어머 미주 엄마! 이번에 토마토가 풍년이라 질도 좋고 맛도 좋은데도 안 팔려서 그런데 한박스에 3000원에 가져갈래?? 이거 바깥에서 돈주고 사면 박스당 만원은 줘야돼! 애들 둘이지? 그럼 두박스 사면 한박스 공짜로 줄께 애 아빠랑 애 둘이서 한박스씩 먹음 딱 되겠네 그치?
  • BEST [레벨:19]여행매니아 2020.06.21 22:10
    클리친구토리스 누가보면 우리나라만 그런 줄 알겠네. 얼마전에 미국도 휴지가 마스크 원료 된다고 사재기 하더만
  • [레벨:24]누렁이 2020.06.21 22:05
    뭔가 소름돋는데 나만 그런가
  • [레벨:30]분석가_lv1 2020.06.21 22:06
    애들 입맛 좀 배려해 줘야지
    너무 좀 그렇네;
  • [레벨:25]세이버쟝 2020.06.21 22:06
    아침먹기 귀찮아서 매일아침 방울토마토 10개 먹고 나가는데
    확실히 몸에 좋은거같긴해
  • [레벨:27]포키포키칩 2020.06.21 22:07
    토마토가 몸에 좋은건 사실이긴하지
    그와중에 카캡사 보는거 추억이네
  • [레벨:5]리제타미운트도이 2020.06.21 22:08
    어머니가 만물상 같은거 보셨나
    메뉴의 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그렇게해선안돼 2020.06.21 22:14
    토마토다이어트한답시고 하루에 40개씩먹고 왜 살이 안빠지냐고 질문하던사람 생각나네
    그사람 주면 딱인데
  • [레벨:8]스윗커피 2020.06.21 22:17
    어머니 요리솜씨 ㅆㅅㅌㅊ 아니냐
  • [레벨:4]E없는MC몽 2020.06.21 22:18
    토마토 노밧..
  • [레벨:24]JIPP퍼피 2020.06.21 22:20
    그림체는 귀여운데 내용은 개헬이네
    갈비 먹는데 토마토 먹이고 어휴
  • [레벨:4]도도도독기 2020.06.21 22:22
    토마토ㅠㅠ
  • [레벨:18]뮌헨챔스우승 2020.06.21 22:22
    아우 작작 좀 하지
  • [레벨:21]강아지똥 2020.06.21 22:26
    애들 너무 착하다ㅋㅋㅋㅋ
  • [레벨:18]맘먐이22 2020.06.21 22:29
    폰이 아니고 뭔 게임보이를 하고있노;
  • [레벨:25]itfs 2020.06.21 22:30
    만화니까 저런 식으로 표현한 거지
    저거 실제로 당하면 그냥 악기바리임
    먹기 싫다는 걸 억지로 먹이는 부모들은 참,.
  • [레벨:4]퀴르자와 2020.06.21 22:40
    ㅋㅋ 그림체는 귀여운데 내용은 ㅈㄴ 짜증남 진짜로 저랬을거 같아서
  • [레벨:11]젖닌탈출 2020.06.21 22:41
    톧마토 ㅇㄷ
  • [레벨:2]으이오이 2020.06.21 22:42
    근데 그림개잘그린다
    흑백인데 완전 술술잘읽히네 부담도없고
  • [레벨:1]으깨어진마구니 2020.06.21 22:44
    세 번 정도 보니까 좀 화가 덜 나네
    두 번째까지만 해도 엄마 아구창에 죽빵 꽂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ㅋㅋ
  • [레벨:15]인치피트마일 2020.06.21 23:12
    고기 한 점에 토마토 하나 할 때 그냥 밥상 엎어야지
    고기먹을 땐 고기만 먹어야지 뭔 개짓거리냐
    근데 만화 되게 잘 그리네 몰입 오지게 잘 된다
  • [레벨:22]로자룩셈부르크 2020.06.21 23:15
    차라리 다갈아서 케찹을 만들어다 얼려놓으면 1년은걱정없겠는데 저걸굳이 다처먹는다니;;
  • [레벨:6]조원동살쾡이 2020.06.21 23:25
    그냥 밤에 몰래 토마토 다 갖다버려도 할말없는 상황이다 이거
  • [레벨:26]올뉴_K3 2020.06.21 23:27
    내 성격이었으면 밥상 엎었음
  • [레벨:23]또래오래! 2020.06.22 00:11
    우리도 받아오는데 최근에 받은게 표고버섯, 쌀, 마늘, 꿀 또 머있지
    여튼 좋은거만 줌 ㅎㅎ
  • [레벨:2](얼굴을핥으며) 2020.06.22 00:27
    우웩;;
  • [레벨:22]코트가사고싶어요 2020.06.22 00:28
    어머니... 타세요..
  • [레벨:10]호불호잖아 2020.06.22 04:43
    ㅌ마토 맛있다. 하루에 큰거 3알씩은 먹는듯
  • [레벨:21]미어아두타 2020.06.22 19:24
    토마토 만화

이전 맨앞 다음
- +
9769 9770 9771 9772 9773